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이기광 미모 배려안하는 것 좀 봐;;; + 스타캐스트 불판!!! 1,185 2014.10.16 23:0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fH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어마무시하도록 잘생기고 예쁘다 저게 가능한 미모라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 글에 파이리들이 캡쳐 올려주길래 그냥 불판으로 바꿔버렸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23:09 존나 이뻐 미친;; 0 0 존나 이뻐 미친;; 파이리2 2014.10.16 23:10 제발 누가 캡쳐 좀ㅠ 나 못보고잇어 0 0 제발 누가 캡쳐 좀ㅠ 나 못보고잇어 파이리3 2014.10.16 23:10 2222한장만ㅠㅠㅠㅜ 0 0 2222한장만ㅠㅠㅠㅜ 파이리4 2014.10.16 23:13 나 2 파이린데 짹에서 보고와써 미친 존잘ㅠㅠ 0 0 나 2 파이린데 짹에서 보고와써 미친 존잘ㅠㅠ 파이리5 2014.10.16 23:19 0 0 <img src="http://i.imgur.com/5loOCtW.jpg" title="source: imgur.com" /></a> <img src="http://i.imgur.com/q7PS5Gc.jpg" title="source: imgur.com" /></a> <img src="http://i.imgur.com/aiX9ade.jpg" title="source: imgur.com" /></a> 파이리6 2014.10.16 23:19 이거 불판으로 바꿔서 달림 안될까 파이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거 불판으로 바꿔서 달림 안될까 파이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6 23:20 머리색 또 다른느낌이다 조명탓인가?? 암튼 예쁘긩 ;ㅅ; 0 0 <img src=https://dn3pm25xmtlyu.cloudfront.net/photos/large/868051996.jpg?1413468335&Expires=1413555553&Signature=CMImRffKGhqXkYVAJIgxZ1hjmqxeh4emlyRZMtAT1j4fPeZWac8EVCp-vgxIcgr7Y7JU6Wq4K25dfRC70t2HVEQab3q52Sap~A5NN2C9D5vlSO1sWhhMNLACcML1EB7u1-yDxTji1l4IvSoRDyM4h9c4jvb4jTizLj3XJJav~7A_&Key-Pair-Id=APKAIYVGSUJFNRFZBBTA> 머리색 또 다른느낌이다 조명탓인가?? 암튼 예쁘긩 ;ㅅ; 파이리8 2014.10.16 23:21 저 귀걸이가 어케 어울리지;;;;;;;;;징쨔ㅠㅠㅠㅠㅠㅠㅠ눈물ㄴ 0 0 저 귀걸이가 어케 어울리지;;;;;;;;;징쨔ㅠㅠㅠㅠㅠㅠㅠ눈물ㄴ 파이리9 2014.10.16 23:21 얼굴 소멸되겠어..ㅠㅠ 0 0 <img src="http://i.imgur.com/3K8gajO.jpg" title="source: imgur.com" /></a> <img src="http://i.imgur.com/GqVwJ2I.jpg" title="source: imgur.com" /></a> 얼굴 소멸되겠어..ㅠㅠ 파이리10 2014.10.16 23:2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 나긋나긋해서 정말 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 나긋나긋해서 정말 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6 23:24 꽝이는 참 말도 예쁘게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꽝이는 참 말도 예쁘게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6 23:27 0 0 <img src="http://i.imgur.com/NN5f3xS.jpg" title="source: imgur.com" /></a> <img src="http://i.imgur.com/ia4I1me.jpg" title="source: imgur.com" /></a> <img src="http://i.imgur.com/RDxzEEz.jpg" title="source: imgur.com" /></a> <img src="http://i.imgur.com/OZRZ0yl.jpg" title="source: imgur.com" /></a> <img src="http://i.imgur.com/bSgYRbQ.jpg" title="source: imgur.com" /></a> 파이리13 2014.10.16 23:30 0 0 <img src="http://i.imgur.com/Dx1OrRy.jpg" title="source: imgur.com" /></a> <img src="http://i.imgur.com/x4lEpFx.jpg" title="source: imgur.com" /></a> 파이리14 2014.10.16 23:39 0 0 <img src="http://i.imgur.com/rXyMI1G.jpg" title="source: imgur.com" /></a> <img src="http://i.imgur.com/62kjTFR.jpg" title="source: imgur.com" /></a> 파이리15 2014.10.16 23:44 비긴어게인... 그래서? ㅠㅠ 광아? 12시반에..? 응? 0 0 비긴어게인... 그래서? ㅠㅠ 광아? 12시반에..? 응? 파이리16 2014.10.16 23: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안봤는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안봤는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16 23:49 기광이 노래 감미로워~. 0 0 기광이 노래 감미로워~. 파이리18 2014.10.16 23:56 광이 지짜 열심히 그린다 ㅠ 고마워 내가 받는건 아니지만 ㅠ 0 0 광이 지짜 열심히 그린다 ㅠ 고마워 내가 받는건 아니지만 ㅠ 파이리19 2014.10.16 23:57 꽝코팩만드는중~ 0 0 <a href='http://i.imgur.com/sFPojF1' title=''><img src='http://i.imgur.com/sFPojF1.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꽝코팩만드는중~ 파이리20 2014.10.17 00:16 어려웡 0 0 <a href='http://i.imgur.com/dMBwwzF' title=''><img src='http://i.imgur.com/dMBwwzF.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어려웡 파이리21 2014.10.17 00:17 ㅎ_ㅎ 0 0 <a href='http://i.imgur.com/GX9Xm2p' title=''><img src='http://i.imgur.com/GX9Xm2p.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ㅎ_ㅎ 파이리22 2014.10.17 00:23 완성!! ^▽^ 0 0 완성!! ^▽^ <a href='http://i.imgur.com/w5k1bd8' title=''><img src='http://i.imgur.com/w5k1bd8.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파이리23 2014.10.16 23:58 짱 진지해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0 0 짱 진지해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파이리24 2014.10.17 00:02 울 기광이 이모티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티콘 좋아해주는거 알고 있었구나?ㅋㅋ 0 0 울 기광이 이모티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티콘 좋아해주는거 알고 있었구나?ㅋㅋ 파이리25 2014.10.17 00:04 광쁘 진짜 열심히 만드네 ㅋㅋㅋㅋㅋㅋㅋ^-^ 0 0 광쁘 진짜 열심히 만드네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6 2014.10.17 00:05 완 퉄ㅋㅋㅋㅋㅋㅋ쓰맄ㅋㅋㅋㅋㅋ 0 0 완 퉄ㅋㅋㅋㅋㅋㅋ쓰맄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10.17 00:08 엉거주춤 그자세 그대로 나오는거 겁나 귀여웤ㅋㅋㅋ 0 0 엉거주춤 그자세 그대로 나오는거 겁나 귀여웤ㅋㅋㅋ 파이리28 2014.10.17 00:08 귀여운건 아니요 아니요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서 진짜 0 0 귀여운건 아니요 아니요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서 진짜 파이리29 2014.10.17 00:13 헐........타이틀..ㄷㄷㄷㄷㄷㄷㄷㄷ대박 0 0 헐........타이틀..ㄷㄷㄷㄷㄷㄷㄷㄷ대박 파이리30 2014.10.17 00:14 와 대박 0 0 와 대박 파이리31 2014.10.17 00:14 헐 타이틀이래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 0 0 헐 타이틀이래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 파이리32 2014.10.17 00:19 기광이 지금 이부분할 때 너무 좋다 ㅠㅠㅠ 0 0 기광이 지금 이부분할 때 너무 좋다 ㅠㅠㅠ 파이리33 2014.10.17 00:19 헐.. 노래 겁나좋아... 되게 높다; 왜 어렵다고 하는지 알겠는.. 0 0 헐.. 노래 겁나좋아... 되게 높다; 왜 어렵다고 하는지 알겠는.. 파이리34 2014.10.17 00:23 22222222 어휴... 어휴...ㅋㅋ...... 0 0 22222222 어휴... 어휴...ㅋㅋ...... 파이리35 2014.10.17 00:20 음색깡패 0 0 음색깡패 파이리36 2014.10.17 00:23 취향저격 탕탕! 0 0 <img src="http://i.imgur.com/67nQSba.jpg" title="source: imgur.com" /></a> 취향저격 탕탕! 파이리37 2014.10.17 00:35 ㅠㅠㅠ파트 ㅠㅠ그래두 뒷부분있으니까ㅠㅠ오늘도 이쁘니ㅠㅠ 0 0 ㅠㅠㅠ파트 ㅠㅠ그래두 뒷부분있으니까ㅠㅠ오늘도 이쁘니ㅠㅠ
댓글목록
존나 이뻐 미친;;
제발 누가 캡쳐 좀ㅠ 나 못보고잇어
2222한장만ㅠㅠㅠㅜ
나 2 파이린데 짹에서 보고와써 미친 존잘ㅠㅠ
이거 불판으로 바꿔서 달림 안될까 파이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색 또 다른느낌이다 조명탓인가?? 암튼 예쁘긩 ;ㅅ;
저 귀걸이가 어케 어울리지;;;;;;;;;징쨔ㅠㅠㅠㅠㅠㅠㅠ눈물ㄴ
얼굴 소멸되겠어..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 나긋나긋해서 정말 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꽝이는 참 말도 예쁘게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긴어게인... 그래서? ㅠㅠ 광아? 12시반에..?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안봤는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노래 감미로워~.
광이 지짜 열심히 그린다 ㅠ 고마워 내가 받는건 아니지만 ㅠ
꽝코팩만드는중~
어려웡
ㅎ_ㅎ
완성!! ^▽^
짱 진지해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울 기광이 이모티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티콘 좋아해주는거 알고 있었구나?ㅋㅋ
광쁘 진짜 열심히 만드네 ㅋㅋㅋㅋㅋㅋㅋ^-^
완 퉄ㅋㅋㅋㅋㅋㅋ쓰맄ㅋㅋㅋㅋㅋ
엉거주춤 그자세 그대로 나오는거 겁나 귀여웤ㅋㅋㅋ
귀여운건 아니요 아니요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서 진짜
헐........타이틀..ㄷㄷㄷㄷㄷㄷㄷㄷ대박
와 대박
헐 타이틀이래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
기광이 지금 이부분할 때 너무 좋다 ㅠㅠㅠ
헐.. 노래 겁나좋아...
되게 높다; 왜 어렵다고 하는지 알겠는..
22222222 어휴... 어휴...ㅋㅋ......
음색깡패
취향저격 탕탕!
ㅠㅠㅠ파트 ㅠㅠ그래두 뒷부분있으니까ㅠㅠ오늘도 이쁘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