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캡쳐 포즈할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xG 주소복사
본문
춘 춤?
그거 스포냐?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궁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가 안무중에 있는거 아냐? ㅋㅋㅋㅋㅋ
아 나...밑에서 청승떨고
여기선 왜이러니 ㅋㅋㅋㅋㅋ 조울증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거 스포냐?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궁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가 안무중에 있는거 아냐? ㅋㅋㅋㅋㅋ
아 나...밑에서 청승떨고
여기선 왜이러니 ㅋㅋㅋㅋㅋ 조울증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그건 잘 모르겠고 ㅋㅋㅋ 포즈 취한 그대로 앞으로 전진하는거 귀여워 죽을뻔 ㅜㅠㅠㅠㅠㅠㅠㅠㅠ
포즈 취한 그대로 앞으로 전진하는거 귀여워 죽을뻔 ㅜㅠㅠㅠㅠㅠㅠㅠ22222222222222222222222222 ㄹㅇ 씹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33 개씹덕 ㅠㅠ 비쥐엠으로 스텝들 육성 웃음 소리도 들렸쟈나 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들 안구공유좀 ㅠㅠ 실제로 보고싶다 ㅠㅠ
ㅈ. 리다가 중간에 나와서 손을 맞대주는척 하잖아. 12시 30분 노래도 서로 닿을 수 없는 뭐 그렇고 ㅋㅋㅋㅋ 아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그냥 기광이 포즈 편하게 잡으라고 위치 잡아준 거 아녔어? ㅎ
뒤태도
ㅈ. 나 어제 감정이 무슨 소용돌이 치듯이 그랬나봐. 새벽이라 그랬나. 아침에 보니까 왜이렇게 글이 부끄럽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미부여 짱짱 많이 했네. 암튼 노래랑 음색이랑 기광이가 짱이시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