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응 나 으능정이왔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아응 나 으능정이왔는데

619 2014.10.17 16:19

짧은주소

본문

다 어린친구들이야.....
외롭다 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6:20

어린친구 뜨끔!

파이리2 2014.10.17 16:20

파이리도 어려보일거야 기광이 생각하면서 버텨!

파이리3 2014.10.17 16:22

애 보는 순간 그런 생각 확 날아갈거야!!! 부럽다ㅜㅜ

파이리4 2014.10.17 16:22

기광이오면 그런것쯤이야!! 나도 대전가고싶다ㅠㅠ

파이리5 2014.10.17 16:24

파이리 기광이랑 하이터치 하고와!!!!!

파이리6 2014.10.17 16:28

팬들중에 누나들도 많다는거!!! 보여주고 와!!! 글구 하이터치 꼭 성공하고 와라ㅠㅠ

파이리7 2014.10.17 16:29

고사리 손 후기도 부탁해!

파이리8 2014.10.17 16: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사리손

파이리9 2014.10.17 16:30

부럽다!!! 후기 자세히 부탁해ㅠㅠㅠ 손바닥 느낌도 좀 상세히.....

파이리10 2014.10.17 16:31

나도 으능정이 도착~ 나 집에서 광건챙겨왔다..!! 근데 애기팬들이 많긴하네ㅠ 혼자서 외롭다ㅠㅠ

파이리11 2014.10.17 16:34

어떻게든 가고 싶은데 방법이 없다 . 부럽다

파이리12 2014.10.17 16:40

그런거 신경쓰지마!!! 기광이라구!!!기광이!!!!!!!!!!!!!정신차려!!!!!!!!!!!
하이터치래!!!!!!!!!!!!!!악착같이 버텨^^

파이리13 2014.10.17 16:59

사람많아???

파이리14 2014.10.17 17:06

외로운게 대수냐 기광이만 볼수있다면ㅠㅠ미친 나도 외롭고싶다

파이리15 2014.10.17 17:07

보이지 않음... 으능정이 넓다 ㅠㅠ

파이리16 2014.10.17 17:09

아.. 사람은 많고 광이는 안보임 뭔가 진행할 수 있을까 싶다 ㅠㅠㅠㅜㅜㅜㅠ

Total 39,149건 135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