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꽝짹 681 2014.10.19 01:3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t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B2stGK: 늦은 시간까지 사녹 기다려주고 응원해준 우리 뷰티^-^~!!땡큐!!! 조심히 귀가하세요!!!!~~~~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01:40 기광아 수고해떠 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기광아 수고해떠 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2 2014.10.19 01:41 기광이도 수고햇어 집에가서 쉬고 꿀잠자ㅠㅠ 0 0 기광이도 수고햇어 집에가서 쉬고 꿀잠자ㅠㅠ 파이리3 2014.10.19 01:41 광이도 잘 들어가~ 언넝 쉬어~ 0 0 광이도 잘 들어가~ 언넝 쉬어~ 파이리4 2014.10.19 01:41 수고해쪄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심히 들어가고 푹쉬어ㅠㅠㅠㅠㅠ 0 0 수고해쪄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심히 들어가고 푹쉬어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9 01:42 수고했어 얼릉 쉬어ㅠㅠ 0 0 수고했어 얼릉 쉬어ㅠㅠ 파이리6 2014.10.19 01:45 기광이가 팬들한테 택시 둘이상 짝지어서 타고가라고 했대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가 팬들한테 택시 둘이상 짝지어서 타고가라고 했대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9 01:46 기광이 너무 다정하쟈나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기광이 너무 다정하쟈나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8 2014.10.19 01:48 에구... 속깊은거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에구... 속깊은거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9 01:53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9 01:54 천사쟈나 ㅠㅠ 0 0 천사쟈나 ㅠㅠ 파이리11 2014.10.19 02:14 천사야ㅠㅠ 이런 완벽한 남자가 또 어딨겠어ㅜㅠ 0 0 천사야ㅠㅠ 이런 완벽한 남자가 또 어딨겠어ㅜㅠ 파이리12 2014.10.19 01:45 수고햇어 기광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수고햇어 기광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13 2014.10.19 01:47 수고했어 애기얌 ㅠㅠㅠㅜㅠㅠㅠㅠ 오늘 너무 이뻣어ㅠㅠㅠㅠㅜㅠ 사랑스러워 정말 천사니뮤ㅠㅠㅜㅠㅠㅠ 얼른 우주잠꽂아 0 0 수고했어 애기얌 ㅠㅠㅠㅜㅠㅠㅠㅠ 오늘 너무 이뻣어ㅠㅠㅠㅠㅜㅠ 사랑스러워 정말 천사니뮤ㅠㅠㅜㅠㅠㅠ 얼른 우주잠꽂아 파이리14 2014.10.19 01:48 힘들었겠다ㅠㅠㅠ 얼른 가서 푸욱 쉬어ㅠㅠㅠㅠㅠㅠ ♥ 0 0 힘들었겠다ㅠㅠㅠ 얼른 가서 푸욱 쉬어ㅠㅠㅠㅠㅠㅠ ♥ 파이리15 2014.10.19 01:50 기광이 수고해쪄 ^.^ 잘쟈 우주잠 꽂길!! 0 0 기광이 수고해쪄 ^.^ 잘쟈 우주잠 꽂길!! 파이리16 2014.10.19 08:47 이긍 자상배려의 아이콘 우리 기광이 ♥ 0 0 이긍 자상배려의 아이콘 우리 기광이 ♥ 파이리17 2014.10.19 12:37 사녹하느라피곤할텐데팬들잘챙기는친절한애기 ㅠㅠㅠ근데방에서응원하는뷰티도잊지마ㅠㅠㅠ 0 0 사녹하느라피곤할텐데팬들잘챙기는친절한애기 ㅠㅠㅠ근데방에서응원하는뷰티도잊지마ㅠㅠㅠ
댓글목록
기광아 수고해떠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기광이도 수고햇어 집에가서 쉬고 꿀잠자ㅠㅠ
광이도 잘 들어가~
언넝 쉬어~
수고해쪄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심히 들어가고 푹쉬어ㅠㅠㅠㅠㅠ
수고했어 얼릉 쉬어ㅠㅠ
기광이가 팬들한테 택시 둘이상
짝지어서 타고가라고 했대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너무 다정하쟈나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에구... 속깊은거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쟈나 ㅠㅠ
천사야ㅠㅠ 이런 완벽한 남자가 또 어딨겠어ㅜㅠ
수고햇어 기광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
수고했어 애기얌 ㅠㅠㅠㅜㅠㅠㅠㅠ 오늘
너무 이뻣어ㅠㅠㅠㅠㅜㅠ 사랑스러워 정말 천사니뮤ㅠㅠㅜㅠㅠㅠ 얼른 우주잠꽂아
힘들었겠다ㅠㅠㅠ 얼른 가서 푸욱 쉬어ㅠㅠㅠㅠㅠㅠ ♥
기광이 수고해쪄 ^.^ 잘쟈 우주잠 꽂길!!
이긍 자상배려의 아이콘 우리 기광이 ♥
사녹하느라피곤할텐데팬들잘챙기는친절한애기
ㅠㅠㅠ근데방에서응원하는뷰티도잊지마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