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담) 모두들 힘든 하루였겠지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사담) 모두들 힘든 하루였겠지만,

470 2014.10.18 00:35

짧은주소

본문

다들 힘내자!



얼마전에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친한 친구들한테는 말 못하겠어서 여기에 글 쓸까 망설이고 있다가
오늘 이래저래 서로 다들 힘든 하루였으니까 그 빌미로(?) 글한번 끄적끄적 한다.

여름에 콘서트 했을때 기광이 깁스하고 나와서 내가 진짜 ㅠㅠ 엉엉 울...... 지는 않았지만
마음이 너무 아파서 데리러 온 남자친구한테
기광이 다리 다쳐서 (사진을 보여주며) 저렇게 얼음팩도 하고 춤을 췄다 진짜 얼마나 힘들겠니
내려가는 3시간동안 이러쿵 저러쿵 떠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얼마전에 나 오토바이 치여서 붕대감고 있을때는 아무말도 안하더니,
요래서 -_-..................................................... 마이 미안했음 진짜임
근데 뭐 그 전 후로 이런 저런 사건이 너무 많이 있었지.
그래도 지금은 그냥 그때 말한마디라도 잘해줄걸
이런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
(이것때문에 헤어진건 아니다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늘 기광이가 나 지하철타면 다섯정거장이면 가는 ............................. 거리에 왔는데,
진짜 ㅠㅠ 가서 보고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직장생활이라는건 만만치 않더라, 예전처럼 내 멋대로 움직이고 그럴수가 없더라.


항상 같은 자리 지켜주는 기광이를 보면서
우리도 열심히 일하고, 그러다보면 좋은 날이 오겠지.
나 파이리에게도 그런날이 오겠지? 안오면 말고 ~~~~~~~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00:39

다들 힘내자~~~ 힘든 하루였지만 ㅠㅠ
우리에게도 광천사님의 은총을 받는 날이 올거야

파이리2 2014.10.18 00:45

그럼그럼, 오늘 밤 꿈에서라도 은총받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럼 진짜 주말 이틀동안 잠만 잘 수 있을지도 몰라 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8 00:46

아이고.. 파이리야 힘내.. 남자 사람... 에잇!!
나도 대전 살아서 광쁘 온다길래 다녀왔는데 다녀와서 기운이 많이 빠졌었는데..
기광이가 마음 써준것만 생각하려고.. 그러니까 마음이 차분해지더라고.. ㅠㅠ
언젠가는 천사님 은총 받는 날이 올거야~!! (지금도 충분히 많은 은총 받고 있지만... ㅋㅋㅋ) 힘내자!!!
잘자고 꽝나잇!! ^-^

파이리4 2014.10.18 03:35

ㅈ. 고생했겠다 파이리. 아까 현장 사진 올라온거 보니까 걱정된던데
그래도 우리동네 천사강림하신게 어디냐능 ㅠㅠ
푹 자고 내일부터 또 기운내자 !

파이리5 2014.10.18 00:47

맘대로 되는게 없지 ㅠㅠ
승질날때 한번에 팍 풀고 맘 편히 지내다보면 좋은 날도 오겠지 원래 인생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거니까 ... 뭐지 갑자기 센치해졌엉 ㅋㅋㅋ 파이리도 기운내고 나도 기운내고 잘쟈 ㅋㅋ

파이리6 2014.10.18 03:36

나 파이리때문은 아닐꺼야 암......................
그렇고 말고 ㅋㅋㅋㅋㅋㅋㅋ 응 고마워 파이리 잘잘수있을것같아

파이리7 2014.10.18 01:09

진짜 괜히 지치는 하루였다ㅎㅎ 파이리덕에 다시 한번 으쌰으쌰 해보는ㅋㅋ 다들 힘내고 즐겁고 행복하자 빠샤!!!!!~~

파이리8 2014.10.18 03:37

힘내라 파이리 ! 나도 덕분에 푹 잘수있을것같다 ㅋㅋ

파이리9 2014.10.18 20:50

토닥토닥 그리고 따뜻하게 안아줄게. 토닥토닥
마지막 문단 많이 공감이 가. 항상 같은 자리에서 한결같은 모습 보여주는 기광이가 참 많이 위로가 될 때가 많은 것 같아
그렇게 한결같이 늘 열심히 성실하고 착하고 좋은 모습 보여주는 기광이를 알아본다는게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거라고 생각해
좋은 사람을 알아보고 좋아하는 파이리니까 또 기광이처럼 좋은 인연 만날거야. 분명히! 더 좋은 인연을 기다리는 시간이 그리 길지 않을거라고 생각해

Total 39,149건 134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