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훠우..크고..많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훠우..크고..많다...

723 2014.10.18 18:47

짧은주소

본문

톼핫..

보틀오면 포장하려고....
아직 보틀 주문도 못했는데 에어캡을 미리 샀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커..매우 커...ㅋㅋㅋㅋㅋ




okbgbD9.png

..25cm? ㅋ넓이는 생각보다 안ㅋ큰듯^^ㅋ 보틀 길이랑도 적당히 맞는 것 같고.
50m x 4롤인게 약간 걸리긴 했는데 50미터라는 길이를 가늠하기 힘들었기 때무네,,
뭐 여유있으면 더 뽝뽝하게 포장하고 좋지^▽^ 그리고 가격이 bb..
남긴 하겠지만 많이 남기야 하겠어?ㅎㅎ 하면서 냉큼 구입 똿..


해서 좀전에 에어캡이 도착했는데..

siVzMEE.jpg

퇏..? 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bBDX2w.jpg

갱장히 큼.....
첨에 온 거 보고 당황.. 내키가 167인데 저거 세워놓고 서보니까 허리를 살짝 넘더라고...ㅋㅋ

그래서 나 말이야..
안전 배송을 핑계삼아 과대 포장에 힘써보려고 해.. ^_________^
긴장해 다들v^.^v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18:49

헐진짜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8 18:50

마지막사진 비누거품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대포장ㅋㅋ 과자과대포장을 이길수 잇는지 지켜보겟어

파이리3 2014.10.18 18: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장하고 있을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틀파이리 감쟈~~~~~

파이리4 2014.10.18 19:19

헐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파이리5 2014.10.18 19: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싸다 천원짜리 얼마 안들었던데ㅋㅋㅋ

파이리6 2014.10.18 20:00

ㅋㅋㅋㅋ도착했을때 엄청 당황했겡네ㅋㅋ

파이리7 2014.10.18 20:06

긍정적인파이리~

파이리8 2014.10.18 20:21

에어캡 남으면 베란다 창문에 붙여봐. 난방비 절감효과도 있구 괜히 썰렁한 뒷 베란다가 좀더 아늑해지고 포근해지고 좋음. 적극 추천함^^
포장용 에어캡 말고 난방용 에어캡도 따로 파는데 가격도 얼마 안하고 베란다 창문 크기에 맞게 다 잘라서 나오니까
그냥 분무기로 창문에 물 뿌리고 붙이면 몇 개월 동안 놔둬도 절대 떨어지지도 않아. 날 따뜻해지면 다시 떼어내서 돌돌 말아뒀다가 여름에 다시 분무기로 물뿌려서 붙여두면 여름엔 또 뜨거운 직사광선도 막아주고 에어컨 냉기도 외부로 안나가게 막아줘서 시원하고 좋아

아파트 말고 일반주택에 사는 파이리들은 올 겨울에 진짜 난방용 에어캡 꼭 활용해봐. 석유 한 방울 안나는 나라에서 애국하는셈 치고 ㅋㅋ 속는셈 치고 해봐
난방비 몇푼 아낀다고 귀찮게 또는 그거 난방효과도 없대매? 그러고 안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안그래. 글구 난방비 몇 푼 아끼는 것보다 우리 후손들을 위해
거창한건 못해도 이런거라도 하면 좋징! 암튼 진짜 투자 대비 효과 짱이니까 속는셈 치고 해봐. 적극적극추천임

인터넷으로 주문하거나 동네철물점에도 있고 가격도 매우 저렴하고. 나중에 택배보내거나 이사할때 에어캡으로 써도 되고
난방용 에어캡 홍보대사 같으다. 근데 진짜 에어캡을 보니까 갑자기 생각이 났어^^

파이리9 2014.10.18 20:25

전에 영어문법 공부한다는 파이리한테 EBS 한일 영문법 강의 추천한 기억도 나는데 파이리들한테는 뭐든 유용한 정보는 다 같이 공유해서
다같이 잘먹고 잘살고 싶은 착한 마음이 드는 곳이야. 역시 같은 파이리여서 그런가. 좋은건 다 같이 나누고픈 따땃한 마음이 드네
겨울에 파이리들끼리 다이어트도 같이 해서 건강하고 날씬한 파이리로 거듭나자고 맹세도 하고
뭔가 여긴 긍정적엔 에너지가 넘치는 곳인가봐. 기광이의 긍정적이고 좋은 에너지가 넘치는 곳이여서 그런가

Total 39,149건 134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