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담ㅜㅜㅜ나진짜왜이래? 445 2014.10.17 22:4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Jc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어제오늘 놀다왔는데 어제는 핸드폰잃어버리고 오늘은 지갑잃어버렸다ㅜㅜㅜㅠㅠ진짜 나왜이렇게 정신을 놓고살까ㅠㅠㅜㅜㅜ너무우울해ㅜ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22:47 에궁 ㅠㅠ 나도 그런 시기가 있더라 너무 자책하지말구 맘을 편히 가지도록 노력하고 체크하는 습관을 들여서 그런일이 없도록 하자 우리ㅜㅠ 토닥토닥 0 0 에궁 ㅠㅠ 나도 그런 시기가 있더라 너무 자책하지말구 맘을 편히 가지도록 노력하고 체크하는 습관을 들여서 그런일이 없도록 하자 우리ㅜㅠ 토닥토닥 파이리2 2014.10.17 22:50 아이고~~~ㅠㅠㅠㅠㅠ 어쩌다............. 0 0 아이고~~~ㅠㅠㅠㅠㅠ 어쩌다............. 파이리3 2014.10.17 22:55 파이리 정신똑디차려!!ㅠㅠ 한번그러면 계속그러드라구 ㅠㅠ한번씩 자리에서 일어날땐 지갑이든 핸폰이든 있나 한번씩 확인해보고 그래 ㅠㅠ 0 0 파이리 정신똑디차려!!ㅠㅠ 한번그러면 계속그러드라구 ㅠㅠ한번씩 자리에서 일어날땐 지갑이든 핸폰이든 있나 한번씩 확인해보고 그래 ㅠㅠ 파이리4 2014.10.17 22:56 ㅠ_ㅠ 핸드폰,지갑 잃어버리면 진짜 속상한데.... ㅠㅠ 정신줄 놓는 시기가 한번쯤은 오지! ㅌㄷㅌㄷ 나는 자잘한거 잘 까먹어..........얼마 전에는 ㅎㅍㄽ 무인으로 계산하는 곳에서 잔돈나온거 까먹구 그냥 왔엉..............ㅠ..ㅋ... 0 0 ㅠ_ㅠ 핸드폰,지갑 잃어버리면 진짜 속상한데.... ㅠㅠ 정신줄 놓는 시기가 한번쯤은 오지! ㅌㄷㅌㄷ 나는 자잘한거 잘 까먹어..........얼마 전에는 ㅎㅍㄽ 무인으로 계산하는 곳에서 잔돈나온거 까먹구 그냥 왔엉..............ㅠ..ㅋ... 파이리5 2014.10.17 22:59 그럴때가 있어 뭔가 홀린듯이ㅠㅠ 몇번 그러다 보면 더 신경쓰고 조심하게 되더라구... 무조건 넣고 다니고 넣을때 신경쓰구...ㅜ 핸폰 근데 누가 줏었음 연락 안해주나?ㅠ 0 0 그럴때가 있어 뭔가 홀린듯이ㅠㅠ 몇번 그러다 보면 더 신경쓰고 조심하게 되더라구... 무조건 넣고 다니고 넣을때 신경쓰구...ㅜ 핸폰 근데 누가 줏었음 연락 안해주나?ㅠ 파이리6 2014.10.17 23:17 난 늙어서 그렇다고 요즘 계속 자책중. 그래서 습관적으로 계속 물건을 챙기고 없으면 철컹해서 막 뒤지면 있고. 집 나오면 항상 찝찝해. 내가 가스는 컸나? 에어컨은 컸나? 그러다 뛰처 들어가보면 다 되어 있고. 그 무엇보다. 뭔가를 외우질 못해ㅠㅠ. 뇌가 내 겉모습 만큼이나 노화했어.ㅜㅠ 0 0 난 늙어서 그렇다고 요즘 계속 자책중. 그래서 습관적으로 계속 물건을 챙기고 없으면 철컹해서 막 뒤지면 있고. 집 나오면 항상 찝찝해. 내가 가스는 컸나? 에어컨은 컸나? 그러다 뛰처 들어가보면 다 되어 있고. 그 무엇보다. 뭔가를 외우질 못해ㅠㅠ. 뇌가 내 겉모습 만큼이나 노화했어.ㅜㅠ
댓글목록
에궁 ㅠㅠ 나도 그런 시기가 있더라
너무 자책하지말구 맘을 편히 가지도록 노력하고 체크하는 습관을 들여서 그런일이 없도록 하자 우리ㅜㅠ 토닥토닥
아이고~~~ㅠㅠㅠㅠㅠ 어쩌다.............
파이리 정신똑디차려!!ㅠㅠ 한번그러면 계속그러드라구 ㅠㅠ한번씩 자리에서 일어날땐 지갑이든 핸폰이든 있나 한번씩 확인해보고 그래 ㅠㅠ
ㅠ_ㅠ 핸드폰,지갑 잃어버리면 진짜 속상한데.... ㅠㅠ 정신줄 놓는 시기가 한번쯤은 오지! ㅌㄷㅌㄷ
나는 자잘한거 잘 까먹어..........얼마 전에는 ㅎㅍㄽ 무인으로 계산하는 곳에서 잔돈나온거 까먹구 그냥 왔엉..............ㅠ..ㅋ...
그럴때가 있어 뭔가 홀린듯이ㅠㅠ 몇번 그러다 보면 더 신경쓰고 조심하게 되더라구... 무조건 넣고 다니고 넣을때 신경쓰구...ㅜ 핸폰 근데 누가 줏었음 연락 안해주나?ㅠ
난 늙어서 그렇다고 요즘 계속 자책중. 그래서 습관적으로 계속 물건을 챙기고 없으면 철컹해서 막 뒤지면 있고. 집 나오면 항상 찝찝해. 내가 가스는 컸나? 에어컨은 컸나? 그러다 뛰처 들어가보면 다 되어 있고. 그 무엇보다. 뭔가를 외우질 못해ㅠㅠ. 뇌가 내 겉모습 만큼이나 노화했어.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