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씹덕터지는 기광잌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자 씹덕터지는 기광잌ㅋㅋ

649 2014.10.17 19:39

짧은주소

본문

viewimage.php?id=0fefe312&no=29bcc427b08


ㄱ갔다가 주운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타팬인데 버정에서 셀카찍고 있다가 앞에서 누가 " 잘가요~" 이래서 쳐다보니까 기광이가 손흔들어주고있었대 ㅋㅋㅋㅋ
으휴 이 잔망잔망 귀여워서 ㅠㅠㅠㅠㅠㅠㅠ씹덕사..............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9:41

안보여 ㅜㅜㅜㅜㅜ

파이리2 2014.10.17 19:41

나더 안보여ㅠㅠ 텍스트러도 씹덕인데ㅠㅠ사진보고파ㅠ

파이리3 2014.10.17 19:43

아 텍스트십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계는 머글이랑 타팬이 타는듯...

파이리4 2014.10.17 19:43

기광이 머리 진짜 콩알만하다. 많이 놀랐을텐데, 가면서까지 다정하다니 ㅜ

파이리5 2014.10.17 19:44

다정한 기광이ㅜ_____________ㅜ

파이리6 2014.10.17 19:46

wOFAklP.jpg ㅈ. 이제 잘보이지????????

파이리7 2014.10.17 19:46

보인다!!!!!!! 애기야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7 19:46

보여

파이리9 2014.10.17 19:54

얘는 모태귀여미가 맞나봐ㅠㅠ

파이리10 2014.10.17 19:55

아ㅠㅠㅠㅠ
졸귀 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7 20:30

으 씹덕ㅠㅠㅠ 기광이 잘 도착했니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7 21:38

애기야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

Total 39,149건 134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