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이어하고 있어서 글수정 487 2014.10.16 23:2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G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하 ㅠㅠ 기광이 음색ㅠㅠㅠㅠㅍ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23:29 방금 주머니 달랑달랑거린거!!! 인이어아닌가...??!!???? 0 0 방금 주머니 달랑달랑거린거!!! 인이어아닌가...??!!???? 파이리2 2014.10.16 23:30 ㅈ. 인이어맞다 ㅋㅋㅋㅋ옷이랑색이 비슷해서 안보였옹ㅋㅋㅋ 0 0 ㅈ. 인이어맞다 ㅋㅋㅋㅋ옷이랑색이 비슷해서 안보였옹ㅋㅋㅋ 파이리3 2014.10.16 23:31 다행이다ㅠㅜㅠㅜㅠㅠ 다행이야 인이어가 잇어서 다행이여ㅠㅜㅠㅠㅜㅠ 0 0 다행이다ㅠㅜㅠㅜㅠㅠ 다행이야 인이어가 잇어서 다행이여ㅠㅜㅠㅠㅜㅠ 파이리4 2014.10.16 23:30 했다 0 0 했다 파이리5 2014.10.16 23:31 미친 ㅇㅐ기 음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미친 ㅇㅐ기 음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6 23:32 이밤에 생방으로 라이브들으니까.. 와.... 숨멎겟네ㅠㅜㅠ 0 0 이밤에 생방으로 라이브들으니까.. 와.... 숨멎겟네ㅠㅜㅠ 파이리7 2014.10.16 23:33 목소리진짜꿀ㅠㅠㅠㅠㅠ 0 0 목소리진짜꿀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6 23:34 음색꾸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다ㅠㅠㅠㅠ 0 0 음색꾸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다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6 23:34 기광이 너무잘해ㅠㅠㅠㅠㅠㅠㅠ꿀이야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너무잘해ㅠㅠㅠㅠㅠㅠㅠ꿀이야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6 23:38 큐티힙합이래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목청 크게 불러준ㄱ ㅓ 개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큐티힙합이래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목청 크게 불러준ㄱ ㅓ 개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6 23:39 큐티힙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큐티힙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16 23:39 ㅋㅋ 완전웃겨 큐티힙합 0 0 ㅋㅋ 완전웃겨 큐티힙합 파이리13 2014.10.16 23:48 기광의 흥얼거린다 ^_^ 완전좋아 0 0 기광의 흥얼거린다 ^_^ 완전좋아 파이리14 2014.10.17 00:23 기광이인이어 선물받앗자나 ㅋㅋ 0 0 기광이인이어 선물받앗자나 ㅋㅋ
댓글목록
방금 주머니 달랑달랑거린거!!! 인이어아닌가...??!!????
ㅈ. 인이어맞다 ㅋㅋㅋㅋ옷이랑색이 비슷해서 안보였옹ㅋㅋㅋ
다행이다ㅠㅜㅠㅜㅠㅠ 다행이야 인이어가 잇어서 다행이여ㅠㅜㅠㅠㅜㅠ
했다
미친 ㅇㅐ기 음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밤에 생방으로 라이브들으니까.. 와.... 숨멎겟네ㅠㅜㅠ
목소리진짜꿀ㅠㅠㅠㅠㅠ
음색꾸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다ㅠㅠㅠㅠ
기광이 너무잘해ㅠㅠㅠㅠㅠㅠㅠ꿀이야ㅠㅠㅠㅠㅠㅠㅠ
큐티힙합이래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목청 크게 불러준ㄱ ㅓ 개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큐티힙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완전웃겨 큐티힙합
기광의 흥얼거린다 ^_^ 완전좋아
기광이인이어 선물받앗자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