[일반]트윗에서 봤는데 인가사녹 700 2014.10.19 18:0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w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본무대 모니터 하고있는데 마지막에 기광이 원샷 잡혀서 눈빛쏜대ㅠㅠㅠㅠ 그리고오늘도 기광이는 코트를 안입었다구 한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8:02 O-<- 0 0 O-<-< 파이리2 2014.10.19 18:03 ㅈ. 기광이 검은색 시스루 같은거 입었대 확실하진 않다네 0 0 ㅈ. 기광이 검은색 시스루 같은거 입었대 확실하진 않다네 파이리3 2014.10.19 18:04 시....스루....예?? 0 0 시....스루....예?? 파이리4 2014.10.19 18:05 확실한거 아니고 그렇게 보인대 0 0 확실한거 아니고 그렇게 보인대 파이리5 2014.10.19 18:22 코트 키작아보이고 안입은게 좋아 그치만 반코트도 있잖아요 코디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코트 키작아보이고 안입은게 좋아 그치만 반코트도 있잖아요 코디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9 18:09 눈빛탕탕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트던 니트넌 시스루던ㅠㅠ기광빨로 예쁜거말고 옷이 예쁘고 기광이한테 잘어울렸으면좋겠당!!!ㅠㅠ언능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0 0 눈빛탕탕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트던 니트넌 시스루던ㅠㅠ기광빨로 예쁜거말고 옷이 예쁘고 기광이한테 잘어울렸으면좋겠당!!!ㅠㅠ언능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9 18:15 나도 머리랑 옷 좀 제발 기광빨 말고ㅠ 0 0 나도 머리랑 옷 좀 제발 기광빨 말고ㅠ 파이리8 2014.10.19 18:11 ㅈ. 번쩍이는 재질의 핏되는 맨투맨에 핏되는 슬랙스입었대ㅠㅠ 0 0 ㅈ. 번쩍이는 재질의 핏되는 맨투맨에 핏되는 슬랙스입었대ㅠㅠ 파이리9 2014.10.19 18:17 코트 안 입어도 충분해~ 존잘존섹 0 0 코트 안 입어도 충분해~ 존잘존섹 파이리10 2014.10.19 18:18 깐머리도좀 해주고 반코트라도 입혀주지~~다양하게 해줘라ㅠㅠ 0 0 깐머리도좀 해주고 반코트라도 입혀주지~~다양하게 해줘라ㅠㅠ 파이리11 2014.10.19 18:19 깐기광도 보고싶... 0 0 깐기광도 보고싶... 파이리12 2014.10.19 18:20 아퓨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ㅜㅜㅜㅜㅠㅠㅠ 0 0 아퓨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ㅜㅜㅜㅜㅠㅠㅠ 파이리13 2014.10.19 18:22 오늫깐머리 아니구낭 ㅠㅠ 0 0 오늫깐머리 아니구낭 ㅠㅠ 파이리14 2014.10.19 18:23 핀머리인가? 겁나좋아ㅠㅠ 0 0 핀머리인가? 겁나좋아ㅠㅠ 파이리15 2014.10.19 18:33 난 춤 많은 무대에 코트 어차피 반댈세 0 0 난 춤 많은 무대에 코트 어차피 반댈세 파이리16 2014.10.19 18:40 난 보고왔더니 더 아쉬워 춤이 코트랑 잘어울려..ㅠㅠ 0 0 난 보고왔더니 더 아쉬워 춤이 코트랑 잘어울려..ㅠㅠ 파이리17 2014.10.19 18:42 그렇구나........ 0 0 그렇구나........ 파이리18 2014.10.19 18:46 보는 사람마다 다른가봐 ㅋㅋㅋ 내친구는 춤이격해서 코트 거추장스러워보였대 ㅋㅋ 0 0 보는 사람마다 다른가봐 ㅋㅋㅋ 내친구는 춤이격해서 코트 거추장스러워보였대 ㅋㅋ 파이리19 2014.10.19 18:47 섹션에 잠깐 나온 춤추는 영상만 봐도 코트에 눈이 더 가더라ㅠ 나도 아쉽 0 0 섹션에 잠깐 나온 춤추는 영상만 봐도 코트에 눈이 더 가더라ㅠ 나도 아쉽 파이리20 2014.10.19 18:49 난 너말 이해해 ㅋㅋ코트펄럭이면 더 눈길가고 간지나보이는거....근데 춤이 빡세니까 코트 펄럭이는게 성가실 수도 있는데 그게 멋이니까 ㅋㅋ아쉬울 수 있다고 봐. 나도 그래서 코트보고싶은데 기광인 아직까지 코트안입어서...한번은보고싶다..ㅠㅠ긴거 아니더라도 반코트도 많고 많은데.. 0 0 난 너말 이해해 ㅋㅋ코트펄럭이면 더 눈길가고 간지나보이는거....근데 춤이 빡세니까 코트 펄럭이는게 성가실 수도 있는데 그게 멋이니까 ㅋㅋ아쉬울 수 있다고 봐. 나도 그래서 코트보고싶은데 기광인 아직까지 코트안입어서...한번은보고싶다..ㅠㅠ긴거 아니더라도 반코트도 많고 많은데..
댓글목록
O-<-
ㅈ. 기광이 검은색 시스루 같은거 입었대
확실하진 않다네
시....스루....예??
확실한거 아니고 그렇게 보인대
코트 키작아보이고 안입은게 좋아 그치만 반코트도 있잖아요 코디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탕탕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트던 니트넌 시스루던ㅠㅠ기광빨로 예쁜거말고 옷이 예쁘고 기광이한테 잘어울렸으면좋겠당!!!ㅠㅠ언능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머리랑 옷 좀 제발 기광빨 말고ㅠ
ㅈ. 번쩍이는 재질의 핏되는 맨투맨에 핏되는 슬랙스입었대ㅠㅠ
코트 안 입어도 충분해~ 존잘존섹
깐머리도좀 해주고 반코트라도 입혀주지~~다양하게 해줘라ㅠㅠ
깐기광도 보고싶...
아퓨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ㅜㅜㅜㅜㅠㅠㅠ
오늫깐머리 아니구낭 ㅠㅠ
핀머리인가? 겁나좋아ㅠㅠ
난 춤 많은 무대에 코트 어차피 반댈세
난 보고왔더니 더 아쉬워
춤이 코트랑 잘어울려..ㅠㅠ
그렇구나........
보는 사람마다 다른가봐 ㅋㅋㅋ
내친구는 춤이격해서 코트 거추장스러워보였대 ㅋㅋ
섹션에 잠깐 나온 춤추는 영상만 봐도 코트에 눈이 더 가더라ㅠ 나도 아쉽
난 너말 이해해 ㅋㅋ코트펄럭이면 더 눈길가고 간지나보이는거....근데 춤이 빡세니까 코트 펄럭이는게 성가실 수도 있는데 그게 멋이니까 ㅋㅋ아쉬울 수 있다고 봐. 나도 그래서 코트보고싶은데 기광인 아직까지 코트안입어서...한번은보고싶다..ㅠㅠ긴거 아니더라도 반코트도 많고 많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