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만 기광이 억울해 미칠거 같은 표정 좋아하니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VH 주소복사
본문
그 눈썹 막 내려가면서 눈이랑 입 똥그래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억울해 죽을거 같을때나 이해 안됬을때 나오는 그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너무 귀여워 ㅠㅠ뭔들 안 귀엽겠나만은 ㅠㅠㅠㅠㅠ기광이즈뭔들..
세상에서 제일 억울해 죽을거 같을때나 이해 안됬을때 나오는 그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너무 귀여워 ㅠㅠ뭔들 안 귀엽겠나만은 ㅠㅠㅠㅠㅠ기광이즈뭔들..
0

댓글목록
개좋아...´•©•` 이표정ㅜㅜㅜㅜㅜ
팔자눈썹ㅠㅠㅠㅠ세젤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자마자 노래 진지하게 부를때도 그런비슷한표정나오는데
진짜 너무 귀여워 탈장할거같아 사랑해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ㅜㅠ
미친ㅋㅋㅋㅋ 귀여운데 왜 탈장?ㅋㅋㅋㅋㅋㅋ
댓글에 사진이 달릴 때가 됐는데. . . ㅋㅋㅋㅋ
난 개구진 표정 다음으로 조아해ㅋㅋㅋㅋ
눈썹이보이지않지만...o<-
주황색^^
나두 그 세젤귀표정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힐링힐링한 눈웃음 다음으로 좋아하는표정!
맞아 억울하거나 놀랄떄
세상에서 젤 궁금한표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0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십더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까지 시묽 ㅠ 넘 좋아
핡내입덕짤
이잉 ㅜㅜ
중간에 이쁜 짤도 하나 더 있었는데 사라졌네 나중에 또 올려줘^^
ㅇ0ㅇ 놀라는천사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귀여워ㅜㅜ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ㅜㅜ
이 날은 쌍꺼풀 하나도 없다ㅋㅋㅋ
아 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이거므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애갸ㅠㅠㅠ
어헝?
졸귀다ㅋㅋㅋㅋ
미친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냐 지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이짤 좋아해 ㅎㅎㅎ 울 애기 너무 귀여워 ~__________~
이건 좀 섹시한걸??ㅋㅋㅋ
볼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