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 이거 언제야?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G6 주소복사
본문
머글일 때 재밌게 봤던 승승장구 비스트편, 파이리가 되고난 후 얼마전에 올라온 석탄을 통해 드디어 다시 보게 되었어.
근데 보다가 무대 영상 나오는데,
기광이 모습 숨막혀서 이거 언제 영상인지 물어보려고 영상 보다 말고 옴 ㅠㅠㅠㅠ 숨인데... 아으아... 섹시 터져서 계속 돌려봤엉... 으아... 기광아......
그냥 물어보긴 미안하니깐 얼마전에 큰홈 선물님이 올려주신 2014 일본 투어 영상 보다가 캡처해 뒀던거 무보정이지만 몇 개 더 올리고 갈게 :-)
놋북에 포토샵이 안깔려 있어서 보정을 못했어, 미안ㅠㅠ...... 포샵하고 올리려고 남겨둔건데, 질문하는 김에 걍 무보정으로 올려. 파이리들 마음의 눈으로 봐주길..ㅎㅎ 무보정이라도 기광이는 예쁘니까!! 광쁘!!!
세 장 넘긴 한데 자료는 아닌 것 같아서 일반으로 올릴게 ^-^
근데 보다가 무대 영상 나오는데,
기광이 모습 숨막혀서 이거 언제 영상인지 물어보려고 영상 보다 말고 옴 ㅠㅠㅠㅠ 숨인데... 아으아... 섹시 터져서 계속 돌려봤엉... 으아... 기광아......
그냥 물어보긴 미안하니깐 얼마전에 큰홈 선물님이 올려주신 2014 일본 투어 영상 보다가 캡처해 뒀던거 무보정이지만 몇 개 더 올리고 갈게 :-)
놋북에 포토샵이 안깔려 있어서 보정을 못했어, 미안ㅠㅠ...... 포샵하고 올리려고 남겨둔건데, 질문하는 김에 걍 무보정으로 올려. 파이리들 마음의 눈으로 봐주길..ㅎㅎ 무보정이라도 기광이는 예쁘니까!! 광쁘!!!
세 장 넘긴 한데 자료는 아닌 것 같아서 일반으로 올릴게 ^-^
0

댓글목록
승승장구가케이비에스니까 숨활동 뮤직뱅크에서한거찾아봐!!! 딱히언제다!라고모르겠다ㅜ
101001 뮤뱅 ^^
w. 빠..빠르다 파이리!! 고맙다!!!
보정 안해도 빛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