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담이지만 얼마전에 헤어졌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사담이지만 얼마전에 헤어졌는데

396 2014.10.17 01:00

짧은주소

본문

미련도 안남고 후폭풍도 없었는데
노래 들으니까
진짜 헤어진거 맞구나 싶다
4년 만났었는데ㅋㅋㅋㅋㅋ나 오늘 잘수는 있겠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1:04

시간이 약이야.....

파이리2 2014.10.17 01:07

힘내 파이리야

파이리3 2014.10.17 01:11

힘내 파이리 ㅜㅜ

파이리4 2014.10.17 01:11

토닥토닥..

파이리5 2014.10.17 01:21

힘내, 파이리 우리에겐 기광이가 있다!! 토닥 토닥,
정말이지, 나도 순간 헤어졌던 친구가 생각나더라, ㅠ.ㅠ;;
이 노래 정말 어쩔, 계절하고 딱 이다.

파이리6 2014.10.18 15:46

나 헤어지자마자 섀도우 앨범 나왔는데 I'm sorry가 왜 그리 와닿는지 ㅠㅠㅠㅠㅠㅠㅠㅠ 원망반 슬픔반으로 들었고 지금도 그 노랜 참 좋타~

Total 39,149건 135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