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해야하는데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출근해야하는데ㅠ

379 2014.10.17 01:14

짧은주소

본문

잠들수가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금요일에 일찍 출근해야하는데
다른날보다 2시간이나 일찍 일어나야하는데ㅠㅠㅠ
자꾸 귓가에 기광이 음색 멤돌잖아ㅠ
빨리무대보고싶자나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1:16

zara

파이리2 2014.10.17 01:22

나도 출근해야하는데 전혀 잠들생각이 없쟈나ㅠㅠㅠㅠㅠ 설레서 잘수가 없쟈나ㅠㅠㅠㅠ 울기광에서 기광이 더 앓을거쟈나ㅜㅜ

파이리3 2014.10.17 01:26

나도 ㅜㅜㅋㅋㅋ

Total 39,149건 135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