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번 이벤트 하는거보니까... 쇼타임 시즌2가 절실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o4 주소복사
본문
쇼타임에서 씹덕터지는 기광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쇼타임 제작진들도 기광이 좋아한것 같았는데.. 자막도 뭔가 애정이 느껴지고..
사다리 타기 영상 보는데 뭔가 쇼타임 보는 느낌이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혼자 뻘쭘하게 팬들 맞는거보다
쇼타임 같은 방송 카메라도 붙고 미션도 만들고 나중에 편집 제대로 해서 자막이랑 음향 붙으면
더 좋을거같아............
쇼타임...리얼리티 예능이 시급합니다..
뭔가 쇼타임 제작진들도 기광이 좋아한것 같았는데.. 자막도 뭔가 애정이 느껴지고..
사다리 타기 영상 보는데 뭔가 쇼타임 보는 느낌이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혼자 뻘쭘하게 팬들 맞는거보다
쇼타임 같은 방송 카메라도 붙고 미션도 만들고 나중에 편집 제대로 해서 자막이랑 음향 붙으면
더 좋을거같아............
쇼타임...리얼리티 예능이 시급합니다..
0

댓글목록
쇼타임2했으면 ㅠㅠㅠㅠ시간 얼마 없으니 특집으로 한 2~3회만 해줘도 참 좋겠다 ㅜㅜㅜㅜㅜㅜ 짧은 사다리타기 하는건데 시끌법쩍하니 재미나네 ㅋㅋㅋㅋㅋㅋㅋ
요것도 큡이 센스있게 카메라 하나씩 딸려 보냈으면 좋겠다 ㅋㅋ 지금 영상처럼 짜잘한 자막과 함께 못 온사람들 구경이나 할 수 있게~
222 그래 큐브가 이렇게 센스를 발휘해야 할텐데 ㅠㅠ 하겠지???
w.글쓴인데 카메라 오는거 당연한거 아닐까????????? 설마... 애만 덜렁 보낼까........ 하....설마.....
발로찍던 저화질로 찍던 편집을 엉망으로 하건, 일단 찍긴 찍을거같아..
쇼타임 버더비 입덕으로서 찬성 ㅠㅠㅠ 비스트 리얼리티는 진리!!!
머글들한테 반응 대박 좋았는데 애들 다 재밌고 센스있고 팀웍 좋고 기안빨려서 좋다며~~~
근데 당분간 없을거같고 (큐브 ㅂㄷㅂㄷ) 비공개영상이라도 많이 풀어주지...
11화 Q100의 전쟁에서 편집된 질문-답 부분이랑 마지막12회 기광이 몰카?역몰카, 제주도 숙소부분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