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쁘 살 빠진거같당..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쁘 살 빠진거같당..ㅠㅠ

603 2014.10.17 01:12

짧은주소

본문

불과 얼마안되는사이에 얼굴살이 빠져보여
광쁘 오늘 얼굴 소멸하겠더라 안그래도 작은데 ㅠㅠㅠ
관리 빡시게하는건 기광이답고 좋은데
그래도 많이많이 먹었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1:13

완전 많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쓰러워ㅠㅠㅠㅠㅠ 다 기광이가 관리한거겠지만 스케줄이 빡시니까ㅠㅠ

파이리2 2014.10.17 01:13

기광이가 알아서 잘하겠지만 이제 활동하고 그럼 채력관리땜에 든든히 먹을거같아 ㅋㅋ 기광인 매번 앨범나올땐 항상 조잘해서 ㅜㅜ

파이리3 2014.10.17 01:14

근데 너무 이쁜거같으면... 나 나쁜 팬이야..ㅠㅠ???

파이리4 2014.10.17 01:16

지금보다 조금 찌는게 더 이쁜것 같아 난... 얼굴이 너무 홀쭉해서 안쓰러워...

파이리5 2014.10.17 01:14

응ㅠㅠㅠㅠ 나도 광쁘 살 많이 빠진게 보여서 신경쓰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맛있는거 많이 먹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7 01:14

영상보는내내 살이 너무 빠져보여서ㅠㅠㅠㅠㅠㅠ괜히 힘들어보이고 지쳐보이고 그랬네ㅠㅠㅠㅠ알밤때 기광이 같아ㅠㅠㅠㅠㅠ기광아 많이 먹어

파이리7 2014.10.17 01:15

관리도 있지만 컴백준비에 스록에 일본까지 겹쳐있으니 빠질수밖에 없는거같아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7 01:15

ㅈ.하긴ㅠㅠㅠ바쁘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7 01:16

22ㅜㅜ 이번엔 관리라기보다 진짜 빠질 수밖에 없던 듯ㅠㅠㅠ기광아 많이 챙겨먹어

파이리10 2014.10.17 01:17

앨범 준비하면서 스록도 하루종일 촬영 다니고... 진짜 지쳐보이긴 하더라 에궁 얼마나 힘들면 살이 쪽 빠지냐ㅠㅠㅠ 스록에서 먹는것도 잘 먹더만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7 01:15

예쁘긴 한데 걱정도 되긴 해 사실 ㅎㅎ 안그래도 이쁜데 흡 ㅠㅠ

파이리12 2014.10.17 01:18

ㅈ. 기광이 오늘 되게 이뻤는데 개인적으로 난 기광이 약간 눈에 살오른 얼굴? 되게 좋아해서 좀 걱정되고 그르타~

파이리13 2014.10.17 01:18

기광아 살 왜케 빠졌어 ㅠㅠㅠ 아 기광이 왜이르케 이쁘냐ㅠㅠㅠㅠ 기광이 살 빠진거 봐 ㅠㅠㅠ 울애기 너무 예쁘다ㅠㅠㅠㅠ 혼자 중얼중얼 거렸다 진짜.
지난 번엔 청남방 개이득, 이번엔 귀걸이가 개이득. 달랑달랑 ㅠㅠㅠㅠㅠ 너무 잘생겼어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7 01:18

알아서 잘하겠지 ㅎㅎㅎ 기광인 뭔들 이쁘니!!! 자기관리 열심히하는 기광이가 조탕!

파이리15 2014.10.17 01:19

옆에 같이 보던 팬아닌 내동생이 걱정하더라.. 저번보다 유독 기광이만 더 말랐다고ㅠ 귀한 몸 상할까봐 걱정ㅠ

파이리16 2014.10.17 01:23

나란년..... 무딘년....
난 홀쭉해진거 못느꼈어...... 머충이....
그냥 보면서 아 존예.... 존귀....만 외쳤다 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17 01:26

ㅈ.ㅋㅋㅋㅋㅋㅋㅋ나도 사실 그런거 잘 못알아보는데 요며칠 유난히 빠져보이더라고~ 광쁘는 늘 존예 존귀니까 ^-^

파이리18 2014.10.17 01:28

내눈에도 살빠져서 좀 속상 ㅠㅠㅠ
치킨도마니먹고 메론도마이먹고 그랭ㅜㅜ 환절기니까 잘먹고 잘자야 감기도얼른다 낫지 ㅎㅇㅎ

파이리19 2014.10.17 01:32

요즘 데뷔이래 젤 마른것같아ㅠㅠ기광아 건강해야해

파이리20 2014.10.17 02:13

볼살이 아예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대급으로 말라보여서 걱정ㅠㅠㅠㅠ잘 챙겨먹어야돼 기광아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5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