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홍대 왔는데 550 2014.10.17 16:0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k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대전은 텅장이라 못 가겠고 홍대 왔는데 뭘 어떡해야하는 건지 모르겠어ㅋㅋ.. 그냥 무작정 기다리고 있으면 되는 건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6:08 아마?ㅋㅋㅋㅋ한시간 남았네. 좋은 추억쌓고 와ㅋㅋㅋ주전부리 한 모금씩 하면서 ㅋㅋㅋㅋ 0 0 아마?ㅋㅋㅋㅋ한시간 남았네. 좋은 추억쌓고 와ㅋㅋㅋ주전부리 한 모금씩 하면서 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7 16:10 그럴껄?ㅋㅋㅋ 서울은 홍대정문쪽이라던데!! 친구말로는 지금 교복이들 좀 있나봐ㅋㅋㅋ 0 0 그럴껄?ㅋㅋㅋ 서울은 홍대정문쪽이라던데!! 친구말로는 지금 교복이들 좀 있나봐ㅋㅋㅋ 파이리3 2014.10.17 16:10 5시되서야 쨘 하고 나타날거같애. 홍대여도 어디라도 정확히 명시가 안되있으니까 30분부터 기웃기웃거려봥ㅋㅋㅋㅋㅋㅋㅋㅋ 0 0 5시되서야 쨘 하고 나타날거같애. 홍대여도 어디라도 정확히 명시가 안되있으니까 30분부터 기웃기웃거려봥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7 16:15 홍대 현승이래~ 팬들끼리 거의 확실시되는 얘기긴했지만 암튼 멤버가 직접 인스타에서 홍대라고함! 즐거운 시간 보내고와!!! 0 0 홍대 현승이래~ 팬들끼리 거의 확실시되는 얘기긴했지만 암튼 멤버가 직접 인스타에서 홍대라고함! 즐거운 시간 보내고와!!! 파이리5 2014.10.17 16:20 나도지금가는중 0 0 나도지금가는중 파이리6 2014.10.17 17:34 홍대 파이리 장현승 왔다가 후퇴한 뒤로 소식없음 0 0 홍대 파이리 장현승 왔다가 후퇴한 뒤로 소식없음
댓글목록
아마?ㅋㅋㅋㅋ한시간 남았네. 좋은 추억쌓고 와ㅋㅋㅋ주전부리 한 모금씩 하면서 ㅋㅋㅋㅋ
그럴껄?ㅋㅋㅋ 서울은 홍대정문쪽이라던데!! 친구말로는 지금 교복이들 좀 있나봐ㅋㅋㅋ
5시되서야 쨘 하고 나타날거같애. 홍대여도 어디라도 정확히 명시가 안되있으니까 30분부터 기웃기웃거려봥ㅋㅋㅋㅋㅋㅋㅋㅋ
홍대 현승이래~ 팬들끼리 거의 확실시되는 얘기긴했지만 암튼 멤버가 직접 인스타에서 홍대라고함!
즐거운 시간 보내고와!!!
나도지금가는중
홍대 파이리 장현승 왔다가 후퇴한 뒤로 소식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