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기광이도 코트ㅠㅠ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우리기광이도 코트ㅠㅠㅠㅠㅠㅠ

947 2014.10.19 00:43

짧은주소

본문

우리기광이도 코트입은거이쁜뎅ㅠㅠㅠㅠㅠㅠㅠ
왜코트안입혓을까ㅠㅠㅠㅠㅠㅠㅠ


이날 기광이보고 얼마나 이뻣는뎅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00:46

마자ㅠㅠ 코트도 이뻐ㅠㅠㅠㅠ

근데 난 기광이 춤선에는 슈트가 더 좋을거같은디ㅎㅎ

파이리2 2014.10.19 00:47

나도.. 저 빨간코트도 넘 잘어울리고 이쁘지만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9 00:50

춤선볼라믄그러지ㅠ

파이리4 2014.10.19 00:47

기광이가 입고싶은데 키작아서 못입었다곸ㅋㅋㅋㅋㅋㅋ 농담이겠지만 이제 입겠지 ㅋㅋㅋㅋㅋㅋ 다양한 거 많이 입음 좋은거 아니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19 00:48

아직 처음이잖아 ㅋㅋ 입히겠지 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9 00:51

울기광이옷걸이좋은걸~

파이리7 2014.10.19 00:52

난 롱코트보다는 반코트나 피코트 이런거 입은 거 보고 싶다

파이리8 2014.10.19 00:57

222

파이리9 2014.10.19 00:54

난 저 코트입은거 싫어했.... ㅋㅋㅋㅋ 기광인이쁘지만 저 코트는 싫...ㅋㅋㅋ
슈트가 더 좋아용

파이리10 2014.10.19 13:49

슈트도코트도조앙♥

파이리11 2014.10.19 01:08

기광이도 입고 싶었나보네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울애기 빨리 코트 입혀줘라!!!!!!!!!!!!

파이리12 2014.10.19 08:56

그래그래 춤선이 예쁜 우리 기광이는 두꺼운 코트보단...니트가 날꺼라.....................위로해 본다 ㅜㅠㅠㅠ

파이리13 2014.10.19 22:37

뭔들 못 소화하겠냐만은 춤선을 꼭 보고싶기에 ...

파이리14 2014.10.19 09:59

뷰티풀때 짧은 쟈켓 내 취향 저격 ~ 더블 코트 짧은거

파이리15 2014.10.19 22:37

마쟈마쟈 나도 나도

Total 39,149건 134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