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담... 판교 공연중 사고 봤어? 792 2014.10.17 19:0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Hn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사망 2??? 걱정이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9:03 굳이; 0 0 굳이; 파이리2 2014.10.17 19:04 ㅍㅁㄴ공연이아니라 여러가수 나오는 공연이얌 포미닛 공연중에 사고난거고 .. 원래 위험한곳이더라 ... 행사갈때 안전한곳에서 조심히 봐 파이리들~ 0 0 ㅍㅁㄴ공연이아니라 여러가수 나오는 공연이얌 포미닛 공연중에 사고난거고 .. 원래 위험한곳이더라 ... 행사갈때 안전한곳에서 조심히 봐 파이리들~ 파이리3 2014.10.17 19:05 포미닛 공연 끝난 뒤였다고 큡 입장 떴다ㅠㅠ 멤버들 자리 뜨고 난 뒤에 사고난거래~ 이건 타가수 얘기가 아니니 해도 될듯 사망자도 있는데.. ㅠㅠ 행사 사고라서 더 마음이 쓰여 마음이 너무 안좋다 ㅠㅠㅠㅠㅠ 0 0 포미닛 공연 끝난 뒤였다고 큡 입장 떴다ㅠㅠ 멤버들 자리 뜨고 난 뒤에 사고난거래~ 이건 타가수 얘기가 아니니 해도 될듯 사망자도 있는데.. ㅠㅠ 행사 사고라서 더 마음이 쓰여 마음이 너무 안좋다 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7 19:06 맞아 팬들 조심해야돼... 다치지 않는 게 중요한듯... 0 0 맞아 팬들 조심해야돼... 다치지 않는 게 중요한듯... 파이리5 2014.10.17 19:07 요즘근데 진짜 나라에 사고가 많은거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크게 문제없었으면좋겠따 0 0 요즘근데 진짜 나라에 사고가 많은거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크게 문제없었으면좋겠따 파이리6 2014.10.17 19:09 제목만 고치면 될 것 같아. 판교 공연 사고로. 환풍기 위는 위험하다고 못올라가게 하는 곳인데... 진짜 안타깝다 0 0 제목만 고치면 될 것 같아. 판교 공연 사고로. 환풍기 위는 위험하다고 못올라가게 하는 곳인데... 진짜 안타깝다 파이리7 2014.10.17 19:12 222 제목 수정해줭.. ㅍㅁㄴ 공연중 사고가 아닌걸로 기사가 났으니깐~ 거기 관계자들이 못올라가게 했다는데 ㅠㅠ 다들 난리난리겠네 주최측도 그렇고 무엇보다 피해자들이.. ㅠㅠ 너무 안타까워 0 0 222 제목 수정해줭.. ㅍㅁㄴ 공연중 사고가 아닌걸로 기사가 났으니깐~ 거기 관계자들이 못올라가게 했다는데 ㅠㅠ 다들 난리난리겠네 주최측도 그렇고 무엇보다 피해자들이.. ㅠㅠ 너무 안타까워 파이리8 2014.10.17 19:13 바로 고쳤어 진짜 안타까워... 0 0 바로 고쳤어 진짜 안타까워... 파이리9 2014.10.17 19:10 사망?? 그냥 부상이 아니라? 어떡하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사망?? 그냥 부상이 아니라? 어떡하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7 19:12 헐.. 공연 가는 파이리들은 조심하자 ㅜㅜ무섭네.. 0 0 헐.. 공연 가는 파이리들은 조심하자 ㅜㅜ무섭네.. 파이리11 2014.10.17 19:16 사고 정말 순식간이네 무섭다ㅠㅠㅠ 사망자들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사고 정말 순식간이네 무섭다ㅠㅠㅠ 사망자들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7 19:52 기사 자체가 너무 무섭다 학생들이라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사 자체가 너무 무섭다 학생들이라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17 19:57 일반 지하철 환풍구가 아니라 주차장 환풍구였대. 그래서 지하철 환풍구보다 조금 더 깊었을거라 하더라.. 지금 14명? 사망이라고 기사 속속 올라온다 어떡하니ㅜㅜ 0 0 일반 지하철 환풍구가 아니라 주차장 환풍구였대. 그래서 지하철 환풍구보다 조금 더 깊었을거라 하더라.. 지금 14명? 사망이라고 기사 속속 올라온다 어떡하니ㅜㅜ
댓글목록
굳이;
ㅍㅁㄴ공연이아니라 여러가수 나오는 공연이얌
포미닛 공연중에 사고난거고 ..
원래 위험한곳이더라 ... 행사갈때 안전한곳에서 조심히 봐 파이리들~
포미닛 공연 끝난 뒤였다고 큡 입장 떴다ㅠㅠ 멤버들 자리 뜨고 난 뒤에 사고난거래~
이건 타가수 얘기가 아니니 해도 될듯 사망자도 있는데.. ㅠㅠ 행사 사고라서 더 마음이 쓰여 마음이 너무 안좋다 ㅠㅠㅠㅠㅠ
맞아 팬들 조심해야돼... 다치지 않는 게 중요한듯...
요즘근데 진짜 나라에 사고가 많은거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크게 문제없었으면좋겠따
제목만 고치면 될 것 같아. 판교 공연 사고로.
환풍기 위는 위험하다고 못올라가게 하는 곳인데... 진짜 안타깝다
222 제목 수정해줭.. ㅍㅁㄴ 공연중 사고가 아닌걸로 기사가 났으니깐~
거기 관계자들이 못올라가게 했다는데 ㅠㅠ 다들 난리난리겠네
주최측도 그렇고 무엇보다 피해자들이.. ㅠㅠ 너무 안타까워
바로 고쳤어 진짜 안타까워...
사망?? 그냥 부상이 아니라? 어떡하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공연 가는 파이리들은 조심하자 ㅜㅜ무섭네..
사고 정말 순식간이네 무섭다ㅠㅠㅠ 사망자들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기사 자체가 너무 무섭다 학생들이라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반 지하철 환풍구가 아니라 주차장 환풍구였대.
그래서 지하철 환풍구보다 조금 더 깊었을거라 하더라..
지금 14명? 사망이라고 기사 속속 올라온다 어떡하니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