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쁘 찬양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쁘 찬양

416 2014.10.16 18:31

짧은주소

본문

일코중인 나는 어디가서 기광이 자랑 실컷하질못해서 속터진다;ㅅ; 다음달엔 일코해제할테야ㅠㅠ
기광이 말이야 참 매력적인게
어떨 때 보면 너무너무 귀엽고 애기같고 러블리한데
또 진중하게 말하고 춤출 때보면 남성미폭발하고
애기같다가도 남자같고ㅠㅜㅜㅜㅜㅜ
애교부리다가도 각잡고 얘기할 때 진짜 남자답고ㅠㅠㅜㅠ
난 광쁘가 예능나올 때 잠깐잠깐봐서 장난끼많고 까불까불한 귀여운모습으로 팬되기전엔 그렇게 알고있었거든ㅠㅜ 근데 조용한편이고 낯도 좀 가린다는데 그게 더 막 설레는거야ㅠㅠㅠ
그리고 나는 막 sns이런거 안하는편이라서 연예인들이하는것도 그닥별로라고 생각해오던 사람인데
광쁘하는거보니까 아 이런게 팬들한텐 기쁨이구나 알겠더라고ㅠㅜㅜㅠ 고사리같은 손으로 동영상촬영해서 노래부르는모습 인스타에 올린거라고 생각하면 씹덕터지고ㅜㅜ 또 팬들 보여줄려고 올린거 생각하면 기특하고ㅠㅠ 이런것도 다 정성이라는 생각이들더라구ㅠㅜㅜㅜㅜㅜㅜ
그리고 자기관리 철저한거!! 와 이게 그렇게 멋있더라ㅠㅠㅜㅜ 운동열심히하고 관리하고 이것도 성실해야할 수 있는거지 게으름 많은나는 기광이가 대단하고 남자답고 멋있다ㅠㅜㅜㅜ
으흐 더 얘기하고싶지만ㅠㅜㅜㅜ
아 막 누구붙잡고 기광이 칭찬하고싶어서 미치겠는데 흑흑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 입이 근질근질거려 미치겠다
아 그리고 비스트엠티비에서 기광이 외국안무가 aj한테 안무레슨받는데 어쩜 그렇게 잘 따라추는지 춤잘추는 이기광♥♥
아 뭐니뭐니해도 기광이 음색ㅠㅜㅜㅜ머글시절에 비스트노래 꽤 들었었는데 내가 좋아하던부분이 기광이가 부르는부분이드라ㅠㅜㅜㅜㅜㅜㅜ
아 미치겠다ㅠㅜㅜㅜㅜ나 왜이러지ㅠㅠㅜㅜㅜㅠㅠ
기광이 때문에 끙끙 앓는다ㅠㅜㅜㅠ
답답해서 끄적여봤어 파이리들아......하핳핳하........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18:33

일코의 한이 느껴진다
담달엔 꼭 일코해제해
나는 회사빼고 다 일코해제라서 행벅하닼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6 18:38

자연스럽게 일코해제하길 기도해주껭 ㅋㅋㅋ
파이리가쓴글 다 공감공감 폭풍공감 ㅋㅋ

파이리3 2014.10.16 18:49

일코해제 첨이 어렵지....한번풀면 맘편히 팬질할수있어~ㅋㅋㅋㅋ하루빨리 일코해제 하길~!!!ㅋㅋㅋ

파이리4 2014.10.16 19:55

일코따위 없는 나는 묵직하게 일하다가 지나가는 동료가 '요즘 기광인 잘 있어?'그러면 급 방긋하며 침 튀기며 얘기하곤 해...5주년된 오늘을 축하하며 찰떡파이와 치즈 봉을 50개쯤 돌렸엌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16 22:42

하 나도 일코중이라 존나 힘들ㅇㅓ 혼자 끙끙대고 울기광와서 목놓아 기광이를 부르짖으며 쳐울고
기광이한테 사랑가득한 멘션 보내면서 달랜다ㅜㅜ

Total 39,149건 1355 페이지
월간베스트