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년스캐캡챠 [부제:오늘도 입^__^덕]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5주년스캐캡챠 [부제:오늘도 입^__^덕]

1,027 2014.10.17 03:31

짧은주소

본문

*의식의 흐름 주의*
(이건 리뷰도 아니고 캡쳐도 아니여-)
+클릭하면 몇몇개는 사이즈 커짐 'ㅁ<


hWFR3Gz.jpg
오늘도 사스가 1004님, 에인졀!!
얼굴 진짜 소멸직전 ㅜ 볼살 다 어디감 ㅠ




Lk5i1OV.jpg
갭기광
해실해실거리다 노래할때는 돌변.. 존멋..




광코리타에코백을 만들어 봅시다-

u7IeJXM.jpg
이거 진짜 씹덕 ㅋㅋㅋ눈 땡그래진거ㅋㅋㅋ




MHGZxtK.jpg
웃는거 지짜... 내 심장약이 어딨더라...끙끙




jp84yvf.jpg
광토리 정수리 - 1
진짜진짜 열심히 작업해줘서 나 감동먹음
그와중에 진행은 왤케 잘해 우래기 ㅠㅠㅠ




XPXatov.jpg
광토리 정수리 -2 확대
자기거 소개마치고도 또 그리고 계속 그리고..
얼마나 열심히 했는지 결국 요더비가 그만 좀 하라며 말리고ㅋㅋ
그러고도 계속 그리던..
내가 받는것도 아닌데 진짜 고맙더라
1004님♡
이게 광이 마음표현방법인가 싶고.. 왠지 찡했어 ㅠ




Gpz1Xa6.jpg
정성가득.. 게다가 이쁨..
색 진짜 잘썼음 ㅇㅇ 거기다 꽝모티콘 지짜 ㅜㅜ 팬들이 자기 꽝모티콘 좋아하는것도 알고있었어..ㅜㅜ 기광아☆
... 그나저나 완성품이 어떨지 궁금하다~ 낼 올려주려나?





캡쳐타임~

CO5Fe6j.jpg
자 캡쳐하세요
세상은 다 완투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쓰리까지있어요 ~.~




07bJs2N.jpg
캡쳐하라고 포즈를 잡아줘도 캡쳐를 못하는 나년..
괜찮아 프린트스크린이야
ㅠㅠ




MkOpsXc.jpg
용준형따라잡기 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 개터짐 ㅋㅋㅋㅋ 얘네는 자기들끼리 놀때가 젤 재밌는 듯 ㅋㅋㅋㅋ 미쳐 ㅋㅋㅋ




jW26nuX.jpg
아 지짜 너무 이쁘
머리색 약간 차분하게 바꿔서 더 가을남자 느낌 물씬~




np8SmrW.jpg
아니 말이되나? 저런 말도 안되는 귀걸이가 어울리는게?
겁나 매끈해.. 잘 빚은 도자기같아 크 ㅠㅠ




zn0Tfnn.jpg
너가 바로 나으 취향
매일저격당함




bbqynwp.jpg
단체컷+핫트
앉아있는거 파워까리..
하트도 젤 잘만들지 역시 하트장인♡










진짜 후딱 시간이 지나갔네..
타이틀을 공개해 줄 줄이야.. 이런 호사 누려도 되나 싶게 만들어줘서 고맙고 감사할따름 ㅠㅠ
'여러분을 위한' 이라는 말. 되게 흔하게 할 수 있는 말이고 실제로 되게 흔하게 쓰잖어 근데
그게 진짜, 진심이라는 게 느껴질 수도 있다는데서 진짜 머리가 띵해질 정도로 충격먹었어..
진짜다.. 얘네는 진짜구나 싶어서 전보다 더더더더 좋아졌다!!



그리고 초반에 광이가 한 말 중에
"앞으로의 시간을 같이 하자" 는 말에 늦덕은 울었습니다 네..ㅠ
영고늦덕.. 그러나 이제라도 알게되어 행복한 늦덕 ㅠ
같이하자.. 같이할게.. ㅠ
매일매일 입덕하는 기분이 이런건가 봉가 ㅠ



오래오래보자
오래오래 해먹자! ㅠㅠ
2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5:58

너무 감동이었어 ~~~~ㅎㅎㅎㅎ

파이리2 2014.10.17 05:58

기광아 오래오래 해먹자 ㅎ-ㅎ 꼭 함께 할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 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7 08:03

늦덕은 운다ㅠㅠ 기광아 오래오래 함께하자 니가 최고야ㅠㅜㅜ광덕은 오열ㅠㅠㅜㅜ

파이리4 2014.10.17 08:06

진짜 어쩜저래?? 왜케 이뻐??
나 사실 금발보다 흑발원했는데 세상에....금발도 너무 이뻐!!!!!
인형같잖아!!!!!!
진행은 또 짓짜 왜케 잘해~~~~~~~~!!!!!!
넌 정말 빠지는게 없는 매력덩이얏!!!!!!!!!!!!!!!!!!!!!!!!!!!!!!!!!!!!!!!!!!!!!!!

파이리5 2014.10.17 08:55

이쁘다 이뻐....ㅠㅠㅠㅠㅠㅠ그저 운다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7 09:50

2쁘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7 2014.10.17 10:05

기광아ㅠㅠㅠㅠ진짜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7 10:27

ㅠㅠㅠㅠㅠ으아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캡쳐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7 11:32

인형같애 기광이 표정하나하나 이쁨이쁨 ㅠㅠㅠㅠㅠㅠㅠ 마음도 이뻐서 에코백도 정성가득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7 22: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8 13:58

하트만들어달라고했던팬 정말 감쟈 ㅠㅠㅠㅠㅠㅠㅠ 글고 저 취향저격 탕탕 ..........아.......ㅠㅠㅠ 씹덕 .......... 졸귀 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5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