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출근해야하는데ㅠ 379 2014.10.17 01:1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1F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잠들수가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금요일에 일찍 출근해야하는데 다른날보다 2시간이나 일찍 일어나야하는데ㅠㅠㅠ 자꾸 귓가에 기광이 음색 멤돌잖아ㅠ 빨리무대보고싶자나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1:16 zara 0 0 zara 파이리2 2014.10.17 01:22 나도 출근해야하는데 전혀 잠들생각이 없쟈나ㅠㅠㅠㅠㅠ 설레서 잘수가 없쟈나ㅠㅠㅠㅠ 울기광에서 기광이 더 앓을거쟈나ㅜㅜ 0 0 나도 출근해야하는데 전혀 잠들생각이 없쟈나ㅠㅠㅠㅠㅠ 설레서 잘수가 없쟈나ㅠㅠㅠㅠ 울기광에서 기광이 더 앓을거쟈나ㅜㅜ 파이리3 2014.10.17 01:26 나도 ㅜㅜㅋㅋㅋ 0 0 나도 ㅜㅜㅋㅋㅋ
댓글목록
zara
나도 출근해야하는데 전혀 잠들생각이 없쟈나ㅠㅠㅠㅠㅠ 설레서 잘수가 없쟈나ㅠㅠㅠㅠ 울기광에서 기광이 더 앓을거쟈나ㅜㅜ
나도 ㅜ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