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안녕 가평 자라섬 현재상황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ss 주소복사
본문
좀전에 도착했고 60명정도 있는거가타 얘기들어보니 밤샌사람들도 열댓명은 되는듷ㅋㅋㅋ 추운데 다들 대단해
늦잠자서 허겁지겁왔는데 무대 어떤지모르지만 5~6줄 안에 볼수있지않을까하고 혼자 기대중 ㅠㅠ
티켓부스는 10시오픈이야
아침에 출발할때보단 덜 하지만 가평은 꽤 춥다ㅜㅠ 손시려 공연시간엔 더 추욼거같으니까 오는 파이리들은 따뜻하게 입구 왕
늦잠자서 허겁지겁왔는데 무대 어떤지모르지만 5~6줄 안에 볼수있지않을까하고 혼자 기대중 ㅠㅠ
티켓부스는 10시오픈이야
아침에 출발할때보단 덜 하지만 가평은 꽤 춥다ㅜㅠ 손시려 공연시간엔 더 추욼거같으니까 오는 파이리들은 따뜻하게 입구 왕
0

댓글목록
이긍 무지 춥겟다~~이따 한낮에는 좀 괜찮아 질거야 따뜻한거 마시면서 기다려~~~
난 집에서 멜로니 새로고침이나 해야겠다!!!!
부러워 파이리~~~~~~~~~~~~~~
ㅈ.10시보다 티켓 오픈 일찍해서 다들 번호표랑 팔찌받구 4시에 다시 오면 된대 나오기전까지 100명안됐구 송도랑 비교해서 일 진행 훨씬 잘함ㅋㅋ 사람들도 친절하구
난 이제 사우나나 갔다와야지 ㅠㅠ
번호표 있으니까 하루종일 떨지않아도 되겠구나 다행이다 잘보구와~~~
혼자간거야~? 븉들많으니까 심심하진않겟다~공연잼나게즐기궁~ 후기는(?)마니남겨줭^^~
친절한파이링
너무 추울거 같아서 시간 맞춰서 가려고 했는데 번호표 있어서 진짜 잘 됐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절한 파이리 ㅠㅠㅠㅠㅠ 따뜻한 거 많이 마시고 몸 잘 풀고 와 ㅠㅠㅠㅠㅠㅠㅠ 추위 조심!!!!
꼬~옥따뜻한차같은거마셔서감기예방도하구성대도쟁겨~파이리글보니간접적으로나자라섬간거같은기분이다^^
지정 좌석이 있는거야??
다들 따뜻한거 꼭 챙겨가고 조심해서 잘보고와ㅠㅠ
파이리들 전부 감기 조심!
집에 오면 양치하고 소금물로 가글고 하고 따뜻한 물도 많이 마시고 아프지 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