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윗에서 봤는데 인가사녹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트윗에서 봤는데 인가사녹

700 2014.10.19 18:02

짧은주소

본문

본무대 모니터 하고있는데
마지막에 기광이 원샷 잡혀서 눈빛쏜대ㅠㅠㅠㅠ

그리고오늘도 기광이는 코트를 안입었다구 한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8:02

O-<-

파이리2 2014.10.19 18:03

ㅈ. 기광이 검은색 시스루 같은거 입었대
확실하진 않다네

파이리3 2014.10.19 18:04

시....스루....예??

파이리4 2014.10.19 18:05

확실한거 아니고 그렇게 보인대

파이리5 2014.10.19 18:22

코트 키작아보이고 안입은게 좋아 그치만 반코트도 있잖아요 코디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9 18:09

눈빛탕탕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트던 니트넌 시스루던ㅠㅠ기광빨로 예쁜거말고 옷이 예쁘고 기광이한테 잘어울렸으면좋겠당!!!ㅠㅠ언능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9 18:15

나도 머리랑 옷 좀 제발 기광빨 말고ㅠ

파이리8 2014.10.19 18:11

ㅈ. 번쩍이는 재질의 핏되는 맨투맨에 핏되는 슬랙스입었대ㅠㅠ

파이리9 2014.10.19 18:17

코트 안 입어도 충분해~ 존잘존섹

파이리10 2014.10.19 18:18

깐머리도좀 해주고 반코트라도 입혀주지~~다양하게 해줘라ㅠㅠ

파이리11 2014.10.19 18:19

깐기광도 보고싶...

파이리12 2014.10.19 18:20

아퓨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ㅜㅜㅜㅜㅠㅠㅠ

파이리13 2014.10.19 18:22

오늫깐머리 아니구낭 ㅠㅠ

파이리14 2014.10.19 18:23

핀머리인가? 겁나좋아ㅠㅠ

파이리15 2014.10.19 18:33

난 춤 많은 무대에 코트 어차피 반댈세

파이리16 2014.10.19 18:40

난 보고왔더니 더 아쉬워
춤이 코트랑 잘어울려..ㅠㅠ

파이리17 2014.10.19 18:42

그렇구나........

파이리18 2014.10.19 18:46

보는 사람마다 다른가봐 ㅋㅋㅋ
내친구는 춤이격해서 코트 거추장스러워보였대 ㅋㅋ

파이리19 2014.10.19 18:47

섹션에 잠깐 나온 춤추는 영상만 봐도 코트에 눈이 더 가더라ㅠ 나도 아쉽

파이리20 2014.10.19 18:49

난 너말 이해해 ㅋㅋ코트펄럭이면 더 눈길가고 간지나보이는거....근데 춤이 빡세니까 코트 펄럭이는게 성가실 수도 있는데 그게 멋이니까 ㅋㅋ아쉬울 수 있다고 봐. 나도 그래서 코트보고싶은데 기광인 아직까지 코트안입어서...한번은보고싶다..ㅠㅠ긴거 아니더라도 반코트도 많고 많은데..

Total 39,149건 134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