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래기 컴백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우래기 컴백

612 2014.10.18 16:46

짧은주소

본문

무대먼저하고 음원 나온다는 말을 들었던것같은데ㅜ
음원먼저 나오는거야 20일에~???
무대는 다음주 뮤뱅부터고?????
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16:47

오늘 다음주 음중 사녹촬영해... 음원은 20일..

파이리2 2014.10.18 17:32

담주 컴백 음중을 미리하는거야! 음원은 월욜나오공

파이리3 2014.10.18 17:44

사녹먼저하는거 ㅋㅋ원래 일정은 월요일에 음원공개하고 그주부터 방송이 맞아

파이리4 2014.10.18 18:09

w. 아 거꾸로 이해했었나보다 내가 ㅋㅋ 알려줘서 고마워~ ㅎ

파이리5 2014.10.18 20:01

오늘쓸쓸한분위기광이엇쪄~??
지난번스캐에선머리는살짝큐트옷은쓸쓸표정은옴~~~~마ㅠ.ㅠ
스포라얘기못하겟지ㅠㅠ

파이리6 2014.10.18 20:12

뭔소리지ㅋㅋ

Total 39,149건 134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