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지금 파이리들.jpg 492 2014.10.17 01:4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73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우ㅋ왕ㅋ 출근하기 시렁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1:48 아 출근 ㅠ 족같은 회사 ㅠ 자기전에 기광이 사진 300장만 보고 자야징~ 0 0 아 출근 ㅠ 족같은 회사 ㅠ 자기전에 기광이 사진 300장만 보고 자야징~ 파이리2 2014.10.17 01:49 너 파이리 나 사찰하냐? 저러다 매일 1,2분씩 지각하고 눈치보며 들어간다ㅠㅠ오늘은 스캐보고 바로 자려고했는데 잠이 안와 가슴이 너무 두근거려ㅠㅠ광쁘 구간 반복해서 듣는데 심장이 아파.. 0 0 너 파이리 나 사찰하냐? 저러다 매일 1,2분씩 지각하고 눈치보며 들어간다ㅠㅠ오늘은 스캐보고 바로 자려고했는데 잠이 안와 가슴이 너무 두근거려ㅠㅠ광쁘 구간 반복해서 듣는데 심장이 아파.. 파이리3 2014.10.17 01:50 우왕 나는 아직 백수얌.,...오늘 카드값 때문에 쿠사리 먹었지만 이번달엔 더 쿠사리 먹을거야ㅋㅋㅋㅋ씨디 사야짓ㅋㅋㅋ내새낑 행복해욧 누나가 통장 털겠어용 0 0 우왕 나는 아직 백수얌.,...오늘 카드값 때문에 쿠사리 먹었지만 이번달엔 더 쿠사리 먹을거야ㅋㅋㅋㅋ씨디 사야짓ㅋㅋㅋ내새낑 행복해욧 누나가 통장 털겠어용 파이리4 2014.10.17 01:51 내일 아침에 분명 헤매일텐데... 자기 시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내일 아침에 분명 헤매일텐데... 자기 시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7 01:52 내방에 cctv달았닠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내방에 cctv달았닠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7 01:58 오늘 잠은 망해써..... 0 0 오늘 잠은 망해써..... 파이리7 2014.10.17 01:59 망했어.........지금 자면 3시간 반 잔다고! ㅠㅠㅠㅠㅠㅠㅠ. 잠이 안와 근데 ㅠㅠㅠㅠ 0 0 망했어.........지금 자면 3시간 반 잔다고! ㅠㅠㅠㅠㅠㅠㅠ. 잠이 안와 근데 ㅠㅠㅠㅠ
댓글목록
아 출근 ㅠ 족같은 회사 ㅠ
자기전에 기광이 사진 300장만 보고 자야징~
너 파이리 나 사찰하냐? 저러다 매일 1,2분씩 지각하고 눈치보며 들어간다ㅠㅠ오늘은 스캐보고 바로 자려고했는데 잠이 안와 가슴이 너무 두근거려ㅠㅠ광쁘 구간 반복해서 듣는데 심장이 아파..
우왕 나는 아직 백수얌.,...오늘 카드값 때문에 쿠사리 먹었지만 이번달엔 더 쿠사리 먹을거야ㅋㅋㅋㅋ씨디 사야짓ㅋㅋㅋ내새낑 행복해욧 누나가 통장 털겠어용
내일 아침에 분명 헤매일텐데... 자기 시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방에 cctv달았닠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잠은 망해써.....
망했어.........지금 자면 3시간 반 잔다고! ㅠㅠㅠㅠㅠㅠㅠ. 잠이 안와 근데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