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지금 음중사녹가는중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nK 주소복사
본문
지방에서 시차까지쓰고 케이티엑스타고
헐레벌떡가는중
나오또케
심장이터지려고구래
공방은 첨인데 막 공방은 신분증검사심하다던뎅
나 민증이랑 지금얼굴이랑틀린데
ㅋㅋㅋㅋㅋㅋ 막 지문검사까지하는거아닌가몰라
아 설레여 나좀말려줘
헐레벌떡가는중
나오또케
심장이터지려고구래
공방은 첨인데 막 공방은 신분증검사심하다던뎅
나 민증이랑 지금얼굴이랑틀린데
ㅋㅋㅋㅋㅋㅋ 막 지문검사까지하는거아닌가몰라
아 설레여 나좀말려줘
0

댓글목록
ㅋㅋㅋㅋ얼굴 모야^^
진실은 통하겠지 걱정말구 댕겨와 재밌게 보구 와 광쁘 매의눈으로 보고 후기도 올려주라 화이팅ㅋㅋ
미치겠다^^ 글만 봐도 귀엽다
얼굴이랑 민증이랑 틀리다닛 후기글 남기면서 그 이유도 알려주길 바람^^
돈들여서 더 이쁘게 보수공사한건지 아님 맛난거 많이 먹구 살이 찐건지 아니면 살을 빼서 다 이뻐진건지 그 이유가 미스테리잖아 ^^
심장 잘 부여잡고 공연 잘 보고 케이티엑스 타고 무사히 잘 도착하면 후기글 남겨줘^^ 후기글도 귀여울거 같으다
울기광 하면서 더 느끼는건데 파이리들 진짜 사랑스럽다
ㅠㅠㅠㅠㅠㅠ 짱부러움 세상에서 제일부러움!!!!! 안무!!!!!!!!보쟈나 ㅠㅠㅠㅠㅠ 부럽다 ㅠㅠㅠㅠㅠㅠ
후기 꼳 써줘...... 안무 진짜 궁금 ㅠㅠㅠㅠ 기광이 응원많이해주고와!!!!!
심장멎는거아니야...? 살아돌아오길 바라네 동무....엏그흑...후기남겨줭...
기광이 눈에 잘 담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기 나노후기로 부탁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다녀와ㅋㅋㅋㅋㅋ 나노후기 부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와아아아 신곡무대보겟네ㅠㅠ부럽긔~
나노까지보고 내려가는 케티엑스에서 꼬옥 후기올려줘ㅜㅜ
참 입장무사히하길바라고 ㅎㅇ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