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자니 다들?? 사담인데~ 비스트 노래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sn 주소복사
본문
사실 난 누구 사귀기 전엔
비스트 노래를 그냥 들으면서 좋은 노래
흥겨운 노래 신나는 노래 그랬었거든?
근데 누굴 사귀고 헤어지고 하다보니까
비스트 노래가 진짜 너무 와닿는게 많았어.
최근에 헤어진게 2년 가까이 되가는데,
그때 들었던 노래가 니가 보고싶어지면 이거든.
그 노래가 진짜 너무 와닿고 눈물이 멈추질 않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
그 전까진 솔직히 비스트 노래 타이틀만 듣고 그랬지. 간간히 수록곡 듣고.
근데 그 이후로는 수록곡 전체 다 듣고 비스트 더 좋아지게 되었달까...
그래서 더 애틋한 그룹이랄까...뭐 암튼 그래.
그리고 아직도 그 노래 들으면 울컥하는거 있어. 정말 침대에 누워서 그 노랠 들어서 그런가...
그래서 세상 모든 노래가 다 내 노래같이 들린다는 그때에 진짜 비스트 노래가 위로도 되고 공감도 되고해서...진짜진짜 많이 들었거든. 들으면서 엄청 울고....
아, 특히 니가 보고싶어지면에서 기광이 파트도 좋고- 리다부분 기광이가 부른 것도 더 와닿더라.
음색이 약간 더 구슬프게 들렸달까.
기광이 음색엔 그런게 있는거 같아. 담담하게 부를 때에 좀 더 남들보다 슬프게 들리는....
약간 허스키해서 그런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샘을 더 자극 시키잖아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기광이 부분에서 특히 많이 울었지. 가사도 내가 그 아이한테 이야기 하는 듯 해서 더 그렇기도 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타이틀 듣고 나니까-그때 이별 장면이 또 떠오르면서 울컥하고 감정이 살아나더라.
이번 타이틀도 기광이 부분 가사가 쏙쏙 들어오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 인트로 들어갈때 피아노 소리가 맑은 목소리에게 더 어울린다고 생각이 언뜻 들었는데
듣고 보니 기광이가 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가 다했잖아 ㅠㅠㅠㅠ 너무 잘 어울리더라. 아마 약간의 비트가 있어서 더 그런듯?
이번에 노래도 엄청 들으면서 많이 울거 같아...
그래서 암튼
노래 대박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마무리.
그래서 기광이 목소리가 갑이시다. ㅋㅋㅋㅋㅋ
비스트 노래를 그냥 들으면서 좋은 노래
흥겨운 노래 신나는 노래 그랬었거든?
근데 누굴 사귀고 헤어지고 하다보니까
비스트 노래가 진짜 너무 와닿는게 많았어.
최근에 헤어진게 2년 가까이 되가는데,
그때 들었던 노래가 니가 보고싶어지면 이거든.
그 노래가 진짜 너무 와닿고 눈물이 멈추질 않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
그 전까진 솔직히 비스트 노래 타이틀만 듣고 그랬지. 간간히 수록곡 듣고.
근데 그 이후로는 수록곡 전체 다 듣고 비스트 더 좋아지게 되었달까...
그래서 더 애틋한 그룹이랄까...뭐 암튼 그래.
그리고 아직도 그 노래 들으면 울컥하는거 있어. 정말 침대에 누워서 그 노랠 들어서 그런가...
그래서 세상 모든 노래가 다 내 노래같이 들린다는 그때에 진짜 비스트 노래가 위로도 되고 공감도 되고해서...진짜진짜 많이 들었거든. 들으면서 엄청 울고....
아, 특히 니가 보고싶어지면에서 기광이 파트도 좋고- 리다부분 기광이가 부른 것도 더 와닿더라.
음색이 약간 더 구슬프게 들렸달까.
기광이 음색엔 그런게 있는거 같아. 담담하게 부를 때에 좀 더 남들보다 슬프게 들리는....
약간 허스키해서 그런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샘을 더 자극 시키잖아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기광이 부분에서 특히 많이 울었지. 가사도 내가 그 아이한테 이야기 하는 듯 해서 더 그렇기도 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타이틀 듣고 나니까-그때 이별 장면이 또 떠오르면서 울컥하고 감정이 살아나더라.
이번 타이틀도 기광이 부분 가사가 쏙쏙 들어오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 인트로 들어갈때 피아노 소리가 맑은 목소리에게 더 어울린다고 생각이 언뜻 들었는데
듣고 보니 기광이가 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가 다했잖아 ㅠㅠㅠㅠ 너무 잘 어울리더라. 아마 약간의 비트가 있어서 더 그런듯?
이번에 노래도 엄청 들으면서 많이 울거 같아...
그래서 암튼
노래 대박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마무리.
그래서 기광이 목소리가 갑이시다. 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울지마파이리ㅠㅠ
파이리가 슬픈노래지만 듣고 힐링하면서 미소지었음 좋겟다ㅠㅠ
ㅈ. 고마워~ ㅠㅠㅠ 아 타이틀 세번 들으니까 이제 나도 긴장 풀어져서 눈물난다 ㅠㅠㅠㅠㅠㅠ 아깐 긴장 같이 해서 눈물도 안나더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는 입덕 후에 듣긴 했지만 아임쏘리랑 이젠안약 들으면서 특히 안약 진짜 펑펑 울었어 왜이렇게 가사하나하나가 내 맘을 후벼파는지
그냥 기광이 목소리 듣고 예전 비스트 노래 들으려고 찾다가 그냥 엉엉 쳥ㄹ었쟈나 ㅠㅠ 아 갑자기 나도 또 올라와
내가 기광이와 비스트라는 그룹의 팬이고 그들의 노래를 좋아하지만 그냥 노래 자체가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
아 울컥하는게 또 저 두곡 돌리면서 잠도 안오는데 좀 울어야겠다
왠지 오늘은 울고싶은 날이여 ㅠㅠ
ㅈ. 응 맞아. ㅠㅠ ㅠㅠㅠㅠ 그래서 타이틀 듣고 여태 못자잖아 ㅠㅠㅠㅠㅠ 가슴이 떨려 미치겠어 ㅠㅠㅠㅠ
비스트 표 발라드곡은 다 울컥하게 만드는 그런게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개인적으로 암쏘리 나온 시점에 이별을 맞이해서 그 노래 들으면서 엄청 울었던 기억이 난다 ㅠㅠㅠㅠㅠㅠ
ㅈ. 흑....비슷한 경험을 한 사람들이 있나보구나 ㅠㅠㅠㅠㅠㅠ 아 오늘밤 자기 다 틀렸엉 ㅠㅠㅠㅠㅠㅠ울컥울컥 심장이 이상하게 긴장했을때처럼 떨리는 것도 멈추질 않아 ㅠㅠㅠㅠ
나도 니가 보고싶어지면 기광이가 두준이 부분 부른거 음색에 빠져 듣다가 가사에 완전 공감하고 ...
너와 함께였을 땐 널 떠나보내기 전에 온 힘을 다해 널 사랑했기에
후회는 없네 널 위한 한 사람은 나라고 믿었는데 그게 아니었나 봐 !
왓 티비에 경숙이 나온다 애기야 울지마~~
ㅈ. 아 그부분 진짜....완전 격공....많이도 울었다 그노래...ㅠㅠㅠㅠㅠ
무슨 말이 하고 싶은 건지 잘 알겠고 사담으로 쓴 것 같긴 한데
비슽 이름이 반복되니 사담 같지 않아서 기분이 좀....
원글아 본문에 기광이 이름 좀 넣어 줘~~ 어케 한 번도 안 나옴?ㅜㅜ
ㅈ. 응 무슨 이야기인지 알겠어. 어제 타이틀 듣고 갑자기 감정이 휘몰아쳐서 쓰긴 했는데, 거기까진 생각을 못했고 비스트 안에 기광이가 있기 때문에 노래가 좋다는 글에 대해선 써도 될 줄 알았네. 수정할께~ ^^ 지적 고마워~
뭔가 사담이라기보단 비스트 노래 찬양글 같은데 무슨 의도로 쓴건지는 알겠는데~ 여기 기광이 개인홈이쟈나 이글은 왠지 비스트팬사이트에 더 맞는글인거같다 너무 기분나쁘게 생각하진말아줘ㅠㅠ
ㅈ. 찬양....글이라 하니 ㅎㅎㅎ 오전에 보니까 약간 낯부끄럽다; 물론 내가 비스트 노래를 좋아하긴 하지만...ㅇㅇ 무슨 말인지 알겠어~ 난 기광이 개인홈이어도 기광이가 포함되어 있는 비스트 노래가 좋다는 글에 대해선 괜찮을거라 생각했어. 기광이 음색만 칭찬하는게 아니라, 노래에 대한 칭찬 글은 될 줄 알았네. 수정할께~ 지적 고마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