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음중 26위 굿럭 508 2014.10.18 22:4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rO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혹시 안본 파이리 있나해서 올려봐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22:50 오잉 아직도 굿럭이 건재하네~~~~ ㅎㅎ 0 0 오잉 아직도 굿럭이 건재하네~~~~ ㅎㅎ 파이리2 2014.10.18 22:55 없다가 차트 재진입인거 같지? 0 0 없다가 차트 재진입인거 같지? 파이리3 2014.10.18 22:59 표시 보니까 저번주랑 같은 순위인데?? 0 0 표시 보니까 저번주랑 같은 순위인데?? 파이리4 2014.10.18 23:10 오우 미안~ 착각했다 ㅋㅋㅋ 같은 순위네 0 0 오우 미안~ 착각했다 ㅋㅋㅋ 같은 순위네 파이리5 2014.10.18 22:57 우와 ㅎㅎ 새앨범 나오능데 바로 전 타이틀곡이 아직 차트에 있고 신기해~ 조으다!! 2014년은 비스트의 해가 되길 뾰로롱^^ 0 0 우와 ㅎㅎ 새앨범 나오능데 바로 전 타이틀곡이 아직 차트에 있고 신기해~ 조으다!! 2014년은 비스트의 해가 되길 뾰로롱^^
댓글목록
오잉 아직도 굿럭이 건재하네~~~~ ㅎㅎ
없다가 차트 재진입인거 같지?
표시 보니까 저번주랑 같은 순위인데??
오우 미안~ 착각했다 ㅋㅋㅋ 같은 순위네
우와 ㅎㅎ
새앨범 나오능데 바로 전 타이틀곡이 아직 차트에 있고 신기해~ 조으다!!
2014년은 비스트의 해가 되길 뾰로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