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왔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홍대 왔는데

550 2014.10.17 16:06

짧은주소

본문

대전은 텅장이라 못 가겠고 홍대 왔는데
뭘 어떡해야하는 건지 모르겠어ㅋㅋ..
그냥 무작정 기다리고 있으면 되는 건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6:08

아마?ㅋㅋㅋㅋ한시간 남았네. 좋은 추억쌓고 와ㅋㅋㅋ주전부리 한 모금씩 하면서 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7 16:10

그럴껄?ㅋㅋㅋ 서울은 홍대정문쪽이라던데!! 친구말로는 지금 교복이들 좀 있나봐ㅋㅋㅋ

파이리3 2014.10.17 16:10

5시되서야 쨘 하고 나타날거같애. 홍대여도 어디라도 정확히 명시가 안되있으니까 30분부터 기웃기웃거려봥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7 16:15

홍대 현승이래~ 팬들끼리 거의 확실시되는 얘기긴했지만 암튼 멤버가 직접 인스타에서 홍대라고함!
즐거운 시간 보내고와!!!

파이리5 2014.10.17 16:20

나도지금가는중

파이리6 2014.10.17 17:34

홍대 파이리 장현승 왔다가 후퇴한 뒤로 소식없음

Total 39,149건 135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