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최애 앨범이 될 것 같은 촉이 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내 최애 앨범이 될 것 같은 촉이 와...

515 2014.10.17 00:43

짧은주소

본문

비스트 앨범 다 좋지만!
난 미드나잇선 앨범 제일 좋아하거든!
근데 이번에 요 앨범으로 바뀔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만큼 촉이와 앨범 수록곡들도 쩔 것 같은 촉이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0:48

응 필이온당 기광이 곡도 있쟈나 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5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