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위기에 물어봐도 되나?? ㅠㅠ 내일 자라섬 가는 파이리 있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분위기에 물어봐도 되나?? ㅠㅠ 내일 자라섬 가는 파이리 있어??

439 2014.10.17 18:42

짧은주소

본문

영 글이나 정보가 없어서ㅠㅠ 티켓 구매 못해서 현장에서 하려는데 아침 일찍 가야할까봐
밤에 추울고 같아서 꽁꽁 싸매고 가야지 외로운 광덕은 기광이만을 생각하며 내일 혼자 또 기약없는 기다림을 하지 싶다
기광이 플카 만들엇는데 들고가서 애기 응원 열심히 하구 와야징ㅎㅎ
+털야상입고갈예정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8:43

나 가려다가 공방 당첨되서 그거간당 ㅠㅠ 잘 갔다와!! 엄청 추울것같으니까 옷 따숩게 입구♥♥♥

파이리2 2014.10.17 18:45

나도 가는데 낼 다른 행사들도 하는거 같아서 걍 늦게 가려구ㅋㅋㅋㅋ기광이 보는걸로 만족ㅠㅠㅠㅠ많이 추울거 같으니까 꽁꽁 싸매구 가!

Total 39,149건 134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