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외쳐 이!기!광! 짱!!!!!!!!!!!!!!!!!!!!!!!!!!!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oX 주소복사
본문
와 오늘 진짜 기광이를 알아본 나 파이리 칭찬해주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수선한 와중에도 조근조근 흔들리지 않고 말도 잘하고
중간중간 정리 멘트 해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
꽝코백 진지하게 열심히 만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색 어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외쳐!이!기!광!!!짱!!!!!!!!!!!!!!!!!!!!!!!!!!!!!!!!!!!!!!!!!!!!!!!!!!!!!!!!!!!!!!!!!!!!!!
어수선한 와중에도 조근조근 흔들리지 않고 말도 잘하고
중간중간 정리 멘트 해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
꽝코백 진지하게 열심히 만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색 어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외쳐!이!기!광!!!짱!!!!!!!!!!!!!!!!!!!!!!!!!!!!!!!!!!!!!!!!!!!!!!!!!!!!!!!!!!!!!!!!!!!!!!
0

댓글목록
이기광 짱
사랑해요 이기광
함께해요 이기광
기광아 사랑해!!!!!!!!!!!!!!!!!!!!!!!!!!!!!!!!!!!!!!!!!!!!!!!!!!!!!!!!!!! 이기광짱!!!!!!!!!!!!!!!!!!!!!!!!!!!!!!!!!!!!!!!!!!!!!!!! 시부렁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기광 니가 최고야!!!!!!!!!!!
사!랑!해!요! 이!기!광! 당!신!없!인!못!살!아! 기광아 광덕은 오늘 참 행복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니가 짱이야 니가 최고야 리얼럽!!!!!!!!!!!!!!!!!!!!!!!!!!!!!!!!!!!!!!!!!!!!!!!!!!!!!!!!!!!!!!!!!!!!!!!!!!!!
짱짱짱!!!!!!!
이!기!광! 짱!!!! 기광이가 최고야!!!
기광아!!!!!!!!!!!!!!!!!!!!!!!!!!!!!!!!!사랑해!!!!!!!!!!!!!!!!!!!!!!!!!사랑항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가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ㅣ
기광아 니가 최고야ㅠㅠ
오늘도기광이가쫌~ 짱인듯^.^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