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좀 칭찬해야겠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를 좀 칭찬해야겠다

427 2014.10.17 01:09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를 알아본 내 두눈에 찬사를 보냄
내인생에서 가장 잘한일이야
오늘 또 한번 느꼈어
나파이리 잘했어 셀프쓰담쓰담
이 글을 읽는 너님들도
스스로 칭찬 좀 해줘라ㅋㅋㅋㅋㅋㅋ
잘했어 모두들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1:10

우리새끼들 장하다 이기광이란 보석을 알아봐서 궁디팡팡

파이리2 2014.10.17 01:11

나도 진짜 태어나서 내가 선택한 일 중에
젤 잘한일이야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내안목에 치얼스

파이리3 2014.10.17 01:11

우리모두 궁디 팡팡

파이리4 2014.10.17 01:12

기광이 알아본거랑 기광이가 속해 있는 비스트를 좋아하게 된거랑 비스트에 있는 기광이를 좋아하게된거랑 ㅠㅠㅠㅠㅠ 기광이 진짜 보석이야ㅠㅠㅠㅠ 그리고 기광이가 몸담고 있는 그룹도 이런 그룹이라서 너무너무 좋아 ㅠㅠㅠㅠ 진짜 정말 행운 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7 01:12

셀프 궁디팡팡

파이리6 2014.10.17 01:13

나 정말 스스로 칭찬하면서 왜 이제껏 알아보지 못했는지 또 존나 원망스렁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라도 알아봐서 다행이긴항데
기광이 없덩 비루한 내인생 생각하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더 사랑할게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7 01:13

광덕이된건 제일 잘한짓이야 내 안목을 칭찬해야지 기광아 오래오래 함께하자

파이리8 2014.10.17 01:14

음~ 이쯤되면 셀프칭찬 쫌 해도 되는거야? 에헴, 쓰담쓰담 칭찬칭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7 01:15

맞아~ 이건 좀 자랑해도 되는거같아ㅋㅋㅋㅋㅋ 나도 너희도 궁디팡팡~~

파이리10 2014.10.17 01:50

우리 안목에 치얼스-!!!!!!!! 기광이랑 같은 시대, 같은 나라에 태어난 건 정말 최고의 행운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7 01:53

진짜쓰담쓰담ㅋㅋㅋㅋㅋㅋㅋㅋ내인생에서제일잘한일이다!

Total 39,149건 135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