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가 추천해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가 추천해준

462 2014.10.17 01:31

짧은주소

본문

비긴어게인 ost 좋다~
요새 계속 이것만 듣는다는데 광쁘가 계속 듣는 이유가 있네
영화도 보고싶다!!!!!!!!! 광쁘가 추천해주는건 모든 하고싶다ㅏㅏㅏㅏㅏ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1:34

나도 이영화 오에스티 전곡 다운 받아서 매일 듣는데..... ㅎㅎㅎ 뭔가 영화만 보면 광쁘와의 교감이 완벽해 지는건가? ㅎㅎㅎㅎ

파이리2 2014.10.17 01:35

이 영화 봤는데 진짜 좋아 특히 노래가 진짜 좋음 ㅎㅎ

파이리3 2014.10.17 01:36

이 영화 안본사람 꼭봐봐. 나도 너무 좋아서 세번이나 봄 ㅜㅜ

파이리4 2014.10.17 01:42

나두 이영화ㅇ3번은 봄ㅠㅠㅡ후회안함ㅠㅠ

파이리5 2014.10.17 01:53

나도 영화 두번 봤어. 정말 추천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노래도 짱 좋음 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7 09:47

되게 감명깊엇쪄ㅠㅠ

Total 39,149건 135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