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오늘 기광이 말인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B3 주소복사
본문
멤버들 토크할 때
광쁘는 모르는 이야기 인것같아서
왠지 기광인 스케줄 갔을 때 있었던 일인것 같드라고
읭? 스러운 표정 몇번 지었던거같아
표정도 씹덕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
광쁘는 모르는 이야기 인것같아서
왠지 기광인 스케줄 갔을 때 있었던 일인것 같드라고
읭? 스러운 표정 몇번 지었던거같아
표정도 씹덕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혼자 몰라 ㄴ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졸귀 ㅇ0ㅇ?? 두리번 두리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느꼈어ㅋㅋ 으잉??하는 그 특유의표정ㅋㅋㅋㅋㅋ
나도 느낌 어제 연습실에서 어쩌구 하는데 혼자 모르는거 같던데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근데 기광이 되게 자주 그러는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가 같이 겪은 일인데도 읭?하고 우리가 그랬어? 언제?? 이럴때 많더라구 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
ㅈ.그건그래ㅋㅋ그게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오늘토크는 바로 어제 일이니까 ㅋㅋㅋㅋㅋㅋ
맞아 기광인 과거도 미래도 없어서 그런듯 ㅋㅋㅋㅋ 오늘 스캐 초반에도 두주니가 이기광군 첨듣는단표정 또 나왔다면서 분명 같이 겪은건데 기억을 어디 보내버렸쟈나....ㅋㅋㅋ
나 초반에 못봤는데 그랬었어ㅠㅠ??? 씹더규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기광이 데뷔다큐 얘기할 때도ㅋㅋㅋㅋㅋ첨듣는다는 듯이 ??????이표정 짓고 있었엌ㅋㅋㅋ졸귀
ㅋㅋㅋㅋ오늘 다큐이야기도 처음듣는거같던 표정 지었던거 보면 그자리에 있었을지도 몰라(소근소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큐를 첨듣는 이야기마냥ㅋㅋㅋㅋ 씹덕ㅠㅠㅠㅠ
다큐이야기는 셋셋 나눠서 기광이없는팀 영상에 나온거라 기광이가 모르는거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