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세사리가 기광빨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악세사리가 기광빨

475 2014.10.17 01:18

짧은주소

본문

어쩜 남자가 그런 귀걸이를 두짝 다 꼈는데도 위화감이 1도 없을일이지???? 캡쳐보면서 새삼 미모에 감탄했어.... 심지어 생방송으로 볼땐 귀걸이가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어 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1:19

글게 오늘 진짜 포인트가 많아 햄볶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걸이 진짜 와 어쩔
어떻게 그걸 소화하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7 01:20

엔간한 화려함으론 광쁘 미모에 죽어서 악세사리가 티도 안나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7 01:20

귀걸이가 광쁘효과 톡톡히 봤어......... 너무 잘어울리쟈나 기광인 안어울리는게없어 귀에서 짤랑짤랑 거리는데 너무 이쁘더라

파이리4 2014.10.17 01:20

허허허 여자인 나도 부담스러워서 안하는 달랑거리는 큰 귀걸이를 소화하더라ㅋㅋㅋㅋㅋ역시 기광이미모bbbb

파이리5 2014.10.17 01:20

진짜 귀걸이가 기광이빵 받쟈나ㅣ;;;; ㄴㅏ년이 하면 패션테러리스트로 어디가서 맞을거갗은데
기광이는 간지나고 느낌있게 존나 소화했쟈나;;

파이리6 2014.10.17 01:21

내가하면 전도하러 다니는 한마리 동물 같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7 01:24

나도 ㅋㅋㅋㅋㅋ 진짜 딴 사람이했으면 나능 질색팔색 펄쩍 뛰었을거야

파이리8 2014.10.17 01:35

징짜 딴사람 남자가 주렁귀걸이 두쪽하믄 느끼해서 몬봐준다

파이리9 2014.10.17 01:54

나는 근데 광쁘가 저런 귀걸이 하는거 너무 좋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쁨 돋아 기광이니까......일반인은 거절함...^-^

Total 39,149건 135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