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스타 510 2014.10.16 18:2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u5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광스타 올리는김에 ++ 스캐예고영상 기광이가 너무 기여워서 나도 모르게 영상보는 중간에 핸드폰으로 캡쳐를 했다고한당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18:31 나는 기광이가 너무 좋아♥ 0 0 나는 기광이가 너무 좋아♥ 파이리2 2014.10.16 18:32 니가 제일 좋아♥ 니가 제일 예뻐♥ 0 0 니가 제일 좋아♥ 니가 제일 예뻐♥ 파이리3 2014.10.16 18:33 기광아 ♥ 0 0 기광아 ♥ 파이리4 2014.10.16 18:33 불빛이 딱 6개네ㅋㅋㅋ 0 0 불빛이 딱 6개네ㅋㅋㅋ 파이리5 2014.10.16 18:38 기광아 감기조심하고 따숩게 입고다녀♡ 0 0 기광아 감기조심하고 따숩게 입고다녀♡ 파이리6 2014.10.16 18:40 기광아 감시ㅋㅋㅋㅋ 조심해!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기광아 감시ㅋㅋㅋㅋ 조심해!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16 19:09 사진너무이쁘다^^ 0 0 사진너무이쁘다^^ 파이리8 2014.10.16 19:20 생방하러 가면서 사진 찍은고야?? 오구오구 ㅠㅠㅠㅠㅠㅠ 오늘도수고해♡ 0 0 생방하러 가면서 사진 찍은고야?? 오구오구 ㅠㅠㅠㅠㅠㅠ 오늘도수고해♡ 파이리9 2014.10.16 21:13 설마설마 하는맘으로 왔는디ㅠㅠ 오늘도 꽝스타 있다ㅠㅠ 한강다리 보니 힐링힐링~~ 0 0 설마설마 하는맘으로 왔는디ㅠㅠ 오늘도 꽝스타 있다ㅠㅠ 한강다리 보니 힐링힐링~~ 파이리10 2014.10.16 22:15 축구하면기가막힌날씨♡ 0 0 축구하면기가막힌날씨♡
댓글목록
나는 기광이가 너무 좋아♥
니가 제일 좋아♥ 니가 제일 예뻐♥
기광아 ♥
불빛이 딱 6개네ㅋㅋㅋ
기광아 감기조심하고 따숩게 입고다녀♡
기광아 감시ㅋㅋㅋㅋ 조심해!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너무이쁘다^^
생방하러 가면서 사진 찍은고야??
오구오구 ㅠㅠㅠㅠㅠㅠ 오늘도수고해♡
설마설마 하는맘으로 왔는디ㅠㅠ 오늘도 꽝스타 있다ㅠㅠ
한강다리 보니 힐링힐링~~
축구하면기가막힌날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