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담) 나의 망상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사담) 나의 망상

426 2014.10.18 23:35

짧은주소

본문

나 은행다니는데 (이런거 갠정보라 안되면 삭제할게;;)
엊그제 내가 2.3주전쯤 업무봐준 손님이 다시와서 업무보다가 혹시 나 기억 못하죠? 이러는데 왜 설레냐..ㅋㅋ

그러다가 기광이가 오면 어떨까 이런 망상해봣어...ㅋㅋ
일하다가 연예인 몇번 봣그든? 그냥 신기한 정도였는데
기광이 오면 나 널굴 터질듯이 빨개지고 덜덜 떨면서 업무보겟지? ㅋㅋ 내가 나 파이리에요 이러면 기광이가 뭐라그럴까 ㅎㅎㅎㅎ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23:37

기광이 갔다가 직원이 갑자기 나 파이리예요 하면 빵 터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8 23:58

ㅈ. 꿈에선 내가 사실 저 파이리에요 햇더니 그럴거같았다면서 안아줬었어 ㄷㄷㄷㄷ 행복하더라ㅜㅜㅜㅜ

파이리3 2014.10.19 00:10

파이리1/ 나 파아리1 글 보고 방에서 혼자 빵터져서 크게 웃었어!!
생각만으로도 이렇게 크게 웃음이 나올 수 있구나 했어 ㅋㅋ

파이리4 2014.10.18 23:38

난 업무못할듯... 카페면 들고있던 음료수 떨어뜨리거 카운터면 버튼도 못누르거 계산 내돈으로 해주고 ㅋㅈㅋㅈㅋㅈㅋㅈㅋㅈㅋ 오기만해..ㅠ♡

파이리5 2014.10.18 23:57

ㅈ. ㅇㅇ 그럴거같아 ㅋㅋ 허둥지둥하면서 당황해서 말은커녕 일도 못할거같애 ㅎㅎ

파이리6 2014.10.18 23:51

저 파이리예요~하고 뒤에 파이파이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18 23:56

ㅈ. 파이파이까지 헤야하는고니? ㅎㅎㅎ 그럼 아예 광코리타씨 기다리고있었어요 저 파이리에요 파이파이 요래야겟다 ㅋㅋ 근데 실제라면 한마디도 못허겟지 ㅜㅜㅜ

파이리8 2014.10.19 00: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요민데!!

Total 39,149건 134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