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ㅣ.....ㅠㅠ기광이 어딨어 스타캐스트 줘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S5 주소복사
본문
나는 오늘 회식을 했어
지금 집 가는 중이얏ㅋㅋㅋㅋㅋ
사실은 웃음도 안나와
열받음ㅠㅠㅠㅠ
팀장새키 나랑 전생에 원수여씀?
왜 우리 기광이 스록 첫방할때 회식잡고
공연할때 출근시키고......시댕.....팀장형아.......
오늘 서울에 있는 소주 내가 다 마셨쟈나
진짜 열받아서 혼자 다 마셨자냐.....
팀장형......
왜 맨날 나 똥줄 타는거 모르고
노래방에서 비스트 노래 시켜요?
열받아 디지겠어.......나 광덕인거 다 오픈했는데
일부러 검색해보고 저 엿먹이는거예용?ㅠㅠ
디질래여?ㅠㅠ
팀장형.....나 언제 폭발할지 모른다
잘해ㅠㅠㅠ계속 건들면 감사원에 꼰지를거야ㅠㅟ
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사랑해
아이러브유
아이니쥬
ㅠㅠㅠㅠㅠㅠ
누나 오늘 멋부리느라 짧은거 입어쪄
혼내줭☞☜
흡
내새끼
캡쳐만봐도 누나 눈물나욧
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
지금 집 가는 중이얏ㅋㅋㅋㅋㅋ
사실은 웃음도 안나와
열받음ㅠㅠㅠㅠ
팀장새키 나랑 전생에 원수여씀?
왜 우리 기광이 스록 첫방할때 회식잡고
공연할때 출근시키고......시댕.....팀장형아.......
오늘 서울에 있는 소주 내가 다 마셨쟈나
진짜 열받아서 혼자 다 마셨자냐.....
팀장형......
왜 맨날 나 똥줄 타는거 모르고
노래방에서 비스트 노래 시켜요?
열받아 디지겠어.......나 광덕인거 다 오픈했는데
일부러 검색해보고 저 엿먹이는거예용?ㅠㅠ
디질래여?ㅠㅠ
팀장형.....나 언제 폭발할지 모른다
잘해ㅠㅠㅠ계속 건들면 감사원에 꼰지를거야ㅠㅟ
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사랑해
아이러브유
아이니쥬
ㅠㅠㅠㅠㅠㅠ
누나 오늘 멋부리느라 짧은거 입어쪄
혼내줭☞☜
흡
내새끼
캡쳐만봐도 누나 눈물나욧
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
0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장형이 잘못했네~ 쓰읍 혼나볼래요?? 흥. ㅋㅋ 파이리야. 얼른 씻고 자자. 나도 그렇고 너 파이리도 그렇고 얼른 자야겠다. ^^
ㅠㅠ파이리 잘자♥♥♥♥ㅠㅠ기광이두 잘자ㅠㅠ
파이리 고생많아써ㅠㅠ 우리 팀장도 족같아 나도 오늘 빡쳐서 낮에 마인드컨트롤 한다고 혼났네ㅠㅠ
추운데 밤 늦게까지 수고많았고 어여 씻고 자~ 내일 복습하면서 기광이 앓으려면 체력 보충해야제
집에 조심히 들어가서 따뜻하게 하구 푹 자~ 꿈에서라도 광쁘 만나고!! 복습은 낼 하면 되는거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출근은 제대로하고 있냐ㅋㅋㅋㅋㅋ오늘 차칸파이리가 석탄끓여줄꺼야ㅋㅋ
오마이갓ㅋㅋㅋㅋㅋ나 미쳤나봐ㅋㅋㅋㅋㅋ까먹구 있다가 점심먹고 갑자기 생각나서 들어와봤는데 꿈이 아니였구나ㅋㅋㅋㅋㅋ위 파이리들 주정뱅이 얘기 들어줘서 거마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