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티저떴어 728 2014.10.18 00:39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youtu.be/LK909mBjxAk 173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C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ㄱㄱ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00:39 아 앞에 전주 너무 좋아 ㅠㅠㅠ 0 0 아 앞에 전주 너무 좋아 ㅠㅠㅠ 파이리2 2014.10.18 00:40 아 미친 감사합니다 0 0 아 미친 감사합니다 파이리3 2014.10.18 00:41 ㅜㅜㅜ소름돋앗어 0 0 ㅜㅜㅜ소름돋앗어 파이리4 2014.10.18 00:41 분위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분위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8 00:42 아 기광이 옆모습... 0 0 아 기광이 옆모습... 파이리6 2014.10.18 00:42 아 진짜 너무 좋다 얼른 보고싶어ㅠㅠ 0 0 아 진짜 너무 좋다 얼른 보고싶어ㅠㅠ 파이리7 2014.10.18 00:43 아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8 00:43 대박..... 0 0 대박..... 파이리9 2014.10.18 00:43 12시....30분...분명 대박이야!! 0 0 12시....30분...분명 대박이야!! 파이리10 2014.10.18 00:45 대박터져!!! 0 0 대박터져!!! 파이리11 2014.10.18 00:48 밝기만 조절 분위기 쩔어 0 0 <img src="http://i.imgur.com/h8pKyeX.jpg" title="source: imgur.com" /></a> 밝기만 조절 분위기 쩔어 파이리12 2014.10.18 00:51 분위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분위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18 00:56 분위기 갑~~~~~♡ 0 0 분위기 갑~~~~~♡ 파이리14 2014.10.18 01:02 이거 어찌 굿럭때 같은 기운이 느껴지네 무대이후 신입파이리들 대거 몰릴것같다 0 0 이거 어찌 굿럭때 같은 기운이 느껴지네 무대이후 신입파이리들 대거 몰릴것같다 파이리15 2014.10.18 01:04 피아노소리 너무좋당 ㅠㅠ 0 0 피아노소리 너무좋당 ㅠㅠ 파이리16 2014.10.18 02:34 아 나 이거 티져 너무 감질나 ㅠㅠㅠㅠㅠㅠㅠ 잉. 기광이 더 보여줘....하앍.....멋지다 멋져 0 0 아 나 이거 티져 너무 감질나 ㅠㅠㅠㅠㅠㅠㅠ 잉. 기광이 더 보여줘....하앍.....멋지다 멋져 파이리17 2014.10.18 20:12 와 멋있다 0 0 와 멋있다 파이리18 2014.10.18 20:46 옆모습도 멋지고 분위기 있다! 역시 멋지다^^ 0 0 옆모습도 멋지고 분위기 있다! 역시 멋지다^^
댓글목록
아 앞에 전주 너무 좋아 ㅠㅠㅠ
아 미친 감사합니다
ㅜㅜㅜ소름돋앗어
분위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기광이 옆모습...
아 진짜 너무 좋다 얼른 보고싶어ㅠㅠ
아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12시....30분...분명 대박이야!!
대박터져!!!
밝기만 조절
분위기 쩔어
분위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위기 갑~~~~~♡
이거 어찌 굿럭때 같은 기운이 느껴지네
무대이후 신입파이리들 대거 몰릴것같다
피아노소리 너무좋당 ㅠㅠ
아 나 이거 티져 너무 감질나 ㅠㅠㅠㅠㅠㅠㅠ 잉. 기광이 더 보여줘....하앍.....멋지다 멋져
와 멋있다
옆모습도 멋지고 분위기 있다!
역시 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