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지금 대전가도 6시 넘어 도착이네...ㅠㅠ 452 2014.10.17 15:1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g9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흡 가까운 홍대나 가야겠어.. 가서 그래도 신나게 놀고올게...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5:16 난 집으로 가서 그냥 새로고침하면서 대기 타야지ㅠ 흡 0 0 난 집으로 가서 그냥 새로고침하면서 대기 타야지ㅠ 흡
댓글목록
난 집으로 가서 그냥 새로고침하면서 대기 타야지ㅠ 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