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꽝이 트윗+좋아요 752 2014.10.18 17:4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kU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무도 안올리길래~ 조용하긴하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17:46 형님 글자만 봐도 귀여워 죽겠졍ㅋㅋ 0 0 형님 글자만 봐도 귀여워 죽겠졍ㅋㅋ 파이리2 2014.10.18 17:48 예쁨받는우래기 나는 기광이가 형형님 할띠ㅣ마다 십더기가터진당 끙끙ㅠㅠ 0 0 예쁨받는우래기 나는 기광이가 형형님 할띠ㅣ마다 십더기가터진당 끙끙ㅠㅠ 파이리3 2014.10.18 17:48 자동 음성지원된다ㅎㅎㅎ 기광이 홧팅~ 0 0 자동 음성지원된다ㅎㅎㅎ 기광이 홧팅~ 파이리4 2014.10.18 18:01 나 기광이 좋아요 이렇게 오래 남아 있는거 첨 봐. 40분이 지났는데 남아 있네. 먼가 신기하다 0 0 나 기광이 좋아요 이렇게 오래 남아 있는거 첨 봐. 40분이 지났는데 남아 있네. 먼가 신기하다 파이리5 2014.10.18 18:04 아까 다섯시십분에 찍어놓은거 ㅎㅎ 소나무취향 0 0 <img src='http://i.imgur.com/0mFZ5ZS.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아까 다섯시십분에 찍어놓은거 ㅎㅎ 소나무취향 파이리6 2014.10.18 18:15 아 이거 오늘보낸거구나 ㅋㅋㅋㅋ난 리트윗된거만 봐서 오늘껀지몰랐엌ㅋㅋㅋㅋㅋㅋ규혁이형님 좋은분같아 항상 챙겨주시더라 ㅠㅠ 0 0 아 이거 오늘보낸거구나 ㅋㅋㅋㅋ난 리트윗된거만 봐서 오늘껀지몰랐엌ㅋㅋㅋㅋㅋㅋ규혁이형님 좋은분같아 항상 챙겨주시더라 ㅠㅠ 파이리7 2014.10.18 18:28 방금두 인스타햇넹 ㅎㅎㅎ 0 0 <img src='http://i.imgur.com/siJHE8i.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방금두 인스타햇넹 ㅎㅎㅎ 파이리8 2014.10.18 19:43 뒤로 넘어질것같아ㅠㅠ 위험해보여ㅠㅠ 0 0 뒤로 넘어질것같아ㅠㅠ 위험해보여ㅠㅠ 파이리9 2014.10.18 19:40 예체능에 나오신분 맞지?? 기광이는 인간관계도 좋아요~.~ 근데 이번기광이 자작곡 분위기 바꿨는데 어떤지 트윗도ㅋㅋ 0 0 예체능에 나오신분 맞지?? 기광이는 인간관계도 좋아요~.~ 근데 이번기광이 자작곡 분위기 바꿨는데 어떤지 트윗도ㅋㅋ 파이리10 2014.10.18 19:41 비니 야상 나이키 블랙 다 좋아하니ㅠㅠ 0 0 비니 야상 나이키 블랙 다 좋아하니ㅠㅠ 파이리11 2014.10.18 20:55 형님들에게 항상 싹싹하고 살가운 사랑스런 동생^^ 참 한결같은 모습 0 0 형님들에게 항상 싹싹하고 살가운 사랑스런 동생^^ 참 한결같은 모습
댓글목록
형님 글자만 봐도 귀여워 죽겠졍ㅋㅋ
예쁨받는우래기 나는 기광이가 형형님 할띠ㅣ마다 십더기가터진당 끙끙ㅠㅠ
자동 음성지원된다ㅎㅎㅎ
기광이 홧팅~
나 기광이 좋아요 이렇게 오래 남아 있는거 첨 봐. 40분이 지났는데 남아 있네. 먼가 신기하다
아까 다섯시십분에 찍어놓은거 ㅎㅎ 소나무취향
아 이거 오늘보낸거구나 ㅋㅋㅋㅋ난 리트윗된거만 봐서 오늘껀지몰랐엌ㅋㅋㅋㅋㅋㅋ규혁이형님 좋은분같아 항상 챙겨주시더라 ㅠㅠ
방금두 인스타햇넹 ㅎㅎㅎ
뒤로 넘어질것같아ㅠㅠ 위험해보여ㅠㅠ
예체능에 나오신분 맞지?? 기광이는 인간관계도 좋아요~.~ 근데 이번기광이 자작곡 분위기 바꿨는데 어떤지 트윗도ㅋㅋ
비니 야상 나이키 블랙 다 좋아하니ㅠㅠ
형님들에게 항상 싹싹하고 살가운 사랑스런 동생^^ 참 한결같은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