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음중사녹가는중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지금 음중사녹가는중

480 2014.10.18 21:09

짧은주소

본문

지방에서 시차까지쓰고 케이티엑스타고
헐레벌떡가는중
나오또케
심장이터지려고구래
공방은 첨인데 막 공방은 신분증검사심하다던뎅
나 민증이랑 지금얼굴이랑틀린데
ㅋㅋㅋㅋㅋㅋ 막 지문검사까지하는거아닌가몰라
아 설레여 나좀말려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21:14

ㅋㅋㅋㅋ얼굴 모야^^
진실은 통하겠지 걱정말구 댕겨와 재밌게 보구 와 광쁘 매의눈으로 보고 후기도 올려주라 화이팅ㅋㅋ

파이리2 2014.10.18 21:22

미치겠다^^ 글만 봐도 귀엽다
얼굴이랑 민증이랑 틀리다닛 후기글 남기면서 그 이유도 알려주길 바람^^
돈들여서 더 이쁘게 보수공사한건지 아님 맛난거 많이 먹구 살이 찐건지 아니면 살을 빼서 다 이뻐진건지 그 이유가 미스테리잖아 ^^

심장 잘 부여잡고 공연 잘 보고 케이티엑스 타고 무사히 잘 도착하면 후기글 남겨줘^^ 후기글도 귀여울거 같으다
울기광 하면서 더 느끼는건데 파이리들 진짜 사랑스럽다

파이리3 2014.10.18 21:22

ㅠㅠㅠㅠㅠㅠ 짱부러움 세상에서 제일부러움!!!!! 안무!!!!!!!!보쟈나 ㅠㅠㅠㅠㅠ 부럽다 ㅠㅠㅠㅠㅠㅠ
후기 꼳 써줘...... 안무 진짜 궁금 ㅠㅠㅠㅠ 기광이 응원많이해주고와!!!!!

파이리4 2014.10.18 21:23

심장멎는거아니야...? 살아돌아오길 바라네 동무....엏그흑...후기남겨줭...

파이리5 2014.10.18 21:24

기광이 눈에 잘 담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기 나노후기로 부탁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8 21:32

잘다녀와ㅋㅋㅋㅋㅋ 나노후기 부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8 22:17

우와아아아 신곡무대보겟네ㅠㅠ부럽긔~
나노까지보고 내려가는 케티엑스에서 꼬옥 후기올려줘ㅜㅜ

참 입장무사히하길바라고 ㅎㅇㅎ

Total 39,149건 134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