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태어나서 처음으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97 주소복사
본문
반깁스했다.. 하ㅠㅠㅠ
왼팔다쳐서 다행인건가?? ㅠㅠ
확실한건 내일 다시 병원 가봐야 알거같아..
오늘 대전은 정말 헬게이트였어..
기광이 얼굴도 못보고ㅠㅠ 아픈 와중에 이런생각만 드네ㅠ
다음부터 저렇게 사람몰리는곳에 갈수있을지 모르겠어.. 겁부터 난다ㅠㅠ
여기다가 넋두리해서 미안해ㅠ 문제있으면 지울게~
왼팔다쳐서 다행인건가?? ㅠㅠ
확실한건 내일 다시 병원 가봐야 알거같아..
오늘 대전은 정말 헬게이트였어..
기광이 얼굴도 못보고ㅠㅠ 아픈 와중에 이런생각만 드네ㅠ
다음부터 저렇게 사람몰리는곳에 갈수있을지 모르겠어.. 겁부터 난다ㅠㅠ
여기다가 넋두리해서 미안해ㅠ 문제있으면 지울게~
0

댓글목록
너 파이리 거기 있다가 다친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진짜 추하게 넘어졌어ㅠㅠㅠ 사실 그게 제일 부끄러워ㅠㅠㅠㅠㅠ
헐 뭐야 오늘 다친거야? 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에궁 ㅠㅜㅠㅠㅠㅠㅠㅜㅜ 팔에 금갔어? 넘어진거야?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
어뜨케 파이리야ㅠㅠㅠ 기광이도 못보고 다치기만하고.. 진짜 븅신같은 기획사 때문에 여럿 피보네ㅠㅠㅠ
파이리 아푸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까 팔 다친 것 같다고 병원 가야겠다고 한 파이리야? 에고.... 결국 반깁스 했구나....... 얼른 낫길 바랄게. 다친 팔로는 아무것도 하지말구. 고생하구 기광이 못보고 다치기까지 해서 맘이 아프다... 힘내 ㅜㅜ
ㅈ.실금은 엑스레이로도 잘 안보인다고ㅠ 일단 내일 다시오래~ 걱정해줘서 고마워ㅠㅠ 누구한테 말하지도 못하고 속이 썩어가는중이었다ㅠㅠ
에고........ 깁스한 팔 움직이지 말고..... 뼈에 좋은 음식 많이 먹고 ㅜㅜㅜㅜ
에고ㅠㅠㅠㅠㅠ안타깝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낫길바라ㅠㅠㅠㅠ
팔 이케 들고있어. 나도 손가락 나가봤었는데 붓기빠지고 하려면 이렇게 손 들고있으라고 하더라고. 붓기빠지는게 우선이니까 ㅠㅠ여기다라가도 털어놓고 좀 풀리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 고생했어 아푸지마ㅠㅠ
헐...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다치기만 하고 돌아왔네ㅠㅠㅠㅠ 속상하다 진짜...
많이 다친거 아니었으면 좋겠네ㅠㅠㅠㅠ
아고 어떡해... 나도 가서 ㅇ이리 밀렸다 저리밀렸다 했는데 정말 정신 빠지더라..
반깁스는 금방 나을거야 !! 큰걱정말고 맘편히 먹어~
파이리 얼른 나아ㅠㅠㅠㅠㅜㅠ 아 정말 내가 다 속상하네ㅠㅠㅜㅠㅠ 맛있는거 많이먹고 기광이처럼 놀라운 회복력을 나타내며 얼른 괜찮아지길바래ㅠㅠㅠ
담에 파이리 기광이 보러가면 아이컨택두 하고 계타고 행운이 가득할거야!!!ㅠㅠ
허류ㅠㅠㅠㅠㅠㅠ 아프지마 파이리야ㅠㅠㅠㅠ 속상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괜찮아지길!!ㅠㅠㅠㅠㅠㅠㅠ고생했어ㅠㅠㅠ
금간것 같으면 정말 조심해 ㅜㅜㅜ 다쳐서 어째 ㅜㅜㅜㅜ 몸에 좋은거 많이 먹고 얼른 나아 ㅠㅠ
ㅈ.걱정해준 파이리들 고마워~ 집에 오니까 좀 살거같아ㅠㅠ 뒷수습은 나중에 하고 기광이 보면서 힐링해야지ㅠㅠ 난 어쩔수없는 파이린가봐~ 다들 진짜 고마워!!!!
어찌해 ㅠㅠㅠㅠ몸 잘추스리고 금방 괜찮아졌으면 좋겠다 ..!!! ㅜㅜ
이래저래 속상하겠다ㅜㅠ토닥토닥
빨리나아라얍!!!!!!!!
속상하다ㅜㅜ
ㅜㅜㅜㅜ 얼른 낫길 ㅜㅜㅜㅜ 속상해서 어떤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 ㅜㅜ
다쳤어?ㅜㅜㅜㅜㅜㅜㅜㅠ에구ㅠㅜㅜㅜㅜㅠ나보면서도팬들도다칠까봐조마조마했는데ㅜㅜㅜㅜㅠㅜ파이리아프지마ㅠㅜ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