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악세사리가 기광빨 475 2014.10.17 01:1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9s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어쩜 남자가 그런 귀걸이를 두짝 다 꼈는데도 위화감이 1도 없을일이지???? 캡쳐보면서 새삼 미모에 감탄했어.... 심지어 생방송으로 볼땐 귀걸이가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어 ㅋㅋ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1:19 글게 오늘 진짜 포인트가 많아 햄볶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걸이 진짜 와 어쩔 어떻게 그걸 소화하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글게 오늘 진짜 포인트가 많아 햄볶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걸이 진짜 와 어쩔 어떻게 그걸 소화하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7 01:20 엔간한 화려함으론 광쁘 미모에 죽어서 악세사리가 티도 안나ㅋㅋㅋㅋㅋㅋ 0 0 엔간한 화려함으론 광쁘 미모에 죽어서 악세사리가 티도 안나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7 01:20 귀걸이가 광쁘효과 톡톡히 봤어......... 너무 잘어울리쟈나 기광인 안어울리는게없어 귀에서 짤랑짤랑 거리는데 너무 이쁘더라 0 0 귀걸이가 광쁘효과 톡톡히 봤어......... 너무 잘어울리쟈나 기광인 안어울리는게없어 귀에서 짤랑짤랑 거리는데 너무 이쁘더라 파이리4 2014.10.17 01:20 허허허 여자인 나도 부담스러워서 안하는 달랑거리는 큰 귀걸이를 소화하더라ㅋㅋㅋㅋㅋ역시 기광이미모bbbb 0 0 허허허 여자인 나도 부담스러워서 안하는 달랑거리는 큰 귀걸이를 소화하더라ㅋㅋㅋㅋㅋ역시 기광이미모bbbb 파이리5 2014.10.17 01:20 진짜 귀걸이가 기광이빵 받쟈나ㅣ;;;; ㄴㅏ년이 하면 패션테러리스트로 어디가서 맞을거갗은데 기광이는 간지나고 느낌있게 존나 소화했쟈나;; 0 0 진짜 귀걸이가 기광이빵 받쟈나ㅣ;;;; ㄴㅏ년이 하면 패션테러리스트로 어디가서 맞을거갗은데 기광이는 간지나고 느낌있게 존나 소화했쟈나;; 파이리6 2014.10.17 01:21 내가하면 전도하러 다니는 한마리 동물 같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내가하면 전도하러 다니는 한마리 동물 같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7 01:24 나도 ㅋㅋㅋㅋㅋ 진짜 딴 사람이했으면 나능 질색팔색 펄쩍 뛰었을거야 0 0 나도 ㅋㅋㅋㅋㅋ 진짜 딴 사람이했으면 나능 질색팔색 펄쩍 뛰었을거야 파이리8 2014.10.17 01:35 징짜 딴사람 남자가 주렁귀걸이 두쪽하믄 느끼해서 몬봐준다 0 0 징짜 딴사람 남자가 주렁귀걸이 두쪽하믄 느끼해서 몬봐준다 파이리9 2014.10.17 01:54 나는 근데 광쁘가 저런 귀걸이 하는거 너무 좋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쁨 돋아 기광이니까......일반인은 거절함...^-^ 0 0 나는 근데 광쁘가 저런 귀걸이 하는거 너무 좋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쁨 돋아 기광이니까......일반인은 거절함...^-^
댓글목록
글게 오늘 진짜 포인트가 많아 햄볶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걸이 진짜 와 어쩔
어떻게 그걸 소화하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엔간한 화려함으론 광쁘 미모에 죽어서 악세사리가 티도 안나ㅋㅋㅋㅋㅋㅋ
귀걸이가 광쁘효과 톡톡히 봤어......... 너무 잘어울리쟈나 기광인 안어울리는게없어 귀에서 짤랑짤랑 거리는데 너무 이쁘더라
허허허 여자인 나도 부담스러워서 안하는 달랑거리는 큰 귀걸이를 소화하더라ㅋㅋㅋㅋㅋ역시 기광이미모bbbb
진짜 귀걸이가 기광이빵 받쟈나ㅣ;;;; ㄴㅏ년이 하면 패션테러리스트로 어디가서 맞을거갗은데
기광이는 간지나고 느낌있게 존나 소화했쟈나;;
내가하면 전도하러 다니는 한마리 동물 같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ㅋㅋㅋㅋㅋ 진짜 딴 사람이했으면 나능 질색팔색 펄쩍 뛰었을거야
징짜 딴사람 남자가 주렁귀걸이 두쪽하믄 느끼해서 몬봐준다
나는 근데 광쁘가 저런 귀걸이 하는거 너무 좋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쁨 돋아 기광이니까......일반인은 거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