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담... 판교 공연중 사고 봤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사담... 판교 공연중 사고 봤어?

792 2014.10.17 19:02

짧은주소

본문

사망 2???

걱정이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9:03

굳이;

파이리2 2014.10.17 19:04

ㅍㅁㄴ공연이아니라 여러가수 나오는 공연이얌
포미닛 공연중에 사고난거고 ..
원래 위험한곳이더라 ... 행사갈때 안전한곳에서 조심히 봐 파이리들~

파이리3 2014.10.17 19:05

포미닛 공연 끝난 뒤였다고 큡 입장 떴다ㅠㅠ 멤버들 자리 뜨고 난 뒤에 사고난거래~
이건 타가수 얘기가 아니니 해도 될듯 사망자도 있는데.. ㅠㅠ 행사 사고라서 더 마음이 쓰여 마음이 너무 안좋다 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7 19:06

맞아 팬들 조심해야돼... 다치지 않는 게 중요한듯...

파이리5 2014.10.17 19:07

요즘근데 진짜 나라에 사고가 많은거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크게 문제없었으면좋겠따

파이리6 2014.10.17 19:09

제목만 고치면 될 것 같아. 판교 공연 사고로.
환풍기 위는 위험하다고 못올라가게 하는 곳인데... 진짜 안타깝다

파이리7 2014.10.17 19:12

222 제목 수정해줭.. ㅍㅁㄴ 공연중 사고가 아닌걸로 기사가 났으니깐~
거기 관계자들이 못올라가게 했다는데 ㅠㅠ 다들 난리난리겠네
주최측도 그렇고 무엇보다 피해자들이.. ㅠㅠ 너무 안타까워

파이리8 2014.10.17 19:13

바로 고쳤어 진짜 안타까워...

파이리9 2014.10.17 19:10

사망?? 그냥 부상이 아니라? 어떡하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7 19:12

헐.. 공연 가는 파이리들은 조심하자 ㅜㅜ무섭네..

파이리11 2014.10.17 19:16

사고 정말 순식간이네 무섭다ㅠㅠㅠ 사망자들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7 19:52

기사 자체가 너무 무섭다 학생들이라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17 19:57

일반 지하철 환풍구가 아니라 주차장 환풍구였대.
그래서 지하철 환풍구보다 조금 더 깊었을거라 하더라..
지금 14명? 사망이라고 기사 속속 올라온다 어떡하니ㅜㅜ

Total 39,149건 134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