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여자다편다시보기로....(사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는여자다편다시보기로....(사담)

538 2014.10.19 00:05

짧은주소

본문

오늘 나는 남자다특집 나는여자다편을 다시보기로 봤는데 ㅠㅠ 괜히 봤나ㅠㅠㅠ 거기간 사람들 너무 부러워서 이불킥하고 난리였다... 완전 가깝더라 ㅠㅠㅠ
근데 우리 익익왕 방송분량 왜이리 적은거야!! ㅠㅠㅠ ㅠㅠㅠㅠㅠ(화나서..)
와... 거기 리다님이랑 메인보컬님 팬 서비스 장난아니더라 ㅠㅠㅠ 보면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위안삼았던게 기광오빠는 팬서비스 많이 안했다는거 ㅠㅠㅠ

근데......파이리들아 ㅠㅠ 거기에 우리학교 선생님 나왔다....ㅠㅠㅠㅠㅠ개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00:07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생님 뭐로 나오셨어?ㅋㅋㅋ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9 00:16

ㅈ. 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ㅋㅋㅋ 특이한이름 ㅋㅋㅋ 부러워미치는줄..... ㅠㅠ

파이리3 2014.10.19 00:10

자체시청률 갱신했더라

파이리4 2014.10.19 00:11

비스트덕..ㅇㅇ

파이리5 2014.10.19 00:12

어우 유느님이 말안시켜줬으면 기광이얼굴만나왔을듯..ㄷ

파이리6 2014.10.19 00:14

맞아 ㅠㅠ 깜놀하고 말한뻔했네 한거 귀여웠어 ㅋㅋㅋㅋ 속는것도 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19 00:19

근데 속아주는거같았 ㅋㅋㅋ 무도에서 워낙 많이나온 스킬이라서 ㅋㅋㅋ

파이리8 2014.10.19 00:12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로 나오셨는지 궁금하다ㅋㅋㅋ 광쁘는 단체로 나오면 좀 얌전한 편인거 같어... 여자들한테 다정하지.. 터프한 스타일은 아닌거 같어.. 꽃 나눠주는거 보니까 되게 조심조심 다정다정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9 00:15

다정기광

파이리10 2014.10.19 00:13

분량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나는 기광이가 팬서비스 하는거 방송에 안나와서 편히 봤어 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가 리더나 요서비처럼 했으면 난 못일어났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19 00:15

ㅈ. 응 ㅠㅠ 나두 ㅠㅠㅠ 본방을 못봐서 후기만듣고 헝.....설마광쁘도?????이랬는데 ㅠㅠ

파이리12 2014.10.19 00:22

나두... 그렇게까지는 해주지마ㅋㅋ 내 맘에 스크래치 생기니까....ㅠ

파이리13 2014.10.19 00:19

선생님ㅋㅋㅋㅋ 한테 후기좀 들려달라행 ㅋㅋ

파이리14 2014.10.19 14:55

ㅈ. 그럴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일코해제하고 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19 00:21

더나와도덜나와도기광인 존재감이 다르쟈나~
물론더나올수록...조아용~;;

Total 39,149건 134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