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우래기 컴백 612 2014.10.18 16:4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14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무대먼저하고 음원 나온다는 말을 들었던것같은데ㅜ 음원먼저 나오는거야 20일에~??? 무대는 다음주 뮤뱅부터고????? 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16:47 오늘 다음주 음중 사녹촬영해... 음원은 20일.. 0 0 오늘 다음주 음중 사녹촬영해... 음원은 20일.. 파이리2 2014.10.18 17:32 담주 컴백 음중을 미리하는거야! 음원은 월욜나오공 0 0 담주 컴백 음중을 미리하는거야! 음원은 월욜나오공 파이리3 2014.10.18 17:44 사녹먼저하는거 ㅋㅋ원래 일정은 월요일에 음원공개하고 그주부터 방송이 맞아 0 0 사녹먼저하는거 ㅋㅋ원래 일정은 월요일에 음원공개하고 그주부터 방송이 맞아 파이리4 2014.10.18 18:09 w. 아 거꾸로 이해했었나보다 내가 ㅋㅋ 알려줘서 고마워~ ㅎ 0 0 w. 아 거꾸로 이해했었나보다 내가 ㅋㅋ 알려줘서 고마워~ ㅎ 파이리5 2014.10.18 20:01 오늘쓸쓸한분위기광이엇쪄~?? 지난번스캐에선머리는살짝큐트옷은쓸쓸표정은옴~~~~마ㅠ.ㅠ 스포라얘기못하겟지ㅠㅠ 0 0 오늘쓸쓸한분위기광이엇쪄~?? 지난번스캐에선머리는살짝큐트옷은쓸쓸표정은옴~~~~마ㅠ.ㅠ 스포라얘기못하겟지ㅠㅠ 파이리6 2014.10.18 20:12 뭔소리지ㅋㅋ 0 0 뭔소리지ㅋㅋ
댓글목록
오늘 다음주 음중 사녹촬영해... 음원은 20일..
담주 컴백 음중을 미리하는거야! 음원은 월욜나오공
사녹먼저하는거 ㅋㅋ원래 일정은 월요일에 음원공개하고 그주부터 방송이 맞아
w. 아 거꾸로 이해했었나보다 내가 ㅋㅋ 알려줘서 고마워~ ㅎ
오늘쓸쓸한분위기광이엇쪄~??
지난번스캐에선머리는살짝큐트옷은쓸쓸표정은옴~~~~마ㅠ.ㅠ
스포라얘기못하겟지ㅠㅠ
뭔소리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