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쁘 살 빠진거같당..ㅠㅠ 603 2014.10.17 01:1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mU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불과 얼마안되는사이에 얼굴살이 빠져보여 광쁘 오늘 얼굴 소멸하겠더라 안그래도 작은데 ㅠㅠㅠ 관리 빡시게하는건 기광이답고 좋은데 그래도 많이많이 먹었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1:13 완전 많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쓰러워ㅠㅠㅠㅠㅠ 다 기광이가 관리한거겠지만 스케줄이 빡시니까ㅠㅠ 0 0 완전 많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쓰러워ㅠㅠㅠㅠㅠ 다 기광이가 관리한거겠지만 스케줄이 빡시니까ㅠㅠ 파이리2 2014.10.17 01:13 기광이가 알아서 잘하겠지만 이제 활동하고 그럼 채력관리땜에 든든히 먹을거같아 ㅋㅋ 기광인 매번 앨범나올땐 항상 조잘해서 ㅜㅜ 0 0 기광이가 알아서 잘하겠지만 이제 활동하고 그럼 채력관리땜에 든든히 먹을거같아 ㅋㅋ 기광인 매번 앨범나올땐 항상 조잘해서 ㅜㅜ 파이리3 2014.10.17 01:14 근데 너무 이쁜거같으면... 나 나쁜 팬이야..ㅠㅠ??? 0 0 근데 너무 이쁜거같으면... 나 나쁜 팬이야..ㅠㅠ??? 파이리4 2014.10.17 01:16 지금보다 조금 찌는게 더 이쁜것 같아 난... 얼굴이 너무 홀쭉해서 안쓰러워... 0 0 지금보다 조금 찌는게 더 이쁜것 같아 난... 얼굴이 너무 홀쭉해서 안쓰러워... 파이리5 2014.10.17 01:14 응ㅠㅠㅠㅠ 나도 광쁘 살 많이 빠진게 보여서 신경쓰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맛있는거 많이 먹어ㅠㅠㅠㅠㅠㅠㅠ 0 0 응ㅠㅠㅠㅠ 나도 광쁘 살 많이 빠진게 보여서 신경쓰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맛있는거 많이 먹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7 01:14 영상보는내내 살이 너무 빠져보여서ㅠㅠㅠㅠㅠㅠ괜히 힘들어보이고 지쳐보이고 그랬네ㅠㅠㅠㅠ알밤때 기광이 같아ㅠㅠㅠㅠㅠ기광아 많이 먹어 0 0 영상보는내내 살이 너무 빠져보여서ㅠㅠㅠㅠㅠㅠ괜히 힘들어보이고 지쳐보이고 그랬네ㅠㅠㅠㅠ알밤때 기광이 같아ㅠㅠㅠㅠㅠ기광아 많이 먹어 파이리7 2014.10.17 01:15 관리도 있지만 컴백준비에 스록에 일본까지 겹쳐있으니 빠질수밖에 없는거같아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 0 0 관리도 있지만 컴백준비에 스록에 일본까지 겹쳐있으니 빠질수밖에 없는거같아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7 01:15 ㅈ.하긴ㅠㅠㅠ바쁘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ㅈ.하긴ㅠㅠㅠ바쁘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7 01:16 22ㅜㅜ 이번엔 관리라기보다 진짜 빠질 수밖에 없던 듯ㅠㅠㅠ기광아 많이 챙겨먹어 0 0 22ㅜㅜ 이번엔 관리라기보다 진짜 빠질 수밖에 없던 듯ㅠㅠㅠ기광아 많이 챙겨먹어 파이리10 2014.10.17 01:17 앨범 준비하면서 스록도 하루종일 촬영 다니고... 진짜 지쳐보이긴 하더라 에궁 얼마나 힘들면 살이 쪽 빠지냐ㅠㅠㅠ 스록에서 먹는것도 잘 먹더만ㅠㅠㅠㅠ 0 0 앨범 준비하면서 스록도 하루종일 촬영 다니고... 진짜 지쳐보이긴 하더라 에궁 얼마나 힘들면 살이 쪽 빠지냐ㅠㅠㅠ 스록에서 먹는것도 잘 먹더만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7 01:15 예쁘긴 한데 걱정도 되긴 해 사실 ㅎㅎ 안그래도 이쁜데 흡 ㅠㅠ 0 0 예쁘긴 한데 걱정도 되긴 해 사실 ㅎㅎ 안그래도 이쁜데 흡 ㅠㅠ 파이리12 2014.10.17 01:18 ㅈ. 기광이 오늘 되게 이뻤는데 개인적으로 난 기광이 약간 눈에 살오른 얼굴? 되게 좋아해서 좀 걱정되고 그르타~ 0 0 ㅈ. 기광이 오늘 되게 이뻤는데 개인적으로 난 기광이 약간 눈에 살오른 얼굴? 되게 좋아해서 좀 걱정되고 그르타~ 파이리13 2014.10.17 01:18 기광아 살 왜케 빠졌어 ㅠㅠㅠ 아 기광이 왜이르케 이쁘냐ㅠㅠㅠㅠ 기광이 살 빠진거 봐 ㅠㅠㅠ 울애기 너무 예쁘다ㅠㅠㅠㅠ 혼자 중얼중얼 거렸다 진짜. 지난 번엔 청남방 개이득, 이번엔 귀걸이가 개이득. 달랑달랑 ㅠㅠㅠㅠㅠ 너무 잘생겼어ㅠㅠㅠㅠ 0 0 기광아 살 왜케 빠졌어 ㅠㅠㅠ 아 기광이 왜이르케 이쁘냐ㅠㅠㅠㅠ 기광이 살 빠진거 봐 ㅠㅠㅠ 울애기 너무 예쁘다ㅠㅠㅠㅠ 혼자 중얼중얼 거렸다 진짜. 지난 번엔 청남방 개이득, 이번엔 귀걸이가 개이득. 달랑달랑 ㅠㅠㅠㅠㅠ 너무 잘생겼어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7 01:18 알아서 잘하겠지 ㅎㅎㅎ 기광인 뭔들 이쁘니!!! 자기관리 열심히하는 기광이가 조탕! 0 0 알아서 잘하겠지 ㅎㅎㅎ 기광인 뭔들 이쁘니!!! 자기관리 열심히하는 기광이가 조탕! 파이리15 2014.10.17 01:19 옆에 같이 보던 팬아닌 내동생이 걱정하더라.. 저번보다 유독 기광이만 더 말랐다고ㅠ 귀한 몸 상할까봐 걱정ㅠ 0 0 옆에 같이 보던 팬아닌 내동생이 걱정하더라.. 저번보다 유독 기광이만 더 말랐다고ㅠ 귀한 몸 상할까봐 걱정ㅠ 파이리16 2014.10.17 01:23 나란년..... 무딘년.... 난 홀쭉해진거 못느꼈어...... 머충이.... 그냥 보면서 아 존예.... 존귀....만 외쳤다 ㅠㅠㅠㅠ 0 0 나란년..... 무딘년.... 난 홀쭉해진거 못느꼈어...... 머충이.... 그냥 보면서 아 존예.... 존귀....만 외쳤다 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17 01:26 ㅈ.ㅋㅋㅋㅋㅋㅋㅋ나도 사실 그런거 잘 못알아보는데 요며칠 유난히 빠져보이더라고~ 광쁘는 늘 존예 존귀니까 ^-^ 0 0 ㅈ.ㅋㅋㅋㅋㅋㅋㅋ나도 사실 그런거 잘 못알아보는데 요며칠 유난히 빠져보이더라고~ 광쁘는 늘 존예 존귀니까 ^-^ 파이리18 2014.10.17 01:28 내눈에도 살빠져서 좀 속상 ㅠㅠㅠ 치킨도마니먹고 메론도마이먹고 그랭ㅜㅜ 환절기니까 잘먹고 잘자야 감기도얼른다 낫지 ㅎㅇㅎ 0 0 내눈에도 살빠져서 좀 속상 ㅠㅠㅠ 치킨도마니먹고 메론도마이먹고 그랭ㅜㅜ 환절기니까 잘먹고 잘자야 감기도얼른다 낫지 ㅎㅇㅎ 파이리19 2014.10.17 01:32 요즘 데뷔이래 젤 마른것같아ㅠㅠ기광아 건강해야해 0 0 요즘 데뷔이래 젤 마른것같아ㅠㅠ기광아 건강해야해 파이리20 2014.10.17 02:13 볼살이 아예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대급으로 말라보여서 걱정ㅠㅠㅠㅠ잘 챙겨먹어야돼 기광아ㅠㅠㅠㅠㅠㅠ 0 0 볼살이 아예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대급으로 말라보여서 걱정ㅠㅠㅠㅠ잘 챙겨먹어야돼 기광아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완전 많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쓰러워ㅠㅠㅠㅠㅠ 다 기광이가 관리한거겠지만 스케줄이 빡시니까ㅠㅠ
기광이가 알아서 잘하겠지만 이제 활동하고 그럼 채력관리땜에 든든히 먹을거같아 ㅋㅋ 기광인 매번 앨범나올땐 항상 조잘해서 ㅜㅜ
근데 너무 이쁜거같으면... 나 나쁜 팬이야..ㅠㅠ???
지금보다 조금 찌는게 더 이쁜것 같아 난... 얼굴이 너무 홀쭉해서 안쓰러워...
응ㅠㅠㅠㅠ 나도 광쁘 살 많이 빠진게 보여서 신경쓰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맛있는거 많이 먹어ㅠㅠㅠㅠㅠㅠㅠ
영상보는내내 살이 너무 빠져보여서ㅠㅠㅠㅠㅠㅠ괜히 힘들어보이고 지쳐보이고 그랬네ㅠㅠㅠㅠ알밤때 기광이 같아ㅠㅠㅠㅠㅠ기광아 많이 먹어
관리도 있지만 컴백준비에 스록에 일본까지 겹쳐있으니 빠질수밖에 없는거같아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
ㅈ.하긴ㅠㅠㅠ바쁘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ㅜㅜ 이번엔 관리라기보다 진짜 빠질 수밖에 없던 듯ㅠㅠㅠ기광아 많이 챙겨먹어
앨범 준비하면서 스록도 하루종일 촬영 다니고... 진짜 지쳐보이긴 하더라 에궁 얼마나 힘들면 살이 쪽 빠지냐ㅠㅠㅠ 스록에서 먹는것도 잘 먹더만ㅠㅠㅠㅠ
예쁘긴 한데 걱정도 되긴 해 사실 ㅎㅎ 안그래도 이쁜데 흡 ㅠㅠ
ㅈ. 기광이 오늘 되게 이뻤는데 개인적으로 난 기광이 약간 눈에 살오른 얼굴? 되게 좋아해서 좀 걱정되고 그르타~
기광아 살 왜케 빠졌어 ㅠㅠㅠ 아 기광이 왜이르케 이쁘냐ㅠㅠㅠㅠ 기광이 살 빠진거 봐 ㅠㅠㅠ 울애기 너무 예쁘다ㅠㅠㅠㅠ 혼자 중얼중얼 거렸다 진짜.
지난 번엔 청남방 개이득, 이번엔 귀걸이가 개이득. 달랑달랑 ㅠㅠㅠㅠㅠ 너무 잘생겼어ㅠㅠㅠㅠ
알아서 잘하겠지 ㅎㅎㅎ 기광인 뭔들 이쁘니!!! 자기관리 열심히하는 기광이가 조탕!
옆에 같이 보던 팬아닌 내동생이 걱정하더라.. 저번보다 유독 기광이만 더 말랐다고ㅠ 귀한 몸 상할까봐 걱정ㅠ
나란년..... 무딘년....
난 홀쭉해진거 못느꼈어...... 머충이....
그냥 보면서 아 존예.... 존귀....만 외쳤다 ㅠㅠㅠㅠ
ㅈ.ㅋㅋㅋㅋㅋㅋㅋ나도 사실 그런거 잘 못알아보는데 요며칠 유난히 빠져보이더라고~ 광쁘는 늘 존예 존귀니까 ^-^
내눈에도 살빠져서 좀 속상 ㅠㅠㅠ
치킨도마니먹고 메론도마이먹고 그랭ㅜㅜ 환절기니까 잘먹고 잘자야 감기도얼른다 낫지 ㅎㅇㅎ
요즘 데뷔이래 젤 마른것같아ㅠㅠ기광아 건강해야해
볼살이 아예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대급으로 말라보여서 걱정ㅠㅠㅠㅠ잘 챙겨먹어야돼 기광아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