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캡쳐 포즈할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캡쳐 포즈할때

490 2014.10.17 01:46

짧은주소

본문

춘 춤?
그거 스포냐?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궁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가 안무중에 있는거 아냐? ㅋㅋㅋㅋㅋ

아 나...밑에서 청승떨고
여기선 왜이러니 ㅋㅋㅋㅋㅋ 조울증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1:49

그건 잘 모르겠고 ㅋㅋㅋ 포즈 취한 그대로 앞으로 전진하는거 귀여워 죽을뻔 ㅜ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7 01:52

포즈 취한 그대로 앞으로 전진하는거 귀여워 죽을뻔 ㅜㅠㅠㅠㅠㅠㅠㅠ22222222222222222222222222 ㄹㅇ 씹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7 02:22

333 개씹덕 ㅠㅠ 비쥐엠으로 스텝들 육성 웃음 소리도 들렸쟈나 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들 안구공유좀 ㅠㅠ 실제로 보고싶다 ㅠㅠ

파이리4 2014.10.17 01:58

ㅈ. 리다가 중간에 나와서 손을 맞대주는척 하잖아. 12시 30분 노래도 서로 닿을 수 없는 뭐 그렇고 ㅋㅋㅋㅋ 아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17 02:14

그거 그냥 기광이 포즈 편하게 잡으라고 위치 잡아준 거 아녔어? ㅎ

파이리6 2014.10.17 02:36



뒤태도

파이리7 2014.10.17 10:19

ㅈ. 나 어제 감정이 무슨 소용돌이 치듯이 그랬나봐. 새벽이라 그랬나. 아침에 보니까 왜이렇게 글이 부끄럽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미부여 짱짱 많이 했네. 암튼 노래랑 음색이랑 기광이가 짱이시다! ㅎㅎㅎ

Total 39,149건 135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