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아응 나 으능정이왔는데 619 2014.10.17 16:1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67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다 어린친구들이야..... 외롭다 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6:20 어린친구 뜨끔! 0 0 어린친구 뜨끔! 파이리2 2014.10.17 16:20 파이리도 어려보일거야 기광이 생각하면서 버텨! 0 0 파이리도 어려보일거야 기광이 생각하면서 버텨! 파이리3 2014.10.17 16:22 애 보는 순간 그런 생각 확 날아갈거야!!! 부럽다ㅜㅜ 0 0 애 보는 순간 그런 생각 확 날아갈거야!!! 부럽다ㅜㅜ 파이리4 2014.10.17 16:22 기광이오면 그런것쯤이야!! 나도 대전가고싶다ㅠㅠ 0 0 기광이오면 그런것쯤이야!! 나도 대전가고싶다ㅠㅠ 파이리5 2014.10.17 16:24 파이리 기광이랑 하이터치 하고와!!!!! 0 0 파이리 기광이랑 하이터치 하고와!!!!! 파이리6 2014.10.17 16:28 팬들중에 누나들도 많다는거!!! 보여주고 와!!! 글구 하이터치 꼭 성공하고 와라ㅠㅠ 0 0 팬들중에 누나들도 많다는거!!! 보여주고 와!!! 글구 하이터치 꼭 성공하고 와라ㅠㅠ 파이리7 2014.10.17 16:29 고사리 손 후기도 부탁해! 0 0 고사리 손 후기도 부탁해! 파이리8 2014.10.17 16: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사리손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사리손 파이리9 2014.10.17 16:30 부럽다!!! 후기 자세히 부탁해ㅠㅠㅠ 손바닥 느낌도 좀 상세히..... 0 0 부럽다!!! 후기 자세히 부탁해ㅠㅠㅠ 손바닥 느낌도 좀 상세히..... 파이리10 2014.10.17 16:31 나도 으능정이 도착~ 나 집에서 광건챙겨왔다..!! 근데 애기팬들이 많긴하네ㅠ 혼자서 외롭다ㅠㅠ 0 0 나도 으능정이 도착~ 나 집에서 광건챙겨왔다..!! 근데 애기팬들이 많긴하네ㅠ 혼자서 외롭다ㅠㅠ 파이리11 2014.10.17 16:34 어떻게든 가고 싶은데 방법이 없다 . 부럽다 0 0 어떻게든 가고 싶은데 방법이 없다 . 부럽다 파이리12 2014.10.17 16:40 그런거 신경쓰지마!!! 기광이라구!!!기광이!!!!!!!!!!!!!정신차려!!!!!!!!!!! 하이터치래!!!!!!!!!!!!!!악착같이 버텨^^ 0 0 그런거 신경쓰지마!!! 기광이라구!!!기광이!!!!!!!!!!!!!정신차려!!!!!!!!!!! 하이터치래!!!!!!!!!!!!!!악착같이 버텨^^ 파이리13 2014.10.17 16:59 사람많아??? 0 0 사람많아??? 파이리14 2014.10.17 17:06 외로운게 대수냐 기광이만 볼수있다면ㅠㅠ미친 나도 외롭고싶다 0 0 외로운게 대수냐 기광이만 볼수있다면ㅠㅠ미친 나도 외롭고싶다 파이리15 2014.10.17 17:07 보이지 않음... 으능정이 넓다 ㅠㅠ 0 0 보이지 않음... 으능정이 넓다 ㅠㅠ 파이리16 2014.10.17 17:09 아.. 사람은 많고 광이는 안보임 뭔가 진행할 수 있을까 싶다 ㅠㅠㅠㅜㅜㅜㅠ 0 0 아.. 사람은 많고 광이는 안보임 뭔가 진행할 수 있을까 싶다 ㅠㅠㅠㅜㅜㅜㅠ
댓글목록
어린친구 뜨끔!
파이리도 어려보일거야 기광이 생각하면서 버텨!
애 보는 순간 그런 생각 확 날아갈거야!!! 부럽다ㅜㅜ
기광이오면 그런것쯤이야!! 나도 대전가고싶다ㅠㅠ
파이리 기광이랑 하이터치 하고와!!!!!
팬들중에 누나들도 많다는거!!! 보여주고 와!!! 글구 하이터치 꼭 성공하고 와라ㅠㅠ
고사리 손 후기도 부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사리손
부럽다!!! 후기 자세히 부탁해ㅠㅠㅠ 손바닥 느낌도 좀 상세히.....
나도 으능정이 도착~ 나 집에서 광건챙겨왔다..!! 근데 애기팬들이 많긴하네ㅠ 혼자서 외롭다ㅠㅠ
어떻게든 가고 싶은데 방법이 없다 . 부럽다
그런거 신경쓰지마!!! 기광이라구!!!기광이!!!!!!!!!!!!!정신차려!!!!!!!!!!!
하이터치래!!!!!!!!!!!!!!악착같이 버텨^^
사람많아???
외로운게 대수냐 기광이만 볼수있다면ㅠㅠ미친 나도 외롭고싶다
보이지 않음... 으능정이 넓다 ㅠㅠ
아.. 사람은 많고 광이는 안보임 뭔가 진행할 수 있을까 싶다 ㅠㅠㅠㅜㅜ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