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내 최애 앨범이 될 것 같은 촉이 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bo 주소복사
본문
비스트 앨범 다 좋지만!
난 미드나잇선 앨범 제일 좋아하거든!
근데 이번에 요 앨범으로 바뀔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만큼 촉이와 앨범 수록곡들도 쩔 것 같은 촉이ㅠㅠㅠㅠㅠㅠㅠ
난 미드나잇선 앨범 제일 좋아하거든!
근데 이번에 요 앨범으로 바뀔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만큼 촉이와 앨범 수록곡들도 쩔 것 같은 촉이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응 필이온당 기광이 곡도 있쟈나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