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담) 모두들 힘든 하루였겠지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rj 주소복사
본문
다들 힘내자!
얼마전에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친한 친구들한테는 말 못하겠어서 여기에 글 쓸까 망설이고 있다가
오늘 이래저래 서로 다들 힘든 하루였으니까 그 빌미로(?) 글한번 끄적끄적 한다.
여름에 콘서트 했을때 기광이 깁스하고 나와서 내가 진짜 ㅠㅠ 엉엉 울...... 지는 않았지만
마음이 너무 아파서 데리러 온 남자친구한테
기광이 다리 다쳐서 (사진을 보여주며) 저렇게 얼음팩도 하고 춤을 췄다 진짜 얼마나 힘들겠니
내려가는 3시간동안 이러쿵 저러쿵 떠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얼마전에 나 오토바이 치여서 붕대감고 있을때는 아무말도 안하더니,
요래서 -_-..................................................... 마이 미안했음 진짜임
근데 뭐 그 전 후로 이런 저런 사건이 너무 많이 있었지.
그래도 지금은 그냥 그때 말한마디라도 잘해줄걸
이런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
(이것때문에 헤어진건 아니다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늘 기광이가 나 지하철타면 다섯정거장이면 가는 ............................. 거리에 왔는데,
진짜 ㅠㅠ 가서 보고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직장생활이라는건 만만치 않더라, 예전처럼 내 멋대로 움직이고 그럴수가 없더라.
항상 같은 자리 지켜주는 기광이를 보면서
우리도 열심히 일하고, 그러다보면 좋은 날이 오겠지.
나 파이리에게도 그런날이 오겠지? 안오면 말고 ~~~~~~~
얼마전에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친한 친구들한테는 말 못하겠어서 여기에 글 쓸까 망설이고 있다가
오늘 이래저래 서로 다들 힘든 하루였으니까 그 빌미로(?) 글한번 끄적끄적 한다.
여름에 콘서트 했을때 기광이 깁스하고 나와서 내가 진짜 ㅠㅠ 엉엉 울...... 지는 않았지만
마음이 너무 아파서 데리러 온 남자친구한테
기광이 다리 다쳐서 (사진을 보여주며) 저렇게 얼음팩도 하고 춤을 췄다 진짜 얼마나 힘들겠니
내려가는 3시간동안 이러쿵 저러쿵 떠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얼마전에 나 오토바이 치여서 붕대감고 있을때는 아무말도 안하더니,
요래서 -_-..................................................... 마이 미안했음 진짜임
근데 뭐 그 전 후로 이런 저런 사건이 너무 많이 있었지.
그래도 지금은 그냥 그때 말한마디라도 잘해줄걸
이런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
(이것때문에 헤어진건 아니다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늘 기광이가 나 지하철타면 다섯정거장이면 가는 ............................. 거리에 왔는데,
진짜 ㅠㅠ 가서 보고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직장생활이라는건 만만치 않더라, 예전처럼 내 멋대로 움직이고 그럴수가 없더라.
항상 같은 자리 지켜주는 기광이를 보면서
우리도 열심히 일하고, 그러다보면 좋은 날이 오겠지.
나 파이리에게도 그런날이 오겠지? 안오면 말고 ~~~~~~~
0

댓글목록
다들 힘내자~~~ 힘든 하루였지만 ㅠㅠ
우리에게도 광천사님의 은총을 받는 날이 올거야
그럼그럼, 오늘 밤 꿈에서라도 은총받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럼 진짜 주말 이틀동안 잠만 잘 수 있을지도 몰라 ㅠㅠㅠㅠㅠㅠ
아이고.. 파이리야 힘내.. 남자 사람... 에잇!!
나도 대전 살아서 광쁘 온다길래 다녀왔는데 다녀와서 기운이 많이 빠졌었는데..
기광이가 마음 써준것만 생각하려고.. 그러니까 마음이 차분해지더라고.. ㅠㅠ
언젠가는 천사님 은총 받는 날이 올거야~!! (지금도 충분히 많은 은총 받고 있지만... ㅋㅋㅋ) 힘내자!!!
잘자고 꽝나잇!! ^-^
ㅈ. 고생했겠다 파이리. 아까 현장 사진 올라온거 보니까 걱정된던데
그래도 우리동네 천사강림하신게 어디냐능 ㅠㅠ
푹 자고 내일부터 또 기운내자 !
맘대로 되는게 없지 ㅠㅠ
승질날때 한번에 팍 풀고 맘 편히 지내다보면 좋은 날도 오겠지 원래 인생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거니까 ... 뭐지 갑자기 센치해졌엉 ㅋㅋㅋ 파이리도 기운내고 나도 기운내고 잘쟈 ㅋㅋ
나 파이리때문은 아닐꺼야 암......................
그렇고 말고 ㅋㅋㅋㅋㅋㅋㅋ 응 고마워 파이리 잘잘수있을것같아
진짜 괜히 지치는 하루였다ㅎㅎ 파이리덕에 다시 한번 으쌰으쌰 해보는ㅋㅋ 다들 힘내고 즐겁고 행복하자 빠샤!!!!!~~
힘내라 파이리 ! 나도 덕분에 푹 잘수있을것같다 ㅋㅋ
토닥토닥 그리고 따뜻하게 안아줄게. 토닥토닥
마지막 문단 많이 공감이 가. 항상 같은 자리에서 한결같은 모습 보여주는 기광이가 참 많이 위로가 될 때가 많은 것 같아
그렇게 한결같이 늘 열심히 성실하고 착하고 좋은 모습 보여주는 기광이를 알아본다는게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거라고 생각해
좋은 사람을 알아보고 좋아하는 파이리니까 또 기광이처럼 좋은 인연 만날거야. 분명히! 더 좋은 인연을 기다리는 시간이 그리 길지 않을거라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