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들, 이거 언제야?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들, 이거 언제야?ㅠㅠ

783 2014.10.19 00:29

짧은주소

본문

머글일 때 재밌게 봤던 승승장구 비스트편, 파이리가 되고난 후 얼마전에 올라온 석탄을 통해 드디어 다시 보게 되었어.
근데 보다가 무대 영상 나오는데,

4AgO5yb.jpg

기광이 모습 숨막혀서 이거 언제 영상인지 물어보려고 영상 보다 말고 옴 ㅠㅠㅠㅠ 숨인데... 아으아... 섹시 터져서 계속 돌려봤엉... 으아... 기광아......

그냥 물어보긴 미안하니깐 얼마전에 큰홈 선물님이 올려주신 2014 일본 투어 영상 보다가 캡처해 뒀던거 무보정이지만 몇 개 더 올리고 갈게 :-)

놋북에 포토샵이 안깔려 있어서 보정을 못했어, 미안ㅠㅠ...... 포샵하고 올리려고 남겨둔건데, 질문하는 김에 걍 무보정으로 올려. 파이리들 마음의 눈으로 봐주길..ㅎㅎ 무보정이라도 기광이는 예쁘니까!! 광쁘!!!




ywTw5C9.jpg

QFj8lqn.jpg

b6OiOTl.jpg

Ap7yl2m.jpg

E5cF6ef.jpg


세 장 넘긴 한데 자료는 아닌 것 같아서 일반으로 올릴게 ^-^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00:32

승승장구가케이비에스니까 숨활동 뮤직뱅크에서한거찾아봐!!! 딱히언제다!라고모르겠다ㅜ

파이리2 2014.10.19 00:33

101001 뮤뱅 ^^

파이리3 2014.10.19 00:34

w. 빠..빠르다 파이리!! 고맙다!!!

파이리4 2014.10.19 00:33

보정 안해도 빛난다

파이리5 2014.10.19 00:37

Total 39,149건 134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