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오늘 기광이 말인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근데 오늘 기광이 말인데

519 2014.10.17 01:02

짧은주소

본문

멤버들 토크할 때
광쁘는 모르는 이야기 인것같아서
왠지 기광인 스케줄 갔을 때 있었던 일인것 같드라고
읭? 스러운 표정 몇번 지었던거같아
표정도 씹덕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1:03

혼자 몰라 ㄴ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졸귀 ㅇ0ㅇ?? 두리번 두리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7 01:03

나도 느꼈어ㅋㅋ 으잉??하는 그 특유의표정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7 01:04

나도 느낌 어제 연습실에서 어쩌구 하는데 혼자 모르는거 같던데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7 01:05

ㅋㅋㅋㅋㅋㅋ 근데 기광이 되게 자주 그러는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가 같이 겪은 일인데도 읭?하고 우리가 그랬어? 언제?? 이럴때 많더라구 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7 01:07

ㅈ.그건그래ㅋㅋ그게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오늘토크는 바로 어제 일이니까 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7 01:10

맞아 기광인 과거도 미래도 없어서 그런듯 ㅋㅋㅋㅋ 오늘 스캐 초반에도 두주니가 이기광군 첨듣는단표정 또 나왔다면서 분명 같이 겪은건데 기억을 어디 보내버렸쟈나....ㅋㅋㅋ

파이리7 2014.10.17 01:11

나 초반에 못봤는데 그랬었어ㅠㅠ??? 씹더규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7 01:06

ㅋㅋㅋㅋㅋㅋ기광이 데뷔다큐 얘기할 때도ㅋㅋㅋㅋㅋ첨듣는다는 듯이 ??????이표정 짓고 있었엌ㅋㅋㅋ졸귀

파이리9 2014.10.17 01:07

ㅋㅋㅋㅋ오늘 다큐이야기도 처음듣는거같던 표정 지었던거 보면 그자리에 있었을지도 몰라(소근소근)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17 01: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큐를 첨듣는 이야기마냥ㅋㅋㅋㅋ 씹덕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7 01:23

다큐이야기는 셋셋 나눠서 기광이없는팀 영상에 나온거라 기광이가 모르는거 아닐까

Total 39,149건 135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