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후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qZ 주소복사
본문
그냥 전체적으로 다 똥같았어 이게 도착이 확실치 못하니까 다들 우왕자왕하고 장소가 밎으면 그전부터 경호원들이 막아놨어야했는데 그런 것도 없고 애들은 애들대로 말 안듣고 욕하고 난리나고... 갑자기 막 이동들하니까 다친애들도 있나봐ㅠㅠ 그냥 지치고 힘든 이벤트였다 비스트한테도 뷰티한테도..
다음번엔 제대로 계획해서 해줬으면 좋겠어. 큐브는 이번 기회에 지방팬들이 얼마나 비스트를ㄱ갈망(!)하는지 알아줬음 좋겠고 계획 좀 잘 짜라고 하고싶다ㅡ 어쨌든 다들 수고했어.
다음번엔 제대로 계획해서 해줬으면 좋겠어. 큐브는 이번 기회에 지방팬들이 얼마나 비스트를ㄱ갈망(!)하는지 알아줬음 좋겠고 계획 좀 잘 짜라고 하고싶다ㅡ 어쨌든 다들 수고했어.
1

댓글목록
너 파이리도 고생많았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두 비슷두도 퓨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다쳤어??ㅠㅠㅠㅠㅠㅠ 고생했어ㅠㅠㅠㅠㅠ 이렇게많이몰릴줄몰랏나바 큐브는 바버야ㅠㅠㅠㅠㅠㅠ
고생했다 조심히 컴백홈해
w. 지금 알앗는데.. 각 지방마디 힌명씩 내려온 거였어? 몰랐네..ㅠ
팬들은 그래도 이해해줄텐데, 일반인들 심한 피해는 없었겠지?? 어휴ㅠ
파이리 잘 들어가ㅠ
안다쳤지?? 파이리 고생많았어ㅠㅠ
팬들이야 이렇게 몰리리라고 생각했겠지만.... 일반인들은 이동이나 영업에 방해된다고 욕하고 그랬을것 같아서 씁쓸하다..... 부산은 경찰도 출동하고 그랬던거 같더만.... 다들 준비를 완벽하게 했어야 했는데.. 번화가에 통제할 요원들도 없이 ㅜㅜㅜㅜㅜ 에효.......... 씁쓸...........
나도 부산 경찰떴다해서 식겁함
아오 큐브 부들부들
비스트나 뷰티나 고생만 했네ㅠㅠㅠㅠ
경호원 투입을 하던가 장소대관이라도 했어야지.. 아무튼 조심히 들어가ㅠㅠㅠ
아무리 못해도 자그마한 무대정도는 있을 줄 알았네, 그래야 뭐 얼굴을 보던 목소릴 듣던 할텐데 인파에 갇혀서 뭐 보이겠어 ㅠㅠ 진짜 파이리들 말대로 운동장 같은 곳이 좋았을듯. 아무튼 다들 고생많았네 기광이 속상하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뒤에있다가 애들이 확이동하는 바람에 뒤로 피하다가 스무디 날아와서 가젤운동화 뒤에 난리나서 양말벗어 닦았어 아....큐브욕이라도 해야지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기획력이 이정도야.. 공원이나 넓은데 잡아야지 애기온다하면 어디든 안가겠냐고 ...
세시간 전부터 구체적인 장소까지 다 알려주고 게릴라..................................................
우리들 공원에서 하지 차라리..무대도 있고. 내 친구도 그렇고 다들 뛸때 넘어진사람들 꽤 있던데 부디 안다쳤기를....
오빠 화장품가게에 들어가 있었는데 사람들이 막 밀어서 우르르 탑처럼 넘어졌어ㅠㅠ 아 이게 압사구나 했다 진짜
기광오빠 뒷문으로 나왔는데 사람들 너무 밀어서 휘청했어ㅠㅠㅠㅠ 막 팔이랑 등 더듬는 사람들도 있던데 진짜ㅠㅠㅠㅠㅠ
오빠 다친데는 없겠지??? 깔릴 때 목 다쳤나 지금 뻐근해 죽겠는데 오빠 몸 너무너무 걱정돼ㅠㅠ
어쨌든 큐브 노답보스...
사람들 이렇게 몰릴 거 예상 못했을까???
아 오빠한테 너무 미안하다
아이구 고생 많았다 얼른 회복되길 ㅠ
아이구 고생 많았다 얼른 회복되길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