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 너무 기대되지않아?ㅎㅎ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안무 너무 기대되지않아?ㅎㅎ

397 2014.10.17 00:43

짧은주소

본문

난 노래 듣고나니까 안무가 궁금터진다
기광이 춤출거 생각하니까 막 설레 미치겠네 ㅠㅠㅠㅠ
울애기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못하는게 없쟈나 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0:44

춤추면서 이런 feel 하면 또 이기광이죠?? 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7 00:45

이번엔 춤이 없을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있다니.. 진짜 기대되ㅠㅠ 50%무대도 좋은데 100%는 얼마나 더 좋다는거야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7 00:45

와 근데 어떻게 저 노래에 안무를 할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스트라면 당연히 잘해내겠지만 새삼 대단하다 비스트

파이리4 2014.10.17 00:45

아 진짜 궁금해죽겠어
이렇데.자신있게 타이클공개한거보니까
안무도 대박일것같은데 ㅠㅠㅠㅠㅠㅠ 기광이도 자신있게말하니까 넘기대된다 ㅠㅠㅠ

파이리5 2014.10.17 00:45

아 기광이 필로 추는 춤 생각하니까 너무 떨려서 토할거갗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7 00:50

기광이 너무 섹시할꺼같애ㅠㅠㅠ 딱 상상가 ㅠㅠ

Total 39,149건 135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