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BEAST's 7th Special Mini Album (561 PROJECT) 비스트이벤트!!!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nL 주소복사
본문
561 PROJECT ]
전국 6개 도시 PM 5시!
비스트 멤버들이 각 지역으로 찾아갑니다.
어느 지역에서 어떤 멤버를 만나게 될지!
현장에서 확인해주세요!
- 일시 : 2014년 10월 17일(금) / PM 05:00
- 지역 : 서울 / 춘천 / 대전 / 광주 / 부산 / 제주
· 서울 - 홍대 수노래방 인근
· 춘천 - 명동 닭갈비 거리
· 대전 - 으능정이 거리
· 광주 - 충장로 인근
· 부산 - 서면 1번가
· 제주 - 제주 시청 인근
- 참여방법 : 1. 공지된 시간과 장소에서 직접 만난 멤버들의 사진 or 현장 사진을 촬영
2. https://www.facebook.com/beast.unitedcube (BEAST 공식페이스북)
본인 해당 지역 게시물에 사진 + 이름 리플을 작성해주세요.
3. 추후 기부 전달 시 추첨을 통해 선정된 분들과 해당 지역을 방문한 멤버의 이름으로 기부됩니다.
- 응모기간 : 2014년 10월17일 ~ 2014년 10월24일
- 주의사항 :
게릴라로 야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입니다. 당일 현장 인솔에 잘 따라주세요.
BEAST 7번째 스페셜 미니앨범 발매기념 [561 PROJECT] 안내
Commemorating BEAST's 7th Special Mini Album (561 PROJECT)
5년동안 6명이 B2UTY와 1(하나)가 되었다 라는 의미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BEAST 멤버들이 B2UTY를 만나기 위해 직접 찾아갑니다!!
For the last 5 years, 6 members of BEAST have become 1 with B2UTY and to commemorate this notable occasion, BEAST is coming near you!!
현장에서 여러분을 만나고 더불어 발걸음 해주신 분들과 함께 기부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BEAST will be at 6 different locations (one member in each location) to hold an impromptu meet and greet while raising money for charity.
각 지역 현장에서 만난 멤버들의 사진이나, 현장 사진을 올려주세요
Please show up at the designated location and time to take a picture of either 1.) BEAST or 2.) the event itself.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Please see details below:
[ 561 PROJECT ]
전국 6개도시 PM 5시!
비스트 멤버들이 각 지역으로 찾아갑니다.
어느 지역에서 어떤 멤버를 만나게 될지
현장에서 확인해주세요!
- 일시 : 2014년 10월 17일(금) / PM 05:00
Date: 10/17/2014 (Friday) / PM 5:00
- 지역 : 서울 / 춘천 / 대전 / 광주 / 부산 / 제주
Location: Seoul / Chuncheon / Daejeon / Gwangju / Busan / Jeju
서울 - 홍대 수노래방 인근
Seoul - Hongdae Soo Karaoke
춘천 – 명동 닭갈비 거리
Chuncheon - Myungdong Chicken BBQ square
대전 – 으능정이 거리
Daejeon - LeeNyungJeongE Square
광주ㅡ충장로 인근
Gwangju - Chungjangro
부산 – 서면 1번가
Busan - Suhmyun 1st Street
제주 – 제주 시청 인근
Jeju - Jeju City hall
* 참여방법 :
How to Enter :
1. 공지된 시간과 장소에서 직접 만난 멤버들의 사진 or 현장 사진을 촬영
1. Take a picture of BEAST or the event by coming out to the designated location at the listed time.
2. https://www.facebook.com/beast.unitedcube (BEAST 공식페이스북) 본인 해당 지역 게시물에 사진 + 이름 리플을 작성해주세요.
2. https://www.facebook.com/beast.unitedcube (BEAST's Official Facebook) Comment with your picture along with your name on the 561 Project Facebook post. (There will be a post with the different locations of the event. Please comment on the location accordingly.)
3. 추후 기부 전달 시 추첨을 통해 선정된 분들과 해당 지역을 방문한 멤버의 이름으로 기부됩니다.
3. We will draw a name from each location and donate under the chosen person's name.
응모기간 : 2014년 10월17일 ~ 2014년 10월24일
Deadline: October 17 ~ October 24
*주의사항
- 게릴라로 야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입니다. 당일 현장 인솔에 잘 따라주세요
Please note that this is an outdoor, guerrilla event. Please follow the direction of our staffs on site.
감사합니다.
Thank you.
BEAST - '561 Project'
http://youtu.be/1p7BX0RIvec
0

댓글목록
홍대면 코앞인데 ㅠㅠ기광아 제발 와줘 가봐야겠다 ㅜㅜㅜㅜㅜㅜ
대박 ㄷㄷㄷㄷ
ㅠㅠㅠ아대박..홍대는갈수있눈데퇴근이여섯시. .........퇴근하고가면늦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다 모여있는데 기광이 어깨봐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헐 기광아 어디로가닝ㅜㅜ
나도 퇴근하고 가면 늦나? 홍대로 ~~~
근데왜 5시야ㅜ 직딩들은ㅜㅜ
헐헐 ㅠㅠㅠㅠ 어떡하지 ㅠㅠ 기광이 어디까.. 나 대전사는데 으능정이 갈 수 있는데 가까마까.....
아놔 홍대 가고 싶다ㅠㅠㅠㅠ
나 대전 근처지역사는데 어카지 8ㅁ8....
꽝꽝이 반응 보니꺼 서울이나 춘천쪽인거 가튼데....
헐..ㅠㅠㅠㅠ 기광이 광주 걸렸음 어쩌지..ㅠㅠ 나 알바가야되서 못가는데 ㅠㅠㅠㅠㅠㅠ허엉엉엉ㅇㅇ...ㅠㅠㅠ 어떡해 ㅠㅠㅠㅠㅠ
나 혹시나해서 4번봤는데
2분 50초 좀 넘어서
기광이 목소리로 대전 150키로밖에안되잖아? 하는 목소리들리는데 기광이가 대전인지 다른멤버걸 말한건진 모르겠당
헐헐 5주년이라고 다섯시...ㄷㄷ
헐 친구년 홍대다니는데!!!!!!!!!!!ㅠㅠ
멤버들 반응 보면~
울기광이랑 현승이가 가까운 곳인거같은데.... 서울아님 춘천??대전?도 12파이리 댓글보면 가능성 있고.
경기도민인 나는 그냥 후기나 기다려야겟다 흑흑 ㅠㅠㅠㅠ 가능한 파이리들은 저 장소 가보긔~
난 느낌에 울기광이가 춘천일 거 같았는데 마지막에 요서비가 먹을거리얘기해서 춘천닭갈비 거리는 요서비인거도같고..;;
진짜 게릴라 복불복이네 ㅠㅠㅠ 아이디어 짱이다 ㅜㅜ 애들 팬사랑은 알아줘야함 증말!
난 기광이 서울은 아닌 것 같아 ㅜㅜ 홍대완전 가까운데ㅜㅜㅜㅜ ㅜㅜ 현승이가 2번 걸린줄 알고 아악하다가 삼번가니까 좋아한느낌??? 아님말고 ㅜㅜㅜ 아 기광이 보고싶다 ㅜㅜ
아....도대체 누가 어디가는지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알만한 건 요섭이는 먹는거 얘기하는거보니 춘천 아님 제주도 같고.. 기광아 대전이니?? 나 대전인데 응???? 대전인거니????
아 애기 홍대 아냐???? 홍대 느낌나는데ㅠㅠㅠㅜㅠㅠ 아 시벌 달려갈까ㅠㅠㅠㅡㅠㅠㅠㅜㅠ 개샹헬게일거가튼데ㅠㅠㅠㅠ 이놈의 차 새끼 주차 어쩌지
헐!! 홍대면... 나 30분이면가...... 일이고 뭐고 아프다고 뻥까고 달려갈텐데.. 아 머야 ㅠㅠ 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대전일 것 같기도하고...ㅠㅠ 현승이 표정이 너무 밝아서 서울인것같기도하고... 둘 중 하나가 서울인데..으악!!ㅠㅠ 헝 ㅠㅠ
기광이 대전 맞는듯!!!
나 저위에 12 파이리인데 3번 더 돌려봄 ㅋㅋㅋㅋㅋ
뒤에 4분 15초 지나서? 매니저가 2번걸리는데 여자스탭이 대전걸렸... 이렇게 말해 ㅋㅋㅋㅋㅋ 이어폰끼고 초집중해서 들었어 ㅋㅋㅋ
나 대전 사는데.간다 ㅠㅠㅠㅠ
진짜? 나도 대전인데 ㅠㅠㅠㅠ 광쁘 ㅠㅠㅠㅠ
회사 튀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 흐잉 ㅠㅠ
기광이 서울은 아닌듯 ㅠㅠㅠㅠㅠㅠ 이이이이잉 ㅠㅠㅠㅠㅠㅠ 매니져님ㄱ걸렸을때 매니져 반응이 서울은 아닌듯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주는ㅠㅠㅠㅠ깁스 했어도 달려갈수있는데ㅠㅠㅠㅠㅠ
두준-부산 기광-대전 요섭-춘천 동운-제주 지금 현재 상황
근데 영상에 기광이 뒷머리 저렇게 다 쳐버린거야?? ㅋㅋㅋ 뒷통수도 귀요미~_~
서울-용준형
기광-서울아님
이상 내생각이었음ㅋ
왜 난 이걸 이제 봤지.... 하긴 기광이는 멀었으니까 ㅠㅠ 그렇지만 진짜 난 오늘 아침에 홍대 갔다 왔는데 ㅠㅠ 이게 뭐지. 그것도 하필 수노래방 거기 갔다 왔는데 헐. 어떻게 이럴 수가. 어쩐지 오늘 미친듯이 안 졸립더라니. ㅠㅠ 이게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