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어디로 갈거같애??ㅠㅠ 562 2014.10.17 14:5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A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 어딘지 모르니깐 지금 무지 고민된다.. 거기 6도시중에 한군데 사는데 하필 6시에 알바가는데 ㅠㅠ 알바 째고 갈까말까 고민중이야 ㅠㅠ 어떡하지.. 미치겠당..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4:51 아 난 서울인가 했는데 대전으로 얘기가 도는거 같아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 대전 150키로 ㅠ 어휴 0 0 아 난 서울인가 했는데 대전으로 얘기가 도는거 같아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 대전 150키로 ㅠ 어휴 파이리2 2014.10.17 14:52 난왠지대전같애ㅠㅠ 현승이랑 매니저분께서 겁나신나하신걸보아 서울이현승이같고 기광이가 그나마가까운?대전인거같애 ㅋㅋㅋ 0 0 난왠지대전같애ㅠㅠ 현승이랑 매니저분께서 겁나신나하신걸보아 서울이현승이같고 기광이가 그나마가까운?대전인거같애 ㅋㅋㅋ 파이리3 2014.10.17 14:54 대전 같아~ 나 대전이라서 심장년이 겁나 나댄다 ㅠㅠ 0 0 대전 같아~ 나 대전이라서 심장년이 겁나 나댄다 ㅠㅠ 파이리4 2014.10.17 14:54 150키로 얘기 때므네 대전 추측중ㅋㅋ 0 0 150키로 얘기 때므네 대전 추측중ㅋㅋ 파이리5 2014.10.17 14:54 기광이짝 ㅈㄱ매니저 사다리탔을때 리액션이 엄청나던뎈ㅋㅋㅋㅋㅋㅋ대전이면 별로 놀랄일이없는데 제주돈가?ㅋㅋㅋㅋㅋ 0 0 기광이짝 ㅈㄱ매니저 사다리탔을때 리액션이 엄청나던뎈ㅋㅋㅋㅋㅋㅋ대전이면 별로 놀랄일이없는데 제주돈가?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7 14:58 ㅈㄱ 매니져 사다리끝날때쯤에 여자스탭이 대전이라고 말해 ㅋㅋㅋ 그리고 요섭이가 기광이도 살리고 준건매니져도 살렸다고 하는걸보면 서울이랑 가끼운 대전 맞는거같아 0 0 ㅈㄱ 매니져 사다리끝날때쯤에 여자스탭이 대전이라고 말해 ㅋㅋㅋ 그리고 요섭이가 기광이도 살리고 준건매니져도 살렸다고 하는걸보면 서울이랑 가끼운 대전 맞는거같아 파이리7 2014.10.17 14:56 제주도는 아닌 것 같은데.... 0 0 제주도는 아닌 것 같은데.... 파이리8 2014.10.17 14:57 그냥 내 예상을하면 리다는부산 현승이서울 준형이광주 요섭이춘천 기광이대전 동운이제주도 왠지 이럴꺼같애 매니저들반응이랑.애들한말 들어보면ㅋㅋㅋㅋㅋ 0 0 그냥 내 예상을하면 리다는부산 현승이서울 준형이광주 요섭이춘천 기광이대전 동운이제주도 왠지 이럴꺼같애 매니저들반응이랑.애들한말 들어보면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7 15:00 오나도 이거랑비슷한 생각 ㅋㅋㅋ 현승이 2번보고 노래다가 3번보고 좋아하고 뭐 이것저것 봐서 아 기광이 서울아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오나도 이거랑비슷한 생각 ㅋㅋㅋ 현승이 2번보고 노래다가 3번보고 좋아하고 뭐 이것저것 봐서 아 기광이 서울아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7 15:14 내 생각도 그래~ 0 0 내 생각도 그래~
댓글목록
아 난 서울인가 했는데 대전으로 얘기가 도는거 같아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 대전 150키로 ㅠ 어휴
난왠지대전같애ㅠㅠ 현승이랑 매니저분께서 겁나신나하신걸보아 서울이현승이같고 기광이가 그나마가까운?대전인거같애 ㅋㅋㅋ
대전 같아~ 나 대전이라서 심장년이 겁나 나댄다 ㅠㅠ
150키로 얘기 때므네 대전 추측중ㅋㅋ
기광이짝 ㅈㄱ매니저 사다리탔을때 리액션이 엄청나던뎈ㅋㅋㅋㅋㅋㅋ대전이면 별로 놀랄일이없는데 제주돈가?ㅋㅋㅋㅋㅋ
ㅈㄱ 매니져 사다리끝날때쯤에 여자스탭이 대전이라고 말해 ㅋㅋㅋ 그리고 요섭이가 기광이도 살리고 준건매니져도 살렸다고 하는걸보면 서울이랑 가끼운 대전 맞는거같아
제주도는 아닌 것 같은데....
그냥 내 예상을하면
리다는부산
현승이서울
준형이광주
요섭이춘천
기광이대전
동운이제주도
왠지 이럴꺼같애
매니저들반응이랑.애들한말 들어보면ㅋㅋㅋㅋㅋ
오나도 이거랑비슷한 생각 ㅋㅋㅋ 현승이 2번보고 노래다가 3번보고 좋아하고 뭐 이것저것 봐서 아 기광이 서울아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생각도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