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우리기광이도 코트ㅠㅠㅠㅠㅠㅠ 947 2014.10.19 00:4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uh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우리기광이도 코트입은거이쁜뎅ㅠㅠㅠㅠㅠㅠㅠ 왜코트안입혓을까ㅠㅠㅠㅠㅠㅠㅠ 이날 기광이보고 얼마나 이뻣는뎅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00:46 마자ㅠㅠ 코트도 이뻐ㅠㅠㅠㅠ 근데 난 기광이 춤선에는 슈트가 더 좋을거같은디ㅎㅎ 0 0 마자ㅠㅠ 코트도 이뻐ㅠㅠㅠㅠ 근데 난 기광이 춤선에는 슈트가 더 좋을거같은디ㅎㅎ 파이리2 2014.10.19 00:47 나도.. 저 빨간코트도 넘 잘어울리고 이쁘지만ㅋㅋㅋㅋ 0 0 나도.. 저 빨간코트도 넘 잘어울리고 이쁘지만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9 00:50 춤선볼라믄그러지ㅠ 0 0 춤선볼라믄그러지ㅠ 파이리4 2014.10.19 00:47 기광이가 입고싶은데 키작아서 못입었다곸ㅋㅋㅋㅋㅋㅋ 농담이겠지만 이제 입겠지 ㅋㅋㅋㅋㅋㅋ 다양한 거 많이 입음 좋은거 아니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기광이가 입고싶은데 키작아서 못입었다곸ㅋㅋㅋㅋㅋㅋ 농담이겠지만 이제 입겠지 ㅋㅋㅋㅋㅋㅋ 다양한 거 많이 입음 좋은거 아니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19 00:48 아직 처음이잖아 ㅋㅋ 입히겠지 ㅋㅋㅋㅋ 0 0 아직 처음이잖아 ㅋㅋ 입히겠지 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9 00:51 울기광이옷걸이좋은걸~ 0 0 울기광이옷걸이좋은걸~ 파이리7 2014.10.19 00:52 난 롱코트보다는 반코트나 피코트 이런거 입은 거 보고 싶다 0 0 난 롱코트보다는 반코트나 피코트 이런거 입은 거 보고 싶다 파이리8 2014.10.19 00:57 222 0 0 222 파이리9 2014.10.19 00:54 난 저 코트입은거 싫어했.... ㅋㅋㅋㅋ 기광인이쁘지만 저 코트는 싫...ㅋㅋㅋ 슈트가 더 좋아용 0 0 난 저 코트입은거 싫어했.... ㅋㅋㅋㅋ 기광인이쁘지만 저 코트는 싫...ㅋㅋㅋ 슈트가 더 좋아용 파이리10 2014.10.19 13:49 슈트도코트도조앙♥ 0 0 슈트도코트도조앙♥ 파이리11 2014.10.19 01:08 기광이도 입고 싶었나보네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울애기 빨리 코트 입혀줘라!!!!!!!!!!!! 0 0 기광이도 입고 싶었나보네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울애기 빨리 코트 입혀줘라!!!!!!!!!!!! 파이리12 2014.10.19 08:56 그래그래 춤선이 예쁜 우리 기광이는 두꺼운 코트보단...니트가 날꺼라.....................위로해 본다 ㅜㅠㅠㅠ 0 0 그래그래 춤선이 예쁜 우리 기광이는 두꺼운 코트보단...니트가 날꺼라.....................위로해 본다 ㅜㅠㅠㅠ 파이리13 2014.10.19 22:37 뭔들 못 소화하겠냐만은 춤선을 꼭 보고싶기에 ... 0 0 뭔들 못 소화하겠냐만은 춤선을 꼭 보고싶기에 ... 파이리14 2014.10.19 09:59 뷰티풀때 짧은 쟈켓 내 취향 저격 ~ 더블 코트 짧은거 0 0 뷰티풀때 짧은 쟈켓 내 취향 저격 ~ 더블 코트 짧은거 파이리15 2014.10.19 22:37 마쟈마쟈 나도 나도 0 0 마쟈마쟈 나도 나도
댓글목록
마자ㅠㅠ 코트도 이뻐ㅠㅠㅠㅠ
근데 난 기광이 춤선에는 슈트가 더 좋을거같은디ㅎㅎ
나도.. 저 빨간코트도 넘 잘어울리고 이쁘지만ㅋㅋㅋㅋ
춤선볼라믄그러지ㅠ
기광이가 입고싶은데 키작아서 못입었다곸ㅋㅋㅋㅋㅋㅋ 농담이겠지만 이제 입겠지 ㅋㅋㅋㅋㅋㅋ 다양한 거 많이 입음 좋은거 아니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처음이잖아 ㅋㅋ 입히겠지 ㅋㅋㅋㅋ
울기광이옷걸이좋은걸~
난 롱코트보다는 반코트나 피코트 이런거 입은 거 보고 싶다
222
난 저 코트입은거 싫어했.... ㅋㅋㅋㅋ 기광인이쁘지만 저 코트는 싫...ㅋㅋㅋ
슈트가 더 좋아용
슈트도코트도조앙♥
기광이도 입고 싶었나보네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울애기 빨리 코트 입혀줘라!!!!!!!!!!!!
그래그래 춤선이 예쁜 우리 기광이는 두꺼운 코트보단...니트가 날꺼라.....................위로해 본다 ㅜㅠㅠㅠ
뭔들 못 소화하겠냐만은 춤선을 꼭 보고싶기에 ...
뷰티풀때 짧은 쟈켓 내 취향 저격 ~ 더블 코트 짧은거
마쟈마쟈 나도 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