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여담인데~ 오늘 기광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약간 여담인데~ 오늘 기광이...

770 2014.10.17 00:53

짧은주소

본문

말도 똑부러지게 잘하고 정리도 잘하고
그러지 않았어??

되게 진중진중한 표정 지으면서 말 똑부러지게 잘하는데 ㅠㅠㅠㅠㅠ 광부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피곤해서 얼 빠져 있는거 같았는데 기광인 덜 그래보임.

똑띠 장신 차리고 있는 느낌?

암튼 오늘 타이틀 곡 대박이쟈나 ㅠㅠㅠㅠㅠㅠㅠ아 기광이 노래 왜이렇게 잘해 ㅠㅠㅠㅠㅠㅠ노래 왜이렇게 좋아 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0:53

기광이는 어딜가든 엠씨역할 잘 하더라ㅋㅋㅋㅋㅋㅋ오늘도 정리하고 진행하고 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7 00:55

ㅈ. 요새들어 느끼는 건데 말도 되게 잘 하고 정리도 더 잘해. 책을 부쩍 많이 읽던지 뭔가 변화가 있는듯. 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멋져

파이리3 2014.10.17 00:54

나 오늘 기광이 표정만 뚫어져라 봤어 ㅎㅎㅎ 에코백만드는것도 열심히하고 예뻐죽겠더라 ㅠㅠ

파이리4 2014.10.17 00:56

ㅈ. 너무 열심히 했쟈나 ㅋㅋㅋㅋㅋㅋ 스타일로그 엠씨라고 뭔가 보여줘야 할 거 같쟈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웠어 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17 00:55

응응 애들 다 피곤해보이는것도 사실ㅠㅠ 우리광쁘 더 똑뿌러지게 하려고 하는게 보이더라

파이리6 2014.10.17 01:04

ㅈ. 응 우리야 보면 좋은데...11월인가부타 일본 콘서트 있지? 그 전까지 많이 보여주고 들려주고 싶어서 타이트한거 같던데 걱정은 좀 되더라...

파이리7 2014.10.17 01:05

광쁘 살 넘 많이 빠져서 얼굴 없어지겠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7 01:12

ㅈ. 내 살로 채워줬음 좋겠다 진심-_-.....

파이리9 2014.10.17 00:56

나도나도 ㅜㅜ

파이리10 2014.10.17 01:08

ㅈ.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7 00:56

기광이 진짜 많이늘었당 조근조근 말 엄청 잘함 ㅠㅠㅠㅠ 정신똑띠차리려고해서 그런가 한쪽 쌍컵이 더 찐해진 느낌이었어 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17 01:09

ㅈ. 어 맞아 ㅋㅋㅋㅋㅋ 쌍껍 진해지던데 ㅋㅋㅋㅋㅋ 아. 갑자기 엄청 늘은 느낌. 예뻐 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17 00:59

근데애들이 자꾸기광이말하는도중에 튀어나와서 기광이계속말할라는데 못하게해서 화난거같앗어
나만느꼈나

파이리14 2014.10.17 01:02

글쎄^-^;;; 화났다기보단 그냥 다들 피곤해보였어ㅠㅠ 다른멤버가 기광이 말못하게하려는?것고 딱히 못느꼈구ㅠㅠ

파이리15 2014.10.17 01:02

난 잘 모르겠던데
기광이 시점 궁예는 기광이 입에서 나오지 않은 이상 안하면 좋겠어

파이리16 2014.10.17 01:11

2222

파이리17 2014.10.17 01:03

울기광이 입술이 무거워서 그래보인거임ㅋㅋ

파이리18 2014.10.17 01:05

못하게 하려는건 아니고 여기저기서 말이 첨가되서 다 들어주고 정작 본인 말은 마치지못했지...

파이리19 2014.10.17 01:05

광덕으로서 자신있게 말하는데 기광이는 그런거에 화낼 사람이 아니야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17 01:08

222222222222

파이리21 2014.10.17 01:13

333 ㅋㅋㅋㅋㅋㅋ 기광인 절대 안그럼 그것도 방송에섴ㅋ

파이리22 2014.10.17 01:07

궁예는 넣어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17 01:08

나도 전혀 화난 것 같진 않았는데 ㅎㅎㅎ 그냥 원래 멤버들이랑 있으면 나서서 말하려고 하는 스타일은 아니니까 들어준 거 같아,
근데 말 마무리 다 못했는데 끊겨서 팬으로썬 조금 아쉬웠어 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17 01:10

ㅈ. 그렇다기보단 뭐 끊어지면 가만히 있는거 같았는데? 음 ㅎㅎ 암튼 오늘 애들 다 넋이 나가있었어 ㅎㅎㅎㅎ 그래서 좀 정신 없었을지도?

파이리25 2014.10.17 01:12

;; 궁예는 넣어둬

파이리26 2014.10.17 01:55

워워 궁예는 넣쟈

파이리27 2014.10.17 01:02

기광이가 에코백 만들때 어?3시30분인데 했을때
기광시 생각났음ㅋㅋ

파이리28 2014.10.17 01:11

ㅈ. ㅋㅋㅋㅋㅋ 그래서 기광이 한참 들여다 봤던건....궁예겠지? 이게 12시 30분이 된다고?? 어떻게?? 이렇게 쳐다보더라^^ ㅋㅋㅋ

파이리29 2014.10.17 01:03

기광이 말도 잘하고 엠씨 잘보더라.

파이리30 2014.10.17 01:11

ㅈ. 응 오늘 엄청 잘해서 광부심 ㅋㅋㅋㅋㅋ 귀요미 이기도 했지만 ^^

파이리31 2014.10.17 01:28

울애기 진행은 언제나 똑부러지지ㅎㅎㅎ오늘 신곡라이브 임팩트가 너무 커서 계속 신곡이야기만 해서그런지 방송내용도 꿀잼이었어ㅠㅠㅠ

파이리32 2014.10.17 01:39

ㅈ. 응 그치! 좋더라 ㅋㅋㅋ 애들 긴장해서 초반에 말 계속 없고 그런거 느꼈어? ㅋㅋㅋㅋㅋ 그러다 다들 뒤로 갈수록 호흡 맞아져서 좀 나아지고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기광이는 더더더 똑부러질려해서 더 예뻤고+_+

Total 39,149건 135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