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이럴 때 마다 참 답답한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그냥 이럴 때 마다 참 답답한게

635 2014.10.17 18:12

짧은주소

본문

큐브 욕은 우리 커뮤니티도 있고 다른 맴버 팬들도 다들 커뮤 있고
또 비스트 단체 커뮤니티도 있는데
어린 팬들이 왜 공개 커뮤에 큐브 욕을 못해서 안달인지 잘 모르겠어.. 결국 돌아오는건 사람들이 큐브 욕 하는게 아니라
비스트가 욕 먹는건데..
물론 속상하고 나도 지금 너무 답답해.. 기광이가 사과할 일은 아닌데 항상 큐브가 맴버들 방패로 삼는거 짜증나구..
하지만 우리끼리 할 얘기는 우리끼리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왜 꼭 머글 사이트 가서 큐브욕 못해 안달이 나있는지 정말 모르겠다..
방금도 머글사이트에 대전얘기하면서 큐브 ㅂㄷㅂㄷ글 써놨는데 댓글 내용 너무 속상해서 쪽지로 고나리 했어..
왜 ㅠㅠㅠㅠ 왜 머글사이트에 큐브욕을 하는거야ㅠㅠ 욕은 회사가 아니라 가수가 먹는거라구!! ㅠㅠ
우래기 좋은취지로 이벤트 한건데 다른 곳에서 우래기 욕먹이지마 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8:14

ㅁ만약 오늘 그 자리에 있었던 머글도 욕을 하면 가수욕을 하지 준비안한 소속사 욕을 하진 않는다구.... 머글을 그렇게 자세히 생각하지 않아요 관심도 업그ㅠㅠ

파이리2 2014.10.17 18:14

내말이ㅡㅡ
그리고 그런데에 올리면 모르던 사람까지 알게되잖아 뭐 자랑이라고 ㅡㅡ

고나리잘했다

파이리3 2014.10.17 18:14

일부팬들이 개념없는 짓해도 욕먹는게 가수인데 너무 속상하다 정말ㅠㅠ

파이리4 2014.10.17 18:15

음..뭐 이런사람 있고 저런사람있는거징... 글고 워낙 큐브는 소문난 ㅄ이라 머글사이트라고 하지만 다 알듯..... 별로 그렇게 생각안할거니 걱정마 ㅋㅋㅋ요즘 머글사이트라고 하지만 다 아이돌순이는 어디나 포진돼있어서 걔네도 소문난 ㅄ인곳은 다 알더라.. 큐브도 그중하나고 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17 18:17

ㅈ. 그런데 다 그게 안티들의 떡밥으로 이용되는걸 본 적이 한 두번이 아냐.. 우래기 칭찬글 올라오면 또 눈깜짝할 사이에 입덕을 못하겠다고 큐브가 병신이라던데? 하면서 안티들이 물타기하는걸 본적도 많고... 굳이 회사 욕을 하면서 회사 가수들까지 비하되는 것 같아서 그래 난.. 난 광덕질이 이렇게 행복한데! ㅠㅠㅠ

파이리6 2014.10.17 18:18

그런 건 아이돌팬의 견제지. 솔직히 애잔하지 않남.... 그들도 다른아이돌팬일텐데 ㅋㅋㅋ어떻게해서든 깍아내리려는 거 보면... 그사람들이 이상한거라... 하나하나 일일이 반응 다 신경쓰면 팬질못해;ㅁ; 나좋자고 하는 팬질이고 행복하려는 팬질인데.. 내말은 너무 다 신경쓰지말라는 거였음. 솔직히 이런사람 있고 저런 사람있으니까.. 한명한명 고나리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고 팬질의 방식은 다 다르니까 ㅇㅇ

파이리7 2014.10.17 18:46

난 늦덕이라 어제 스캐 댓글보고도 놀랐거든..왜 남의 잔치에 와서 재를 뿌리는거지..그 맘들이 이해가 안되어서 무척 속이 상하더라..그래서 우리 파이리들이나 뷰티들이라도 그러지 말자..정말 내가수만 바라보며 행복하자고 생각했어.

파이리8 2014.10.17 18:15

그래? 내가 가는 사이트는 소속사땜에 괜히 연옌들만 피본다고 머글들도 같이 부들부들 해주던뎅 케바케인듯..
난 큡이 바보같은 짓 할때마다 비스트 잘못으로 보일까봐 일부러 소속사 욕 더 하는 편임; 물론 내가 괜히 나서서 하진 않고 사람들 알고있을 경우에

파이리9 2014.10.17 18:16

22 나도.. 큡이 이상한짓할때마다 일부러 더 까기도함 ㅋㅋ그래야 아 애들잘못아닌 거 아니까...케바케니까 넘 스트레스받지마;

파이리10 2014.10.17 18:20

333 내가가는 사이트도 다같이 큐브욕하지... 딱히 비스트 욕은 거의없는거같은데. 어쨌든 머글사이트도 비스트글 올라오게 되어있는데 차리리 소속사욕 ㅂㄷㅂㄷ이 낫지... 걍 어중간하게 중립으로 올라오는거보단 낫더라

파이리11 2014.10.17 18:44

444 나 가는 여초카페도 그렇긔~ 기광이나 애들이 워낙 사고도안치고 행실괜찮고 실력있고하니까...

파이리12 2014.10.17 18:16

안그래도 지나가는 사람들이 길막는다고 대놓고 욕하던데... 이미지 깎아먹는거 너무 안타까워.

파이리13 2014.10.17 18:18

저번에 정법때 머글커뮤에서 팬들이 ㅂㄷㅂㄷ하니까 회사 욕하지 말라는 글들을 봤는데 난 그게 이해가 더 안되더라고
그리고 이번 스케줄은 회사 잘못이니까 머글들도 그렇게 생각할거야 기광이가 뭘 잘못했어;;ㅠㅠㅠ 연예인을 욕한다면 레알 정신이 이상한 사람이겠지ㅠㅠㅠㅠㅠ 속상한 마음은 이해가 간다ㅠㅠㅠ

파이리14 2014.10.17 18:19

고나리 잘해써
이런일 큐브 ㅂㅅ짓 한두번도 아닌데 이때마다
다름데가서 욕하면 비스트만 욕먹지 ㅠㅠ
그냥 팬들끼리만 욕해두 된다능..

파이리15 2014.10.17 18:24

ㅈ. 내가 큐브 평소 이미지를 모르는 것두 아니구.. 광덕질만 5년 째인데 큐브 욕을 사서 할 필요가 없다는 거야..
이런 게릴라 이벤트는 헤프닝으로 일어 날 수 있는 거였고 회사가 백번 만번 잘 못했고 우래기가 사과할 필요도 없지만!
좋은 이벤트마저 비꼬면서 글쓰는 어린 팬들 때문에 안좋게 비춰지고.. 맴버들 다 노력했는데 마치 사고만 일어나고 끝 난 것처럼 부풀려져서 얘기가 오가는게 너무 속상해서 그래.. 그리고 회사 얘기는 관심도 없는 머글들도 많고.. 결국엔 큐브에 속한 비스트인데 무슨 일만 일어나면 큐브욕을 못해 안달인 글들이 다른 공개 커뮤에 많이 보여서 그래..ㅠ0ㅠ..

파이리16 2014.10.17 18:25

그런거 올라오는 사이트면 머글 사이트가 아니고 어느 정도 연예인 관련 잡담도 올라오고 관심도 많은 사이트인가보지..사이트마다의 특성이니 너무 속상해 하지마~~

파이리17 2014.10.17 18:33

나도 우리끼린 욕해도 머글싸이트에 가서는 욕안했음 좋겠다. 욕해봐야 안티들은 그거 물고 연예인욕 한단말이지..
고나리 잘했음!

파이리18 2014.10.17 18:53

맞아 제살 깎아먹기긴 하지. 어차피 큐브도 비스트와 기광이가 몸 담고 있는데니까...머글사이트에서 머글인척 하는 타팬들이 큡 욕하는 척 하면서 비스트도 깎아내린거 많이 보긴 했거든...돌려까기......

파이리19 2014.10.17 19:07

이번일은 어차피 멤버가 직접 나서서 회사 디스까지 했는데 굳이 쪽지로 고나리까지 할 필요 없는거 아닌가 싶다~
이미 그 멤버 인스타 퍼지면서 속시원하다고 사이다라고 댓글 많이 달리던데

Total 39,149건 135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