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지켜주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x6 주소복사
본문
무한반복해서 듣고 싶은 마음 누가 안들겠니
그래도 우리 음성추출하거나 유투브 그런 거 하지말고 정말 지켜주자
저렇게 자신있어 하는 기광이랑 나머지 멤버들을 위해서!!!!!!
조금만 더 참고 기다리자!!!!!
기광이 음색 이번에도 취향 저격 탕탕!
그래도 우리 음성추출하거나 유투브 그런 거 하지말고 정말 지켜주자
저렇게 자신있어 하는 기광이랑 나머지 멤버들을 위해서!!!!!!
조금만 더 참고 기다리자!!!!!
기광이 음색 이번에도 취향 저격 탕탕!
0

댓글목록
참아 참는자에게 ㄷㅓ 큰 행복과 감동이 올거야
나 핸폰에녹음햇어 나혼자들을라구♡♡♡
근데 내 심장소리가 더크게들려 ㅋㅋㅋㄹㅋ
응응!! 나도 완벽한 음원이 듣고싶다~~ 기다릴수있숴
지켜줘야지..그리고 팬들은 음원추출안하지.. 20일날 어차피 음원도 살거고.. 문제는 머글들이지ㅠㅠㅜ음원 사달라능~ 근데 요새는 선음방 후음원식으로도 많이 나오니까 비스트도 그런개념으로 생각하면 될것같아 ㅎㅎ
홍보 염두해두고 나온거 아닐까 싶은데!!!
당연히 지켜주는건 지켜주는 거고~_~
스타캐스트 전체가 석탄으로 올라오는건 괜찮은데 그부분만 딱 따오는건 조금 그런것같아ㅠㅠ
라이브 영상 홍보는 좋지만 음원추출은 아니되지ㅎㅎㅎ 마음은 이해하지만 접어둬야될텐데
네이버 검색어에 1위 비스트 2위 비스트12시30분인데
12시30분 급속도로 떨어지더니 아예 자취를 감췄어
이거 일부러 팬들이 검색안하거나 이러는걸까? 머글들이나 다른 사람들 의식해서??
내생각엔 어차피 비스트 검색하면 12시 30분 나오는거 알텐데 굳이 그러는건 아닐거같은데.. ^-^
그래그래~ 개인소장만 하고 공유는 하지 않는걸로~ 소중한 비스트 우리가 지켜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