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담이지만 얼마전에 헤어졌는데 396 2014.10.17 01:0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vn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미련도 안남고 후폭풍도 없었는데 노래 들으니까 진짜 헤어진거 맞구나 싶다 4년 만났었는데ㅋㅋㅋㅋㅋ나 오늘 잘수는 있겠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1:04 시간이 약이야..... 0 0 시간이 약이야..... 파이리2 2014.10.17 01:07 힘내 파이리야 0 0 힘내 파이리야 파이리3 2014.10.17 01:11 힘내 파이리 ㅜㅜ 0 0 힘내 파이리 ㅜㅜ 파이리4 2014.10.17 01:11 토닥토닥.. 0 0 토닥토닥.. 파이리5 2014.10.17 01:21 힘내, 파이리 우리에겐 기광이가 있다!! 토닥 토닥, 정말이지, 나도 순간 헤어졌던 친구가 생각나더라, ㅠ.ㅠ;; 이 노래 정말 어쩔, 계절하고 딱 이다. 0 0 힘내, 파이리 우리에겐 기광이가 있다!! 토닥 토닥, 정말이지, 나도 순간 헤어졌던 친구가 생각나더라, ㅠ.ㅠ;; 이 노래 정말 어쩔, 계절하고 딱 이다. 파이리6 2014.10.18 15:46 나 헤어지자마자 섀도우 앨범 나왔는데 I'm sorry가 왜 그리 와닿는지 ㅠㅠㅠㅠㅠㅠㅠㅠ 원망반 슬픔반으로 들었고 지금도 그 노랜 참 좋타~ 0 0 나 헤어지자마자 섀도우 앨범 나왔는데 I'm sorry가 왜 그리 와닿는지 ㅠㅠㅠㅠㅠㅠㅠㅠ 원망반 슬픔반으로 들었고 지금도 그 노랜 참 좋타~
댓글목록
시간이 약이야.....
힘내 파이리야
힘내 파이리 ㅜㅜ
토닥토닥..
힘내, 파이리 우리에겐 기광이가 있다!! 토닥 토닥,
정말이지, 나도 순간 헤어졌던 친구가 생각나더라, ㅠ.ㅠ;;
이 노래 정말 어쩔, 계절하고 딱 이다.
나 헤어지자마자 섀도우 앨범 나왔는데 I'm sorry가 왜 그리 와닿는지 ㅠㅠㅠㅠㅠㅠㅠㅠ 원망반 슬픔반으로 들었고 지금도 그 노랜 참 좋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