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울애기 정신없는 사이에도 천사네 1,488 2014.10.17 18:0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qx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넘어진팬들 일으켜주고 그랬다네ㅠㅜ 울애기 설레서 갔을텐데 에고 속상하다 대전간파이리들도 고생했어~ㅠ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8:08 착하네 ㅜㅜㅜㅜ 걷기도 힘들어 보이던데ㅜㅜㅜ 넘어진 분 다친 곳 없었으면 해 ㅠㅠㅠ 0 0 착하네 ㅜㅜㅜㅜ 걷기도 힘들어 보이던데ㅜㅜㅜ 넘어진 분 다친 곳 없었으면 해 ㅠㅠㅠ 파이리2 2014.10.17 18:09 천사야ㅠㅠㅠ 0 0 천사야ㅠㅠㅠ 파이리3 2014.10.17 18:13 넘어지고 뒤에서 밀리고 있는 팬 안아주고 그랬다네 헬게속에서 얼마나 놀랐을까ㅠㅠ 다친 사람도 없었으면 좋겠는데ㅠㅠ 0 0 넘어지고 뒤에서 밀리고 있는 팬 안아주고 그랬다네 헬게속에서 얼마나 놀랐을까ㅠㅠ 다친 사람도 없었으면 좋겠는데ㅠㅠ 파이리4 2014.10.17 18:20 애기 그래써?ㅠㅠ 애기도 안다쳤으면 ㅠㅠ 0 0 애기 그래써?ㅠㅠ 애기도 안다쳤으면 ㅠㅠ 파이리5 2014.10.17 18:49 저 학생을 일으켜 줬다는데.....저렇게 안아주는 거면 난 넘어져도 좋을 듯....기광아~~ 0 0 <img src="http://pbs.twimg.com/media/B0I3uxkCIAALcpE.jpg"> 저 학생을 일으켜 줬다는데.....저렇게 안아주는 거면 난 넘어져도 좋을 듯....기광아~~
댓글목록
착하네 ㅜㅜㅜㅜ 걷기도 힘들어 보이던데ㅜㅜㅜ 넘어진 분 다친 곳 없었으면 해 ㅠㅠㅠ
천사야ㅠㅠㅠ
넘어지고 뒤에서 밀리고 있는 팬 안아주고 그랬다네
헬게속에서 얼마나 놀랐을까ㅠㅠ 다친 사람도 없었으면 좋겠는데ㅠㅠ
애기 그래써?ㅠㅠ 애기도 안다쳤으면 ㅠㅠ
저 학생을 일으켜 줬다는데.....저렇게 안아주는 거면 난 넘어져도 좋을 듯....기광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